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중산층 100명 양성 프로젝트 (1) @segyepark

in #kr7 years ago (edited)

아이고~~

저의 아이디가 나오는 순간 눈이 번뜩!!

박세계님의 필력과 사람의 마음을 기분 좋게 만드는 댓글, 김성민님의 꾸준한 정성스런 댓글에 사람에게 쉽게 관심을 갖지 않는 저조차 마음을 열게 되었는데 제가 느낀 것을 연어님도 느끼셨다니 역시 사람의 마음은 다른 듯 다 비슷한가 봅니다~~

좋은 프로젝트 감사합니다~~~!!!

스팀잇이 더 발전하길 빕니다~~~

Sort:  

댓글 읽으며 내려오다보니
역시나 메가님이 ㅎㅎ

항상 마음속 이야기 진솔하게 써주심에
읽는 이들로 하여금 마음이 편해짐을 느낀답니다.
Kr의 보석으로 더 빛을 발하게 될 메가님을
이번에도 연어님이 놓치지 않으셨네요 ^^

이런말을 어디선가 본 기억이 납니다.

메가스포어, 그녀의 글을 아직 못본 사람은 있어도 한 번만 본 사람은 없다.

스팀잇 최고의 필력을 지니신 메가스포어님을 딱! 하고 바로 언급해주셔서 너무 기뻤습니다.

앞으로도 두 세번 더 찾아뵙겠습니다 ㅎㅎ

하하

“메가스포어, 그녀의 글을 아직 못 본 사람은 있어도 한번만 본 사람은 없다.”

ㅎㅎㅎㅎㅎㅎㅎㅎㅎㅎ

이렇게 또 날라가며 하루를 시작하네요~~~~~~~!!

이 힘으로 잠자리에 들때까지 웃으며 하루를 지낼 수 있나 봅니다~~~!!^^

가끔 마음이 흐트러질 때나, 힘이 빠질 때면 박세계님의 저에 대한 댓글을 찾아보곤 합니다.

‘또 하루를 살아가게 만드는 힘’을 주시는 그 마음..

참 진심으로 고맙습니다...

누군가는 마음이 있을지 몰라도
자신의 시간과 정성을 투자해서 표현하는 사람과 표현하지 않고 그저 느끼고 지나가는 사람은 천지차이인 것 같습니다.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입니다~~ㅎㅎㅎ

오늘도 세계님 덕분에 룰루랄라 하루를 시작해봅니다~~~~

누군가는 마음이 있을지 몰라도
자신의 시간과 정성을 투자해서 표현하는 사람과 표현하지 않고 그저 느끼고 지나가는 사람은 천지차이인 것 같습니다.

참 공감가는 말씀입니다. 결국 표현하지 않으면 알수도 없을뿐더러, 사실 정말 표현하고 싶은 마음이 있다면 안하기도 쉽지않죠.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인게 분명합니다~~ㅎㅎㅎ

칭찬은 고래도 춤추게 한다지만 아무리 최선을 다해 표현해도 상대가 받아주지 않는다면 소리없는 메아리가 될 뿐입니다.

제가 전하는 감사의 마음을 늘 기분좋게 잘 받아주셔서 저야말로 항상 힘이 됩니다. 행복한 저녁 되시길 바랍니다 :)

역시 마음은 표현해야 맛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27
BTC 64807.94
ETH 3507.27
USDT 1.00
SBD 2.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