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지난 3 년간 최고의 혁신 기술!

in #kr6 years ago

수고하셨네요.

좋은 정보인데
일반인이 보기에는 조금어려운 부분들을 더 쉽게 풀어주면 좋겠어요^^

서버리스 컴퓨팅은 전혀 모르겠어요.
그리고
두뇌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저도 관심이 많은 데
조금 더 설명을 해주시면 어떨까요?

Sort:  

아앗 ㅎㅎ 감사합니당 다음번에는 좀 더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당 ㅋㅋ 서버리스 컴퓨팅은 사실 홈폐이지나 앱개발할 때 서버가 될 컴퓨터가 있어야 됩니다. 하지만 이제는 클라우드 서비스에서 서버도 빌려주죠. 이렇게 저희는 하드웨어를 구매할 필요가 사라지는 것이죠. ㅎㅎㅎ
그리고 두뇌 컴퓨터 인터페이스는 두뇌에서 신호를 받아서 컴퓨터의 인터페이스(마우스 키보드)를 대신하는 것입니다. ㅎㅎ 두뇌가 키보드와 마우스가 되는 것이죠.

이와 같이 직접적으로 두뇌의 신호를 받아서 명령을 내릴수 있습니다 어때요? 편리하죠? ㅋㅋ 생각만으로 컴퓨터를 움직일 수 있는 시대네요 ㅎㅎ

요렇게 설명해주면 풀보팅 팔로우합니다 ㅎ

오 ㅋㅋ 감사합니다 친절하게 대해드리겠습니다 자주오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4
JST 0.028
BTC 59295.75
ETH 2607.30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