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저도 대문이 만들고 싶은데 방법 아시는분 있으실까요?.

in #kr7 years ago

인하이님 이벤트가 짱입니다! 일주일에 한번씩 하셔요! 이번주는 모집끝났고 다음기회에 가즈아~ @inhigh

Sort:  

오 감사합니다ㅋㅋㅋ 그리고 원님 요런 질문을 계속할예정입니다.ㅋㅋ,,그때마다 알려주심 감사할께요.
추후사례도 하겠습니다.

엥..? 사례를 왜 해요 ㅋㅋ 그냥 좋은 정보있으면 나누는거죠....ㅠ 그리고 아까 일들이 있어서 안들어오려다가도 잠시 들렸는데.. 46님이 급히 구하시는것 같길래 저도 급히 저 글이라도 남기고 갔습니다 ㅎㅎ

ㅋㅋㅋ 미안해서 드린단거였는데ㅋㅋ 그것도 아주조금....

됬어요 ㅋㅋㅋㅋㅋ 크레용님 마이쮸라도 드셔요 ㅋㅋㅋㅋ (새콤달콤도 좋구 ㅎ)

마이쭈는 뭐에여 ㅋㅋㅋㅋ

저에게 주려던 사례금으로 ㅋㅋㅋ 마이쮸 드시라구여 ㅋㅋㅋㅋㅋㅋㅋㅋ 하위호환으로 새콤달콤도 있습니다 ㅎㅎ

새콤달콤이 더 맛있던데ㅋㅋ

그럼 새콤달콤 풀매수 가즈앗~!!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270.16
ETH 2600.36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