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대문이 만들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in #kr6 years ago

저만의 메인이 가지고 싶네요 ㅠㅠ
다른분들꺼 보니까 너무 이쁘던데..
돈주고 사야하는거면 일정량의 금액 지불의사가 있으니 ㅠㅠ...
리플 부탁 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제가 연습삼아 만들어 드리죠
좋아하는 색만 말씀주세요. 사례는 사양합니다

읭ㅋㅋ,,onepine님 같은 컨셉을 원합니다,,

https://steemit.com/kr/@onepine/6zdyak-daily-15

대문에 onepine이 너무 이뻐서요

2018-01-27-19-15-33.jpg

좀 고전틱하게

만들어주신건 너무 감사하지만 ㅜㅜ 원작자가 있네요,,,.하단에 photo by mike...
평생기록에 남는 스팀서 사용은 어려울꺼 같아여ㅜㅜ 죄송합니다.
스달주고 다른분께 부탁해보게요ㅜㅜ
마음만 받겠습니다,,감사합니다.ㅜㅜ
그리고 죄송합니다

오픈소스 라서 괞찬긴 한데 뭐 입맛에 맛지 않는 다면야. 개의치 마세요.윗글은 삭제합니다. 😊

감사합니다.ㅋㅋ,,따뜻한분이시네요 ㅋㅋ,,

얼마인진모르겠는데 @artshop 스팀달러로 대문접수받으시는거같더라구요

오 감사합니다.

인하이님 이벤트가 짱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하셔요! 이번주는 모집끝났고 다음기회에 가즈아~ @inhigh

오 감사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원님 요런 질문을 계속할예정입니다.ㅋㅋ,,그때마다 알려주심 감사할께요.
추후사례도 하겠습니다.

엥..? 사례를 왜 해요 ㅋㅋ 그냥 좋은 정보있으면 나누는거죠....ㅠ 그리고 아까 일들이 있어서 안들어오려다가도 잠시 들렸는데.. 46님이 급히 구하시는것 같길래 저도 급히 저 글이라도 남기고 갔습니다 ㅎㅎ

ㅋㅋㅋ 미안해서 드린단거였는데ㅋㅋ 그것도 아주조금....

됬어요 ㅋㅋㅋㅋㅋ 크레용님 마이쮸라도 드셔요 ㅋㅋㅋㅋ (새콤달콤도 좋구 ㅎ)

마이쭈는 뭐에여 ㅋㅋㅋㅋ

저에게 주려던 사례금으로 ㅋㅋㅋ 마이쮸 드시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위호환으로 새콤달콤도 있습니다 ㅎㅎ

새콤달콤이 더 맛있던데ㅋㅋ

대문 포토샵을 슥!삭!슥!싹!

ㅋㅋ 포토샵은..너무 어려워요 ..ㅜㅜ

가끔 아무나 만들어 드리는데 대문 만들어 드릴까유

!! 사례로 5스달 드릴께요! 가능하실까요? ㅜㅜ? 제가 시세를 잘몰라서요

아니에요~ 스달 안주셔도 되여 제가 전문가도 아니고 뭐 ..
그냥 가만히 기달리시면 제가 배달해드릴게요 ㅋㅋ
대문은 배너보다 만들기 편해서 괜찮을 것 같아요!
다만 기간은 확답 못드린답니다!

아!네넵! 알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이제스팀잇을시작한 왕초보 누비입니다.
전 세아이를 키우고 있는 평범한 회사원입니다
서로 왕래하면서 지내두 되나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858.36
ETH 3493.88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