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 덮인 삼나무길 산책 제주 절물 자연 휴양림.

in #kr7 years ago (edited)

DSC_2567.jpg

제주도 절물 자연 휴양림.
다들 오늘부터 한해의 시작이겠네요.
쭉쭉 뻗은 삼나무처럼 목표에 다가가시길...

*굳이 설명보다는 사진으로 함께 분위기를 즐기시길...

_WOO5417.jpg



_WOO5418.jpg



_WOO5423.jpg



_WOO5424.jpg



_WOO5427.jpg



_WOO5435.jpg



_WOO5441.jpg



_WOO5487.jpg



_WOO5569.jpg



_WOO5579.jpg



_WOO5620.jpg



_WOO5631.jpg



_WOO5634.jpg



다들 행복한 하루 되시길.....


Sort:  
@sasung님 안녕하세요. 입니다. @feyee95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와.. 멋진 숲이네요.

제주도엔 흔하지만 참 아름다운 곳이지요...ㅎ

곧게 뻗은 나무는 참 시원한 기분을 만들어주는 거 같아요.
보고 있으면 편해지기도 하고. 피톤치드 많이 즐기고 오셨나요?ㅎㅎ
첫 사진의 나무 떼어다가 대형 트리 만들고 싶네요.ㅋㅋ
감사합니다 ~~
@홍보해

아 스케일이 장난이 아니시군요 ㅎㅎ
난 그런 생각도 못해봤습니다 ㅎ

자연휴양림을 좋아하는 가입 3일차 뉴비입니다.^^
스팀잇에도 자연휴양림 글이 있나 검색하고 오래되었지만 댓글을 남깁니다.
저는 지금까지 한 30여곳을 다녔었고 앞으로도 많이 다닐 예정이에요^^
첫 제주여행에서 절물자연휴양림에 5박을 있었는데 겨울의 절물또한 멋지네요^^
이제 가입인사하나만 올렸지만 앞으로 자연휴양림얘기등을 많이 올릴려고 합니다.^^
팔로우하고 자주 찾아와 소통하겠습니다.^^

제주의 절물휴양림은 언제가도 기분 좋아지는 것 같습니다.ㅎㅎ팔로우&보팅하고 가겠습니다~

아 감사합니다.
저두 팔로우 하러 가겠습니다...^^*

여름철 절물.휴양림 갔을때 너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겨울도 운치있어보이네요~^^

다음에 이곳을 찾는다면 휴양림 안에 있는 숲속의 집을 예약해 보세요...
숲속에서의 하룻밤 낭만 적이잖아요 ㅎ

네 꼭 그래봐야겠어요~ 팁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여행포스팅 흥미롭게 보았어요 ㅎ 사진이 정말 이쁘네요+_+ 업보트 및 팔로우하고 갑니다 :) 저는 여행에 관심이 많은 여행작가 중 한명입니다. 여행에 관심많으시면 놀러오세요~!

아 저두 여행기를 주로 쓰고 있습니다 ㅎ
방문하러 갈게요...ㅎ

올해 두번 갈 계획하고 있습니다.
산을 좋아해서, 2박3일코스로 한라산 두번 올라갈 계획이네요.

절물도 참 좋죠. 비자림과 함께 가볼만할 곳이라 생각합니다.

잘 보고 갑니다~

한라산 한번 다시 가고 싶은데 그게 참 안되네요 --;;

제가 다녀온곳이 맞나 싶을 정도로 사진이 넘 멋집니다!! 아름다운 사진 감사합니다 ^^

아 좋게 봐주시니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268.51
ETH 3201.96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