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gyepark event 따블 나누기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segyeparkdoubleevent7 years ago (edited)

DQmetTkJjA7De9NHnPe6mUuRqPyw21YZKB3wYjMDNBr9BFH_1680x8400.jpg


@segyepark님의 500팔로워 달성 이벤트(저평가 스티미언 발굴 이벤트) 글을 보고나서

따듯한 사람들(스팀네이버후드)에 제가 약속드렸던대로
작가분 전액을 박세계님의 포스팅에 언급된
모든 추천된 분들과 추천하신 분들께 나눠드리도록 하겠습니다.


2017-10-27 18;54;51.JPG

해당 글의 보상은 큐레이션 보상을 제외하면 35.16 SBD 입니다.
그런데 세계님께서 언급하신 모든 분들이 총 18분 이시더군요.


2017-10-27 18;53;05.JPG

35.16을 18명으로 나누니 약 1.95 SBD 켁!
그래서 전체보상으로 다시 나누니 약 2.38 SBD..
음.. 그래도 이렇게 따듯한 이웃께 나누기에 약소하다는 생각이...

에라 모르겠다
원래 돈이란 쓰라고 있는거 아니겠습니까?

더도말고 덜도 말고 딱 세계님이 쏘신 2배로 각 4 SBD씩 송금하도록 하겠습니다~

역시.. 돈쓰니 기분은 나는데..
점점 저도 불우이웃이 될 것 같은 생각이 드는군요 ㅎㅎ

내일부터 이벤트도 시작이니..
이제 저도 열심히 스달을 모아봐야겠습니다.

역시.. 나누면 기분이 좋아지네요 ^^
딱 돈쓰기 좋은 밤입니다 ㅋ ~


follow me!

Sort:  

돈은 님이 쓰고
채우는건 내가채우고
에라모르겠다
풀 보 받~으~시~오

내가 이래서 콘님을 따라다니지 않을수가 없다니까요 ㅋㅋ~

던져주신 푸~우~울 봇 잘 받았습니다~
보~오~팅으로 답해드리겠습니아~~ ㅋㅋ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완전 힘나
완전 고마워 ㅋㅋ

2017-10-27 19;33;29.JPG


송금완료!

@yurizard님은 추천도 되셨고 추천도 하셨기에 두 번이시네요~ ^^

이러다 거지되서 찾아오지 마쇼!

여기가..
츤데레의 대명사인 콘양반댁인가요?
한푼만 도와줍쇼~^^

[링크프로젝트] "알흠다븐가게" 10차 수익입니다^^ 매일매일 행복하세요~

https://steemit.com/kr/@soosoo/11-update-17-10-27-17


tip! 0.100

아~ 이렇게 또 수수님이 임대료를 보내주시다니! 항상 감사합니다~

저는 맨날 받기만 해서 큰일이네요~ 없는 살림이지만 저도 풀봇 드리고 가요~ 항상 감사합니다!!^^

으아아~ 이래서 글에 자꾸 스달이 올라가는거였어요!
이거 모양새만 뿌려놓고 다시 제가 수거해가는 기분이라 ㅎㅎ

감사합니다 모아모아서 내일부터 시작되는 이벤트에 또 퍼붓도록 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해피워킹맘님~~

소철님과 세계님의 따뜻한 마음씨 덕분에 쌀쌀한 가을 날씨에도 훈훈하네요. :)

소철님의 모든 행보에 행운이 가득하셨으면 좋겠습니다!

쵸콜렛님의 댓글이 제게는 난로와 같습니다~~ ^^

따뜻한 이벤트네요~^^

아이들을 항상 돌보아주시는 기리나님이 더 따아땃한 존재이시죠~
저는 기리나님처럼 하지 못해서 이렇게 앉아서 숟가락 놓는 일만 ^^

세상에나~~~~
감사합니다 소철님!!! 세계박님!!!
생각치도 못했던 보너스를 받은 기분이네요^--^

저도 kr에 어떤 이벤트를 열 수 있을까 생각해봐야겠어요. 차곡차곡 스달을 모으고 있는데(전 이미 불우이웃인지라 열심히 모아서ㅋㅋ), 300팔로워 되는날 뻥! 터뜨려야겠습니다^^

약속해서리~
스팀이 백만사토시쯤 가면 이벤트마다 1000스달씩 뿌려대고 싶은 마음입니다 ^^

좋은 마음을 가진 레이헤나님은 더욱 멋지게 되실거라 믿어 의심지 않습니다~~ 헤나님 화이팅~~

안녕하세요 소철님, 따블 나누기 정말 그 마음도 따블이 될 것 같습니다 ㅎㅎ 역시 멋진 소철님이십니다요~~ 정말 나누면 기분은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 멋진 밤 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세계님의 시작에 감동하고
다른이를 추천하는 그분들의 댓글에 감동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고맙습니다 성민님~~

네 ㅎㅎ 더 빛내 주신 것 같아서 좋습니다~~ 감사합니다~~
좋은 밤 되세요^^

에고에고
절대로 먼저 답글을 끊는법이 없으신 성민님께 어떻게 감사를 드려야 하는건지 ㅜㅜ

부족한 저도 쓰라고 생기는 그 것~!
확~~부었지만 소소해서 송구합니다.
어쩜 이리 좋은 사람들은 하는 일마다 입이 벌어지게 하는지요? ^--------------^

에고에고 미경님
몸조리 하셔야 하는데 이곳까지 와주셔서 풀보팅까지 해주시고 엎드려 절 드립니다 (넙죽) ^^

스팀잇이 저는 이래서 좋은것 같아요.
다른분께 나눠드렸다는데도 보팅해주시고 ^^

뭐 그람 또 모아서리 또 뿌리면 되고
이게 선순환 아닌가요 푸하하하~^^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2
JST 0.030
BTC 60756.34
ETH 3373.61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