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각] 'ㅅㅌ' 을 보면 무엇이 떠오르나요?

in #kr6 years ago (edited)

그림1.jpg

갑작스러운 질문 이겠으나 궁금해서 여쭤 봅니다.

'ㅅㅌ'라는 두개의 자음을 보는 순간 어떤 단어가 떠오르시나요?

수많은 단어 중 당연히 '스팀'은 있겠죠? 전 '소통'이 떠올랐습니다.

암호화폐를 시작하며 알게된 '스팀' 이었고 그것을 통해서 알게된 '스팀잇' 이었죠.

전 '스팀잇' 역시 기존의 SNS처럼 좋아요나 하트를 눌러가며 글이나 사진을 보는, 거기서 거기인 시스템인줄 알았습니다.

하지만 '스팀잇'은 달랐습니다. 경청할 줄 알아야 했고 때로는 논리적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현할 줄도 알아야 했습니다.

그리고 전 '스팀잇'을 통해서 이 세상에 훌륭한 재능을 갖고 계신 분들이 정말 많다는 걸 알게되었습니다.

멋진 사진작가님들, 재밌는 만화가님들, 공감 안할수 없는 멋진 글을 써주시는 작가님들, 그리고 프로그래머 및 투자가분들, 아 그리고 사회의 흐름에 대해서 냉철하게 분석해주는 비평가 분들까지.

어디에서도 빛날 전문가분들이 정말 많다는걸 보면서 저도 더 노력해야 겠다고 매번 반성 했답니다.^^;;

이렇게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면서 살다보니 무료했던 삶에 활력도 생기고 하루하루가 즐겁더라구요.

앞으로도 많이 배우면서 '소통'하고 지내겠습니다. 잘 부탁드립니다!!

Sort:  

전 사태가 떠올랐어요.ㅎ

사태 좋네요~사태는 역시 아롱사태죠 ㅋㅋ

선택. 이 떠올랐네요.

선택. 아주 좋은 단어네요. 특히나 요즘 같은 시기에는요^^

저도 소통라면서 지내겠습니다
저희 소통해요 😄

당연하죠~즐겁게 소통하며 지내요^^

사태가 생각나던데......아롱사태 흐흐...편안한밤 보내시길~^

야심한 밤에 아롱사태라~침이 꿀꺽넘어갑니다

상타 가 생각났네요 코인들아 상타쳐라!! ㅠㅠ

상타 ㅋㅋ가장 듣기좋은 말이네요~~^^

왜 수타가 생각나죠. 수타짜장이 생각나는 밤입니다ㅎ

ㅎㅎ 배고프셨나봐요~대안으로 짜파게티 한그릇 어떠신가요?^^

사탕이요ㅎ

ㅎㅎ달달하겠네요~^^

사태, 스팀, 스타... 이렇게 생각 나네요.
사태는 왜 생각난지 모르겠고, 뒤에 2가지는 가상화폐가 연관이 있네요. ㅋ

스타!!스타하니 스타크래프트가 생각나네요 ㅋㅋ

난 쌤통 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2
BTC 62971.67
ETH 3050.33
USDT 1.00
SBD 3.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