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산층 100명 양성 프로젝트 (1) @segyepark

in #kr7 years ago

이런말을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납니다.

메가스포어, 그녀의 글을 아직 못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스팀잇 최고의 필력을 지니신 메가스포어님을 딱! 하고 바로 언급해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두 세번 더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Sort:  

하하

“메가스포어, 그녀의 글을 아직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날라가며 하루를 시작하네요~~~~~~~!!

이 힘으로 잠자리에 들때까지 웃으며 하루를 지낼 수 있나 봅니다~~~!!^^

가끔 마음이 흐트러질 때나, 힘이 빠질 때면 박세계님의 저에 대한 댓글을 찾아보곤 합니다.

‘또 하루를 살아가게 만드는 힘’을 주시는 그 마음..

참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누군가는 마음이 있을지 몰라도
자신의 시간과 정성을 투자해서 표현하는 사람과 표현하지 않고 그저 느끼고 지나가는 사람은 천지차이인 것 같습니다.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입니다~~ㅎㅎㅎ

오늘도 세계님 덕분에 룰루랄라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누군가는 마음이 있을지 몰라도
자신의 시간과 정성을 투자해서 표현하는 사람과 표현하지 않고 그저 느끼고 지나가는 사람은 천지차이인 것 같습니다.

참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결국 표현하지 않으면 알수도 없을뿐더러, 사실 정말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안하기도 쉽지않죠.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인게 분명합니다~~ㅎㅎㅎ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지만 아무리 최선을 다해 표현해도 상대가 받아주지 않는다면 소리없는 메아리가 될 뿐입니다.

제가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늘 기분좋게 잘 받아주셔서 저야말로 항상 힘이 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3
JST 0.030
BTC 60915.52
ETH 3364.88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