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황 전하러 왔습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박세계입니다.

대문을 만들어주신 @inhigh 님께 깊은 감사를 드립니다.


최근 회사 서비스가 오픈을 앞두고 있어 이래저래 바빠 활동을 많이 하지 못했습니다. 가끔 눈팅하며 보팅이나 소소한 댓글로만 찾아뵙고 있습니다.

글을 너무 오랫동안 안쓴거 같아 확인해보니 겨우 3일 지났네요. 얼마나 정신없이 활동했는지 새삼 느낍니다.

단 한 번도 쉬지않고 허겁지겁 달리기만 했던거 같습니다. 마침 물리적으로 도저히 시간이 나지 않는 상황이 좀 이어지다보니 저를 돌아보게 되는거 같습니다. 이제는 중간중간 쉬기도, 걷기도, 달리기도 하며 페이스 조절을 할 생각입니다. 꾸준히 오래오래 즐기며 활동하고 싶기 때문입니다.

그렇다고 마냥 쉰건 사실 아닙니다. 스팀잇을 비롯한 블록체인 기술에 대한 애착이 더 많아졌으며 이것저것 혼자 공부 및 시도를 해보고 있습니다.

내일은 마침 @hansikhouse 님이 주최하시는 밋업이 있는 날이네요. 정시에 참석할 수 있을지는 미지수지만 꼭 가도록 하겠습니다. 먼걸음 하시고 소중한 행사를 열어주신 @hansikhouse 님 감사합니다.

혹시라도 오고 싶은데 망설이는 분이 있다면 편한 마음으로 참석해주시면 좋을거 같습니다. 저도 어차피 처음뵙는 분들이 많습니다.

곧 다시 뵙기를 다짐하며 이만 줄이겠습니다. 다들 즐거운 하루 되세요 :)

감사합니다.

Sort:  

정신없이 시간이 잘가는거 같습니다~ 내일 구글캠퍼스에서 뵈요^^

네 엄청 오랜만인거 같네요. 내일 뵙겠습니다 ^^

Nice article you got there 😀😀.
Keep it up

Thanks for your comment :)

세계님 글이 없어서 몇번이나 블로그를 직접 찾아갔다와봤지요 ㅎㅎ
바쁘셔서 포스팅을 못쓰셨다니 다행입니다 : )
(다행인게 맞나요? ㅋㅋ)

직접까지 찾아와 주셨다니 너무 감사합니다 ㅜㅜ
제 딴에는 너무 오래 쉰거 같아서 이전글을 보니 3일 전이어서 깜놀했습니다 ㅎㅎㅎ 최소 일주일은 쉰거 같은 느낌이었거든요 ㅎㅎㅎ
일상이 바쁜틈을 타서 스팀잇과 일상의 균형을 맞춰보려고도 노력중에 있습니다. 그간은 정말 스팀잇에만 심하게 매달려서 일상에 문제가 있을 정도였거든요. 이제 조금은 균형을 맞출수 있을듯 합니다.
저는 이곳에 오래오래 남을 생각이니 걱정 붙들어매셔도 좋을듯 합니다 ㅎㅎ 말이 쉬는거지 사실 스팀잇 관련 서브 프로젝트를 연구중에 있기도 했습니다 ㅎㅎ
신경써주셔서 넘 감동입니다. 늘 감사하고 있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바쁜게 좋습니다.
반갑네요^^

맞는 말씀입니다. 그래도 바쁜게 좋은거 같습니다 ^^
반겨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 네오쥬님. 남은 한 주 평안하세요 :)

ㅎㅎ 쉬실때가 되셨죠
회복하고 다시 뵙죠 !

정스님 감사합니다.

자의반 타의반으로 나름 스팀잇 휴식을 가지다보니 (3일 밖에 안됐지만 ㅎㅎ) 더 냉정하고 차분하게 상황을 바라볼 수 있게 되는거 같습니다. 정스님의 휴식과 활동도 응원하겠습니다 :)

아이고 제가 답이 많이 늦었습니다. 26일 전에 이벤트 보상금이라고
스팀달러를 보내주셨더라고요. 감사드립니다ㅠㅠ
제가 어쩌다 받게 된건지는 모르겠지만...인사가 늦었습니다

오랜만이시네요^^ 오래전 일을 이렇게까지 찾아와 말씀해주시니 감동입니다.
100팔로워마다 여는 이벤트에 추천 되셨었습니다^^
앞으로 다시 꾸준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

무려 3일이나 쉬시다니요~! 1일이 여삼추라 하였으니 삼년은 지난듯 하오이다. 아....토요일 서울스팀파크모임은 가는데 금요일페차쿠차는 만만치가 않네요.저녁 9시에 끝나고 회식을 할텐데...(회식없는 모임은 노잼!) 너무 늦엉~~~~~~~~~~ㅠㅠ

크으~ 넘 오래 쉬었나보네요 ㅎㅎㅎㅎ
타타님을 잠시라도 뵐수 있다면 저야 너무너무 좋겠지만 집이 너무 머신지라 차마 권하질 못하겠습니다 ㅜㅜ

추운데 건강 잘 챙기세요 밋업 참여하고픈데 ㅠㅠ맨날 일만하네요

직접 뵈었으면 좋았을텐데 넘 아쉽네요 ㅜㅜ 다음 기회를 기대하겠습니다. 주노쌤님도 감기 조심하세요 ^^

내일 밋업하시죠? 어떤 만남일지 저도 기대되네요.
잘 다녀오시고, 바쁜 일 끝나시면 포스팅으로 또 뵈요. ^^

저도 새로운 분을 많이 뵙게 될거 같아 왠지 기대됩니다.
브리님도 직접 뵐날이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많이 바쁘셨군요 세계님 ^^ 저도 요즘 공부 핑계로 스팀잇을 잘 못하고 있어서 남의일 같지 않군요 ㅎㅎ

세계님의 글을 기다리시는 분들이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 저도 그중 한명이고요 ㅎㅎ

내일 즐거운 만남 되시길 바랍니다 ^^

헐 답변이 많이 늦었네요. 최근 많은 분들이 바쁘신거 같습니다. 페이스 조절하며 꾸준히 하는게 중요한거 같습니다. 앞으로 다시금 꾸준한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833.67
ETH 2414.58
USDT 1.00
SBD 2.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