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모두가 무시하려고하는 신뢰와 행복의 상관 관계 ... 파트 2

in #kr5 years ago

Spanish German Hindi Dutch Italian Russian French Chinese Arabic Thai Indonesian Korean Japanese Danish

안녕, Steemians!

이전 블로그 게시물 중 하나에서 저는 사회 행동의 토대와 사회에서 어떻게 행동해야하는지에 관해 질문했습니다.

당신이 상기 한 바와 같이, 우리는 이미 사회적 행동에는 두 가지 측면이 있다고 설명했습니다. 하나는 당신의 개인적인 관계에 관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전문적인 것에 관한 것입니다.

우리의 논쟁의 두 번째 부분에서, 나는 그것이 우리 사회 생활에 관해서 가장 중요한 것을 무너 뜨릴 것입니다;
신뢰와 행복의 관계.

c01.png
img src

아시다시피, 은혜로 행동하거나 운반하는 방법을 아는 것은 단지 좋은 인상을 남기거나 다리를 세우는 것이 아닙니다.

때로는 다른 사람들에 관한 것이 아니기도합니다.

우리가 이미 논의했듯이, 가장 작은 종류의 상호 작용조차도 양 당사자에게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우리가 우리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가하는 피해를 최소화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답은 간단합니다. 순수하고 순수한 신뢰.

나는 짧은 이야기를하면서 나의 경우를 만들 것이다.

c02.png
img src

옛날 옛적에 소녀와 소년은 함께 놀고 있었고 어느 ​​정도 친구였습니다.

그 소년은 대리석을 몇 개 가지고 있었고 그 소녀는 쿠키를 몇 개 가지고있었습니다. 그 소년은 그 소녀가 그에게 모든 쿠키를 주면 그녀에게 모든 구슬을 줄 것이라고 제안했다.

그 소녀는 이것에 동의하고 그에게 그녀가 가진 모든 쿠키를주었습니다.

흥정을 끝내기를 꺼리는 소년은 가장 섬세하고 아름다운 대리석을 골랐다.
그날 밤, 그 소녀는 평화롭게 잠을 자고 하루 종일 구슬을 가지고 놀기를 꿈꿨다.

그 아이는 자기가 그 쿠키를 모두 숨기지 않았다고 가정했기 때문에 자고있는 데 문제가있었습니다.

c1.png
img src

참된 고난은 정직없이 사는 사람들의 삶의 열매입니다.

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을 절대로 믿을 수 없으며, 사회적 관계가 우려되는 한 정직성이 결여되면 자신의 종말을 가져올 것입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결국 사람들을 그렇게 믿을 수 없다는 것을 깨닫게 될 것이고, 그들은 그것을 피할 것입니다.

또한, 정직하지 않은 사람들은 결코 신뢰 할 수 없기 때문에 결코 행복하거나 만족하지 못합니다.

진정한 행복을 경험하고 싶다면 신뢰를 바탕으로하는 정직한 삶을 살아보십시오.

자신과 다른 사람들에게 정직한 사람이라면 어떻게 될지 놀라 울 것입니다.

큰 포옹 !!!

Source by chbartist

@saltyfish
Email:
Whatsapp: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30
BTC 58102.40
ETH 3065.94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