whalebebe 다운봇 갑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사유 : 뻘글쓰고 6일차에 셀봇 @whalebebe

일단 보상 1일전 글 다 눌러 봅니다

모자라면 지원군 부탁 드립니다

사유가 부당하거나 문제가 있다면 피드백 바랍니다

Sort:  

우와...
들어가보니, 시간별로 글도 엄청나게 썼는데 아무도 관심 안가져주네요. 페이아웃 시점되니 셀봇하구요. 지갑엔 스팀파워가 괄호안에 많은데, 어디서 임대받은 걸까요? 누가 이런 유저에게 임대해준걸까요? 회수를 해야할 것 같은데요.

널리알리기 위해 리스팀하겠습니다. 원사마님 응원합니다.

오~ 이런 사이트가 있었네요. 덕분에 하나 알게됐어요^^ 감사합니다.
그럼 혹시 임대해주신 분들께 알려야 하지 않을까요?

근데 유상임대라면... 엄연한 계약사항에 의한 것이니... 깨기는 힘들지도 모르겠네요

보니깐 다 유상임대에요 ㅎ

임대는 아마 블록트레이드나 미노에서 했을거에요
스팀만 지불하면 블록은 바로 햐주고 미노는 비딩이 들어가서 시간을 걸리긴 하지만요... 응원 감사요 하지만 역시 이런 일은 심력이 많이 소모되는거 같네요 ㅠㅠ

알죠... 유상임대에 대해 공부 좀 더 해볼게요. 그래도 일단 언급하신 분은 대놓고 셀봇하는데, 저렇게 해도 수익이 날지... 어차피 외면당할텐데... 그렇게 혼자 계속 셀봇찍어도 이익이 나는지 계산해 볼 필요가 있어보이네요. 한 번 직접 수익률을 여쭤봐야겠어요~ㅋ

지금 문제 삼으시는 부분이 높은 셀봇 비율인 거죠?? 내용을 봤을 때 매일 뉴스를 정리해 주는 부분은 제가 보팅을 하고 있는 부분이라서요...(제가 안보는 태그를 쓰고 있어서 제 보팅이 없기는 합니다만... ) 시세정리는 보팅하지 않고 있고요. Blocktrades에서 임대 받는 분들이 높은 이율 때문에 셀봇 비율이 높아지는 것 같아요. 시스템 적인 문제네요.

만약 저 계정이 #coinkorea #tooza태그에서 활동을 하고 blocktrades 임대를 그만두고 셀봇 비율을 낮추면 제가 뉴스글에 10%비중으로 보팅을 찍을 수 있으니 윈윈이 될 수 있을것 같아요.

어찌할까요?? blocktrade 임대가 좋은 것이 아니다 라고 경고를 하려면 다운봇을 해야하는 상황이고요. 제가 누구보고 다운봇 하지마라 할 처지도 아니라서요 ㅎㅎㅎ

Loading...

역시 확인해보니 mute한 계정이군요 ——;
kr 커뮤니티에서의 기준에 맞지 않는다면,

  • 해당 계정이 글 쓸 때 #kr을 빼거나
  • 과도한 보싱이라 생각되는 분들이 보상액을 조정하면 될 것 같아요.

일단, 뮤트 해제하고 몇 개 포스팅에 다운봇 했어요.

이율 높은 블록트레이드 등 스파 임대는 셀봇 비율을 높여서 글의 품질을 떨어뜨리더라구요.
개인은 하루 10개의 가치있는 글을 쓰기 어려우니 임대의 실익이 별로 없어요. 하루 20개 정도의 고품질 글을 올릴 수 있으면 셀프보팅이 크게 문제되지 않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해도 쿤 수익을 기대하긴 어려우니, 임대업이 제일 이익인 것 같기도 해요. ——;

@홍보해
나도 좀 다운보팅좀 와야겟다
물론 힘은 없어 ㅜ

@wonsama님 안녕하세요. 모찌 입니다. @ayogom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꾸욱 들렸다가요

스팀 생태계 자정활동? 에 응원드려요!!

응원하면서 추이를 좀 더 지켜 볼게요.

전부터 거슬렸어요...응원해요!!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851.69
ETH 2536.36
USDT 1.00
SBD 2.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