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3 년간 최고의 혁신 기술!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오늘은 지난 3년간의 최고의 혁신 기술을 말씀해드리려합니다!.

기술은 매우 빠르게 움직있습니다. 정말 느낌상으로는 거의 매일 새로운 혁신이 생겨난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최근의 어떤 기술 혁신이 가장 혁신을 보여줬을까요? 포브스 기술위원회 (Forbes Technology Council)의 11 명의 심사위원들이 발표했습니다.

  • 실용 증강 현실

증강 현실은 단기간에 우리 삶에 영향을 미칠 가장 즉각적인 기술 개발입니다. 마이크로 디스플레이가 합리적인 가격이되면 우리는 개인 웨어러블이 대중에게 공개되는 것을 보게 될 것입니다.

  •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Generative adversarial networks (GANs)는 세미 감독 (semi-supervised) 방식으로 기업이 덜 라벨링 된 데이터로부터 더 많은 것을 배울 수있게 해주는 새로운 유형의 신경망입니다.

  • 실시간 언어 번역

AI와 결합 된 음성 인식 기술로 구동되는 실시간 언어 변환기를 사용하면 단일 언어 사용자가 실시간으로 대화 할 수 있습니다. 언어와 악센트가 모두 좋으면 사용성 측면 (이어폰)과 복잡성 수준 모두에서 인상적입니다.

  • Chatbots

채팅 봇은 시간 소모적 인 업무 회사 중 일부가 비즈니스 경험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있는 아이디어입니다. 또한 채팅 봇은 정보를 수집하고 더 많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그것을 분석하는 데 능숙합니다. 기술 지원 및 서비스 관련 질문을 다루기에 좋은 방법 일뿐입니다.

  • 모바일 앱의 인공 지능

1 년 전 AI를 모바일 앱에 구현하는 것은 매우 어려웠고 비용이 많이 들었습니다. 오늘날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며 AI를 사용하는 Microsoft인지 서비스, Google 서비스 또는 Amazon 서비스를 통합하여 모바일 경험을보다 지능적으로 만들고 사용자의 욕구와 필요를 예측하며 상황에 맞는 정보를 제공 할 수 있습니다.

  • 저렴하고 빠른 저장 기기

클라우드, AI, VR 및 기타 유행어는 종종 가장 뜨거운 기술 트렌드로 간주됩니다. 그러나 플래시 기반 스토리지의 비용이 급격히 감소하고 성능이 향상되면 이러한 추세가 강화됩니다. 현대적이고 저렴한 Solid-State Drive (SSD)가 없으면 VR과 AI는 여전히 대부분의 비즈니스에서 액세스 할 수 없게됩니다.

  • 딥 러닝기반 예측 분석

지난 3 년간의 가장 큰 기술 혁신은 AI 기반의 심층 학습을 이용한 예측 분석 일 것입니다. 알고리즘이 어떤 변수가 중요한지 알 필요없이 데이터를 분석함으로써 컴퓨터가 학습하는 능력은 전례가 없습니다. 이러한 자율 학습의 형태는 기술의 역할을 크게 바꾸고 있습니다.

  • 서버리스 컴퓨팅

오늘날 개발자는 응용 프로그램을 작성하는 것뿐만 아니라 응용 프로그램을 배포하고 호스팅하는 것에 대해서도 걱정해야합니다. 워크 플로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며 시간과 돈을 들여 리소스를 투입해야합니다. 서버리스 컴퓨팅을 사용하면 배포 및 확장에 대해 걱정할 필요없이 기업이 고객 가치에 집중할 수 있으므로 응용 프로그램을보다 저렴하고 빠르게 실행할 수 있습니다. 이것이 가능한 잠금 장치는 끝이 없습니다. -

  • 두뇌 컴퓨터 인터페이스

두뇌 스캐너는 생각을 텍스트로 번역 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장치에 대한 토론은 얼마 전부터있었습니다. 명령은 단지 한마디로 할 수 있습니다.

  • AI 및 기계 학습 응용 프로그램

최근 몇 년간 가장 인상적인 기술은 AI 및 기계 학습의 실제 응용입니다. 데이터를 모델링하든, 음성을 분석하든, 차를 운전하든, 우리는 이러한 기술의 실제 적용을보기 시작했습니다.

  • 클라우드

의심의 여지가 클라우드 서비스는 지난 3 년 동안 일어난 위대한 기술 중 하나입니다. 비즈니스에 집중해야하는 중소기업은 적절한 지식이나 팀을 유지하지 못하거나 그러한 방향으로 돈을 쓰지 않을 것입니다.

이와 같이 11가지를 알아 보았습니다. 여러분이 생각한 것과 맞나요? 제가 볼때 정말 AI 하나는 혁신기술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감사합니다^^

전 실시간 언어번역 만 익숙하네욤 ㅎㅎ
가끔씩 키보드 칠때 바로바로 원하는 언어로 타이핑 되는 앱이 나왔으면
좋겠다 싶은데 그건 아마 곧 나오겠죠?

ㅋㅋㅋㅋㅋㅋ 실시간 언어번역은 정말 꿀입니다 여행을 가던 이제 너무 편하게 지낼수있게 되네요

신기술이 너무 빨리 그것도 확실하게 변하여 나오니.. 따라가기 참 힘든 세상이네요..블록체인에 나오는 기술들도 어마어마한데..ㅎ
팔로우하고 가요 글 잘 봤습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이렇게 좋은기술이 많이 나오니 우리도 편하게 살수있겠죠?ㅋㅋ

수고하셨네요.

좋은 정보인데
일반인이 보기에는 조금어려운 부분들을 더 쉽게 풀어주면 좋겠어요^^

서버리스 컴퓨팅은 전혀 모르겠어요.
그리고
두뇌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저도 관심이 많은 데
조금 더 설명을 해주시면 어떨까요?

아앗 ㅎㅎ 감사합니당 다음번에는 좀 더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당 ㅋㅋ 서버리스 컴퓨팅은 사실 홈폐이지나 앱개발할 때 서버가 될 컴퓨터가 있어야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서버도 빌려주죠. 이렇게 저희는 하드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사라지는 것이죠. ㅎㅎㅎ
그리고 두뇌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두뇌에서 신호를 받아서 컴퓨터의 인터페이스(마우스 키보드)를 대신하는 것입니다. ㅎㅎ 두뇌가 키보드와 마우스가 되는 것이죠.

이와 같이 직접적으로 두뇌의 신호를 받아서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어때요? 편리하죠? ㅋㅋ 생각만으로 컴퓨터를 움직일 수 있는 시대네요 ㅎㅎ

요렇게 설명해주면 풀보팅 팔로우합니다 ㅎ

오 ㅋㅋ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대해드리겠습니다 자주오세요~

너무 급변하는 세상이 그리고 기술이
조금은 받아들이기 버거울 때가 있더라구요
매순간 늘 잘 사용하고 있으면서도 말이지요^^

맞습니다. 너무 빠른것 같기도 하네요. 매순간 최선을 다하면 좋지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ㅎ

눈부시게 발전하는 기술에 감탄하면서도
한 기지 우려도 됩니다
평화적으로 쓰여야 한다는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맞습니다 모든 기술이 모든사람에게 다 도움이 되게 쓰였으면 합니당 ㅎㅎ

정말 기술의 발전은 어마어마한것 같습니다..
또 한번 일내는 날이 오지않을까 하네요~^^

오웃 맞습니다 ㅎㅎㅎ 정말 한번 또 새로운 기술들이 저희들을 놀라게 할것입니다

ㅎㅎ 정말 신기하면서 겁납니다~^^;;
여튼 새로운 기술이 나온다는건 참 좋은일이긴합니다!

ㅎㅎㅎ맞습니다 새로운기술이 어떻게 쓰일지는 모르겠지만 발전은 좋은거죠

ㅎㅎㅎ맞으신 말씀입니다...^^
좋은 한 주 보내세요 ㅎㅎ

실시간 언어번역은 진짜 유용한거 같아요 ㅎㅎ
리스팀해서 박제해놓고 봐야겠습니다^^

오웃 박제해주시다니 영광이네요 ㅎㅎㅎ 더 좋은 글 많이 쓰겠습니다

생각이라는것을할때 외부노출 키가 두뇌에서 예스 노로 구분해서 하게된다면 지금 우리가 말을 하고 있는것처럼 되는날이 올지도 모르겠단 상상을해봅니다. 언어장애가 있는 사람도 스피커를통해서 말을할수있게되겠죠? 듣지못하는부분은 뇌에서 스피커를 통해 모니터에 보이는것처럼 뇌에 심어줄수있다면 정말 좋지않을까싶기도... 그럼? ㅠㅠ 어쩜 말을 목소리를 잃을수도 있겠네요 말하지않아도 되니,,, 무섭네용 상상만으로도^^ 굿밤되세요

오웃 ㅋㅋㅋ 그렇게 무서운일이 생길수도 있겠네요 상상력이 좋으시군요

스맛폰처럼 단기간에 세상을 확 바꿔놓을 혁신기술이 뭘까 궁금해요.

ㅎㅎㅎ스마트폰도 정말 혁신이죠 손으로 컴퓨터를 할수있는 세상!!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404.52
ETH 2610.92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