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스티미언 채굴단 인터뷰 3탄]- 드러머, sing a song writer 살룬 유난

in #kr7 years ago

타타님ㅎㅎ
너무 잘 전달해주신거 아닙니까!
이거야말로 진정한 큐레이팅... ㅠㅠ

살룬님이 얼마나 고마웠고,
또 타타님이 얼마나 고마웠을지

그 마음 덕분에 따스해지신거겠죠?
부럽습니다. 그리구 대단하세요ㅎㅎ

그림 그릴때 슥슥슥 과감한 손놀림이 멋있어욬ㅋㅋ > . <

넉넉히 보팅하고싶지만, 큐레이팅에 나누려고 아끼도록 하겠습니다

Sort:  

바다거북님의 마음 언제나 제게 따스하게 열려있음을 알아요. 그래서 고맙기 그지없죠.
잘 보고 잘 느끼고 잘 되새기는 모습이 얼마나 참되어 보이는지...

ㅎㅎ오늘도 다른분들께 소식전해들었어요
오프라인소식!! 홍길동이 따로 없으신..타타님
언젠가 뵙는 그 날을 그려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1065.80
ETH 2610.29
USDT 1.00
SBD 2.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