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샵] 진행사항 공유 (+ @kyunga 님과 협업)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이번에도 상당히 간만에 찾아뵙습니다. 스팀샵의 큰 그림 중 최종 단계에 해당하는 '배송 상품 거래' 기능 추가에 집중하며 시간을 보냈습니다. 참고로, '주문제작 디지털 상품 거래' 기능은 지난글에서 소개드렸습니다.

'배송 상품 거래' 기능이 추가되면 스티미언간에 배송이 필요한 모든 실물 상품을 거래하실 수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다음과 같으며 자세한 사항은 조만간 기능 추가 후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흔히들 생각하는 온라인 쇼핑몰 사용자 경험을 크게 벗어나지 않는다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 에스크로(@steemshop.online 계정을 통한 거래 중개) 적용으로 판매자와 구매자간 신뢰 거래 가능
  • 판매자와 구매자 모두 이메일, 전화번호 인증 필수
  • 판매자와 구매자 주소 입력 필수
  • 자동 배송 추적 적용

추가로, 이미 보신 분들도 있겠지만 @kyunga 님과 협업을 하게되었습니다. 가장 중요한 디자인 실력은 두말할 나위 없거니와, 매 작업마다 집요하게 임하시는 모습이 참 인상깊어 제가 먼저 협업을 요청드렸습니다.

약 한 달 전부터 협업을 시작했으며 매주 한번씩 직접 뵙고 작업사항 공유 및 조율등을 하고 있습니다. 점차 스팀툴을 벗어나 경아님의 손길을 거친 별도 사이트로 다시 태어날 예정입니다.

'배송 상품 거래' 기능 추가는 이번 달 내 오픈하는 것을 목표로 매진중에 있습니다. 조만간 좋은 소식과 함께 다시 찾아뵙겠습니다.

감사합니다.

Sort:  

세계님 같이 화이팅해요!!! ☺️ ☺️ ☺️

경아님 앞으로도 잘 부탁드려요. 홧팅! ㅋㅋ

저는 처음부터 이걸 왜 안하나 궁금했는데
이제 가시화되는군요.

저는 농산물 판매를 조금 해보고 싶거든요.
고맙습니다.

응원합니다~^^

이미경님 응원 감사합니다 ^^

최고의 파트너를 만나셨네요. 합이 잘 맞으실듯 합니다. 아쟈!!!

감사합니다 타타님. 아직까지는 합이 매우 잘 맞는거 같습니다 ㅋㅋ 아쟈!!!

세계님과 경아님의 콜라보가 어떤 걸작을 만들어낼지 정말정말 기대됩니다! 조만간 다다올 좋은 소식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세계님 경아님 화이팅하세요 :D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열심히 준비하도록 하겠습니다 :D

기대되는 프로젝트 중 하나입니다. 에스크로 등의 부분이 스팀페이코와 어떻게 사용자들에게 다르게 다가올지 궁금하군요.

기대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배송 상품 거래 기능이 나오면서 부터가 스팀샵의 본격적인 시작이라고 보면 될텐데, 이후 많은 피드백 부탁드립니다 ^^

(╹◡╹)정말 기대되는 프로젝트입니다 :-) 파팅입니다~

기대 감사드립니다. 너무나도 더운 여름 아론님도 건강 잘 챙기시고 파팅입니다~ :D

배송상품거래 기능이 추가되면 자유롭게 상품 판매가 가능하겠네요..수고 많으세요..

응원하고 기대합니다 !

와, 멋진 프로젝트입니다.
응원합니다.
완성되면 이용해보고 싶어요.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4134.64
ETH 2467.37
USDT 1.00
SBD 2.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