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새해 목표

in #kr3 years ago

이것저것 정리하다 불현듯?! 문서판을 열었습니다.

여러분들은 2022년 어떤 목표를 세우셨나요?

스크린샷 2022-02-02 20.03.11.png


출처 : EBS 펭수


(이 글을 몇분이나 보실지 모르겠지만 댓글을 통해 서로의 목표를 공유하고 가볍게 2022년 첫 수다?를 한번 해보심이 ㅎㅎ)

혹 댓글이 달린다면 본문에 추가할 내용들 작성중.......

Sort:  

올해엔 코로나 사라지길~!
항상 함께 건강하기~!

항상 건강하셔유~! 💙

2022 새해 복 많이 받으셔유~! 💙
항상 행복한 💙 오늘 보내셔유~! ^^

!shop

어무나~ 브르에엔제르님도 새해 복 마니마니 듬뿍듬뿍 받이세유~~

본문 내용에 부합하는 댓글을 안단다면 봇 인정? ㅎㅎ

걍 우리 스티미 어여 오만원 갔음 좋겠어유~^^

여행 가고 싶어유~!
그나저나 여권도 만료되고 여건도 안 되고 미치겄어유~!

우리 스티미가 희망이네유~! ^^

스티미 오만원

브우르엔제르으님 새해목표 접수!

이건 목표가 아니라 희망? ㅎㅎ

그렇습니드앙~! ^^
이루어지면 참아왔던 자유를 만끽할거 같아유~! ^^

브르에엔제르님의 소망? 덕분에 잠시 스팀 펌핑이 ㅎㅎ

오홍~ 확 더 걍 쭈욱 갔어야 하는뎅...
누군간 확 마 털어 버렸네유 다시 원위치라닝... ㅠㅠ

잠시 펌핑말구 걍 대세 상승으로 달리즈앙~!

산티아고 순례길 걷기 그리고 한 도시 한달살기 추진. 잡힐듯 잡히지 않네요.

두가지다 충분히 이루실 수 있습니다!
아슈라 발발타 아슈라 발발타~~~ 호잇!~!!!

어머나, secuguru님 글을 읽고 있는데 답신이 날아오네요. ㅎㅎㅎ
상상력이 부족한 저로서는 어떤 집을 준비하시는지 궁금하네요.
암튼 남편이 조금만 더 용기를 내주기 바랄뿐입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집의 기본을 잘하고 (좋은 위치, 안정감, 방수를 포함한 기초공사등등) 편안하지만 평범하지 않은 멋진 작품의 인테리어, 인류가 가야할 신재생에너지로 내집에서 사용하는 에너지는 내집에서 생산하는 미래가 함께하는 공간으로 만들어질 예정입니다. 그것을 블록체인과 Web3.0을 구현하고 있는 스팀잇을 통해 자금만들기? 뭐 그냥 이정도 준비한 것입니다. 산티아고도 부군과 함께 준비하시면 능히? ㅎㅎ 코로나 광풍?에 조심하시고 늘 건강하시기를.....

근무처에서 슬기롭게 잘 견디기,
꽃씨 뿌려 잘 키우기.

도잠님 새해 복 많이 받으시고

근무처에서 슬기롭게 잘 견디기,
꽃씨 뿌려 잘 키우기.

원하는것 꼭 이루시기를 기원하려다...... 뜨잉? "잘 견디기"???? 하이고....... ㅜㅜ
직접 심은 씨앗의 꽃이 만발하는 근무처가 가장 행복한 공간이 되시기를 바랍니다.

ㅎㅎ 같은 공간은 아니지만 잘 해 보려고요.

Hi~ secuguru!
@bluengel has gifted you 1 SHOP!

Currently you have: 8 SHOP

View or Exchange SHOP Please go to steem-engine.net.

Are you bored? Play Rock,Paper,Scissors game with me!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7726.29
ETH 2446.50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