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포항물회

in #kr2 years ago

20240418_110304.jpg

세종시에 일이 있어서 갔다. 세종시는 처음이었다. 점심 먹을 곳을 찾아 나섰는데 마침 새로 생긴 횟집이 보여서 회덮밥을 먹었다. 회와 채소가 신선해서 좋았다. 이제 막 개업한 듯 한데 잘 되시길 바라며 나왔다. 세종에 다시 간다면 이 집을 또 찾을 것 같다.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3
BTC 59253.99
ETH 1545.67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