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보팅봇 중독자 였다!(반말주의)

in #kr6 years ago (edited)

사실 태그 하나 만들어서 거기서 떠들자는건 그냥 우리 마음 편하자고 하는거지 ㅋㅋㅋ 아무도 모르게 임금님 귀는 당나귀 귀~~~~~~~~하고 외치는 공간 있으면 마음은 편해지잖아. 거기서 스트레스 실컷 풀고 다시 kr 커뮤니티와서 선비노릇하면 그만인거지. 해우소 느낌이라고 할까 ㅋㅋ

존대로 싸우다가 열받으면 야! kr-fight로 따라와 하고 배틀 글 남기고 거기서 줄기차게 댓글로만 싸우는거야. ㅋㅋㅋㅋㅋ 웃기긴하겠네 그게 다 무슨소용이지..

우리가 굳이 여기서 댓글남겨가며 떠드는 이유도 남들이 안볼 것 같아서 아냐?
ㅋㅋ 그래서 그동안 편하게 말 못했던거 속에 있던거 여기에 다 꺼내놓는거 아니겠어? 숨어서 말하는거지 조곤조곤 뒷담화처럼.

그러고보니 이 공간을 제공해준 분에게 보팅도 안하고있었네. 지금 했으니 용서해주세요!

Sort:  

그럼 형도 부계정 파고 kr-gazua 태그에서 놀아. 거기가 그러라고 있는 곳인데
https://steemgazua.com/
페이지도 따로 있고 채팅방도 있어.

ㅋㅋㅋ아 이런게있었어?? 세상에 신세계다 고마워

요즘 보팅봇 문제가 계속 화두가 되서 관심있게 봤는데....
ㅋㅋㅋㅋㅋㅋㅋ 재미있게 보고가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585.64
ETH 3508.43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