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친구로부터 선물을 받았습니다~ 중국 육포랑 해바라기씨(꽈즈)~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중국친구집에 초대되어서 중국식 샤브샤브 훠궈를 먹었었는데요, 그날 술먹으면서 놀다가 중국해바라기 과자?

그 해바라기인데 양념되있어서 입에넣고 까먹는것있잖아요 그게 있길래 나이거 좋아해 하고 계속집어먹었습니다.

https://steemit.com/kr/@seongbuk/43kjhd << 지난이야기

그랬더니.. 오늘 줄꺼있다고 그래서 뭔데? 했더니
KakaoTalk_20170621_004229362.jpg

오늘 이렇게 2개를 받았습니다.

해바라기와 중국 육포~ 위에것이 해바라기 씨구요
KakaoTalk_20170621_004230610.jpg

아랫것이 육포입니다.

육포는 흠.. 뒤에 중국어로 향신료가 많이 적혀있어서 두려워서아직 시도는안해봤구요

해바라기씨는 받아서 집에오자마자 반정도 먹었네요 ㅎㅎ

해바라기씨는 살짝 짭조름하면서 대나무향?이쫌나면서 까먹는 재미가있습니다.

방금 네이버에 찾아보니까 꽈즈라고 나오네요 중국어 할줄아는건... 니하오, 취나~ 메이콴시 따거 그외엔욕밖에못해서 ㅠㅠ

생각보다 까먹는재미가 있으니까 여러분들 꽈즈한번 드셔보세요 !!

육포도 개봉해서 포스팅하고싶지만, 두려워서 개봉을 아직못하고있습니다 먹어보신분 있으시면 어떤지 댓글좀 남겨주세요

Sort:  

해바라기 씨 자주먹습니다 ㅎㅎ 맛없는듯 맛있더라구요..

맛있다고 표현하기도 그렇고 뭔가 까먹는게 재밌습니다.

요새 중국어를 공부하고 있는데 어렵네요 ㅠㅠ ㅎㅎ중국음식은 향이 강하고 좀 느끼해서 저는 잘 안맞더라구요ㅎㅎ

진짜 어려워요...제일 오래된 중국친구가 1년반정도 알게됬는데 아직도 친구이름을 못부릅니다 발음이.. 어려워서 일본식으로 그냥 부르고있네요

꾸아즈~ 중국말오 해바라기씨 간식 저렇게 부르는데 유학시절 완전 애용했던 간식이죠. 한번 먹으면 한 시간씩 먹고 있었다는...

어제 저거 계속까먹고있으니까 한국애들이 무슨 햄스터냐고 놀렸답니다 ㅋㅋ

와 육포......맛있겟네요 그리고 외국 친구를 사귀고 계시다니 참 부럽습니다. 저도 그런 기회가 생긴다면 좋겟네요 :D

요즘은 한국에도 거주중인 외국인이많아서 친절조금만 베풀면 금방 친구될수있습니다 ㅎㅎ

포장지가 너무 귀엽네요 ㅎㅎ

중국 발음은 언제나 독특해지네요^^ 꽈즈 중국의 해바라기씨ㅎ

독특하고 너무어려워요 따라하고 싶어도 성조를 몰라서 ㅠㅠ 따라하지도 못하고 잘 들리지도 않더라구요

보팅 감사합니다.
중국에 오래 있다가와서 그런지 중국관련된 사진이 먼저 눈에 띄네요.^^;;;
꽈즈에 맛 들리시면... 해어나오시기 힘드실 거구요,
육포는... 워낙 맛 종류가 많아서.. 맛있는 건 맛있구, 맛없는것두 있구요...^^;;
보팅을 하려고 하니 요근래 글을 올리시지 않아 아쉬움을 뒤로 한 채 못하고 가지만 후일 보팅을 해드리기 위해 팔로우하고 갑니다~^^*
만나뵙게 되어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2924.41
ETH 2436.05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