핸드폰 교체

in #krlast year (edited)

20250604_200046.jpg

무려 6 년만에 핸드폰을 교체했다. 그간 잔고장 한 번 안 났다. 에이에스 센터는 배터리 교체하러 간 게 전부다. (한 번은 지문 센서가 지문을 인식 못해서 수리하러 갔더니 센서 렌즈가 더러워져서 그런 거였다. 기사가 천으로 스윽 한번 닦고 나니 다시 멀쩡해졌다.)

계속 더 쓰고 싶었으나 이젠 고장나면 부품을 못구한다는 말을 들으니 보내줄 때가 되었구나 싶었다.

그동안 수고했다. 낡은 케이스를 보니 짠하구나. 이젠 인터넷이나 하며 편히 쉬렴.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1
BTC 59255.87
ETH 1557.10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