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인사] 중년의 아저씨! 스팀잇을 시작하다! - 안녕하세요? 여러분^^

in #kr6 years ago (edited)

7일만의 가입인증!
스팀잇에 첫 발을 내딛다.


안녕하세요.
드디어 가입인증 메일을 받고 스팀잇에 첫 발을 내딛게 되었습니다.

- 가입을 하게 되면 무엇을 먼저 할까?
- 가입인사는 어떻게 하지?
- 어떤 주제로 글을 올리지?
- 내글에 많은 사람들이 공감을 해줄까?
- 영어로 하면 좋다는데 영알못인 내가 어떻게?


이런저런 생각을 하며 스팀잇에 대한 많은 기대를 했던 일주일이었던 것 같습니다.
평소 열심히 울리던 메일알림이 이번엔 왜 그렇게 더디던지......

세아이의 아빠! 한여자의 남편! 그리고 마흔다섯!


저는 올해로 결혼 14년차에 접어드는 마흔다섯의 평범한 남편이고 아빠입니다.
그래도 아내와 아이들은 제가 항상 최고라고 특별하다라고 생각해 주니 항상 감사할 뿐이죠.

마흔다섯!
이렇게 나이를 적어보는게 얼마만인지 모르겠네요.
이제 누가 물어보지도 않고 어디 나이를 적을 일도 없고 아마 이제 살아온 날보다 살아갈 날이 더 작을 것 같긴 한데 오래도록 건강하게 살았으면 좋겠습니다.

아내와 아이들!
저에게는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보물이고 인생을 살아가는 큰 의미인 존재들이죠^^

스팀잇도 저에게 큰 기쁨이 되길 바랍니다.

스팀잇을 통해 무엇을 이야기할까?


저는 한 3년전부터 네이버블로그를 https://blog.naver.com/hodolbak 운영하고 있는데요.
일주일에 한 두개 정도는 글을 올리고 있습니다.
일에 정신없을때는 몇달이고 방치도 많이 되죠.

주로

- 자연휴양림
- 목공    
- 사는이야기


이런 이야기들을 올립니다.

아마 스팀잇에서도 제가 풀어낼 이야기들이 이런것이 아닐까 하는데요.
지금까지의 블로그와는 다르게 좀 더 담담하게 이야기하듯 풀어보려 합니다.

이러한 이야기들을 통해 스팀잇이 과연 어떠한 기회와 새로운 세계를 보여줄지 기대가 됩니다.

고민되는 프로필 사진


사전에 이런저런 글들을 보니 정확한(?) 프로필 사진이 스팀잇에서는 필수이고 예의 인 것 같아
많은 고민을 했습니다.

그래서 선택된 사진!

3년전! 긴머리!

지금은 저 머리가 아니에요.^^
긴머리에 대한 사연은 또 다른 이야기로 풀어볼게요.

소통!


많은 용어들과 시스템들이 익숙하지 않지만
차근 차근 공부하며 많은 분들과 소통을 하고 싶습니다.
당연히 시간도 더불어 소용되겠지요. 아마 투자도 이루어지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한발! 한발! 스팀잇 세상에 들어갈 수 있도록 많은 분들의 조언과 응원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혹시라도 초기 팔로워 수, 보팅에 너무 실망하지 마시고
꾸준히 재밌는 글 올려주시면 사람들도 @hodolbak 님의 진가를 알아볼겁니다!! (저도 뉴비입니다 ㅠ)
블로그 들어가보니 뉴타운쪽에 사시나봐요.
저는 연신내쪽 사는데 ㅋㅋㅋㅋ 신기해요ㅎ

오~ 연신내요???
신기!신기!
자주 들르겠습니다^^

안녕하세요~^^
목공에 관심있는 1인입니다.
목공 관련 포스팅 많이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팔로우 해놓을게요!

감사합니다^^
목공은 전업까지 고려했었는데 한 이년가까이 손을 놓았습니다. 올해는 다시 조금씩이라도 시작해 볼려고 하고 있습니다.
저역시 팔로우 해놓겠습니다^^

긴머리 왠지 느낌있어요 ㅎㅎ
팔로우했구요~ 자주소통하고
서로 도움되었으면 좋겠네요!ㅎㅎ
화이팅!

감사합니다^^
한 5~6년 정도 길렀는데 가끔 그리울때가 있습니다.
지금은 완전 짧은^^
맞팔하고 저 역시 서로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거 환영합니다~ 팔로우 하고가요~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응원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
자주뵈어요 > < !!

감사합니다.^^
@xinnong 님 글들을 보니 읽을거리 너무 많네요^^
자주 들어가서 보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환영합니다 ~!! 긴머리가 너무 잘 어울리시는데요?! 지금 머리 스타일도 너무 궁금해지는 사진입니다 ~~~^^
자주 소통했으면 좋겠네요, 보팅 & 팔로우하고 갑니다 ^^
앞으로 자주 뵈요!

감사합니다^^
디자인과 cook, 포토그래퍼 @sonkijo 님 너무 멋진 소개글이신거 같습니다.
팔로우 하고 좋은 사진과 글들 감상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저랑 치...친구시군요 ^^ 차근차근 찾아보고 하시다 보면 더 즐거워 지실 거예요 ^^

감사합니다^^
스파업관련해서 글을 읽고 팔로우을 했었습니다^^
좋은 글이 많으신 것 같아 자주들러서 소통할게요. 감사합니다^^

스팀잇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응원과 보팅에 정밀 감사드립니다.
블로그 가서 보니 대단하시다는 말밖에^^
팔로우 하고 자주 찾아가서 많은 것을 배우도록 할게요.
감사합니다.^^

12일차 뉴비입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팔로우했어요 자주 뵈었으면 좋겟습니다😁

감사합니다^^
팔로우 감사드리고 저도 맞팔했습니다.
좋은 정보 많이 나누었으면 좋겠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4
TRX 0.11
JST 0.034
BTC 66361.53
ETH 3253.14
USDT 1.00
SBD 4.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