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머리도 삼손도 없었다.

in #kr6 years ago

스크린샷 2018-02-22 오후 9.55.51.png

천성이 백수라는분께 낮술을 제안했다.

우리는 친한 사이가 아니었다.





스크린샷 2018-02-22 오후 10.02.28.png



한 화면에 안담길 정도로 긴 음식 이야기를 초면에 하고 나서 나는 그냥 @chocolate1st (이하 꽃잎선생님)님의 블로그에 방문을 안했다. ㅋㅋㅋㅋㅋ

근데 맘 넓으신 꽃잎 선생님께서 내 블로그에 먼저 와주셨다.

괜히 안찾아간 내가 옹졸하게 느껴져서 다시 꽃잎선생님의 블로그에 가서 가끔 글을 보고 댓글을 달았다.

근데 천성이 백수라니 친근함이 느껴져서 쏘오주 한잔하자는 나의 제안에 카톡 아이디를 알려주셨다.

그 뒤로는 뭐 카톡으로 장소와 메뉴를 정했다.

꽃잎선생님은 미식가 같아서 아무 메뉴나 막 던질 수가 없었다.

수요일 낮에 만나기로 하고 스팀잇을 보니 한국에 돌아 온 @springfield (이하 봄님) 이 생각났다.
꽃잎선생님과도 친한 듯 보여 같이 만나자고 꽃잎선생님께 꼬셔보라고 부추겼다. (간신배 스타일)
단톡방이 생기고 셋이 이야기 하는데 봄님은 지금 머리가 삼손이고 산발이라서 얼굴에 스타킹을 쓰고 나오신단다.
꽃잎선생님은 탈모라고 하셨다.
이런....
내가 제일 잘생겼잖아. 아.. 외모 1등이 되어버렸어.
삼손과 데릴라도 아니고 삼손과 대머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결국 봄님 꼬셔서 신도림으로 장소 옮기고 강촌닭갈비에서 만나기로 했다.

전날 밤을 새서 두시간 반 자고 낮술 마시러 가는데 또 머리는 못 말라고 김부각을 말려서 나갔다.

머리 못 말려서 나간다고 했는데... 말릴 머리 없는 꽃잎선생님께 미안해졌다.

10분 늦은 나는 신도림역에서 뛰어서 닭갈비집에 도착했다.



IMG_5870.jpg



젠장...

그곳엔 대머리도 삼손도 없었다.
선남선녀가 있었다.

외모 1위는 물건너갔다.
나만 과체중이었다.

그럼 그렇지..
역시 스팀잇엔 엄살쟁이들만 있다.
어디가 삼손이고 어디가 대머리인가..
거기다 꽃잎선생님 머리는 풍성하고 볼륨감이 있었다.
차분하고 인상 좋고 어여쁘게 생긴 봄님

자연스레 스팀잇 이야기로 넘어가는데

나 : 그 분 있잖아요.
봄님 : 아 저 그분 굉장히 좋아해요.
꽃잎선생님 : 그 분 아세요?
봄님 : 아 그분 진짜 좋아요.

어떤 아이디를 이야기 하여도 다 좋다는 봄님
정말 사랑스러운 캐리터였다.

그렇게 낯 가린다는 봄님께 술 몇잔에 다른분들 불러도 된다는 허락을 받아내고 마침 집에 계시던 @feyee95 (이하 미술관님) 께 연락하여 신도림으로 오시라고 했다.

강촌닭갈비의 시그니쳐 메뉴인 닭목살은 꽃잎선생님께서 불을 빼버리는 바람에 못 먹었지만 먹는 내내 즐거워서 목살 핑계로 다음에 또 만나도 되겠다 싶었다.


IMG_5873.jpg



미술관님이 얼추 도착하실쯤 우린 도림상회로 갔다.
1인 1메뉴인데 가격이 비싸지 않았고 이것 저것 드시고 싶다는 외국인 봄님의 의견을 수렴하여 요것 조것 시켰다.

미술관님께서 등장하시고 외국인 봄님께서 어제 먹고 싶었지만 못 먹은 어묵탕까지 시켜 먹었다.

미술관님의 등장에도 나만 과체중.
제길. ㅋㅋㅋㅋ
사실 미술관님의 글을 보면 마른 사람의 글 같다는 느낌을 받아서 놀라지 않았다. ㅋㅋㅋㅋㅋㅋㅋ

미술관님이 등장하셔서 또 스팀잇의 여러 아이디 이야기가 나오고 봄님은 한결같이 모두를 사랑하셨다.
역시 셀럽이라며 우리는 외국인 봄님을 놀렸다.

스팀파워 이야기가 나왔는데.. 아.. 내가 제일 파워가 낮았다.
체중으로 하면 이길 자신 있는데.. ㅋㅋㅋㅋㅋㅋ

같이 시간을 보낸지 두시간이 넘었는데 오랜친구처럼 대화에 웃음이 끊기지 않았다.
아무래도 서로의 글을 아는 사이는 보통 사이와는 다른 것 같다.
내가 수틀리면 꽃잎선생님 글에 미투 운동 할꺼라고 조심하라고 농담을 하고,
한국말도 못하는데 허언증까지 있겠어요? 라고 외국인 봄님이 받아치고,
서로의 어떤 글에서 어떤 느낌을 받았고 그때 그랬다며 서로 공감하고
유쾌한 대화가 계속 이어졌다.

미술관님의 호칭에 대한 오해가 풀리고 (난독으로 혼자 동물원님이라 불렀음 ㅋㅋㅋ) 90년대 음악에 같이 흥얼거리고 어깨를 들썩이다 3차 하러 갔다.

이런 자리에선 레크리에이션이 빠지면 안되니까.







IMG_5875.jpg


다트하러 갔는데 미술관님께서 진을 쏘셨다.
아. 얼마만에 진인가.
행복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국 경기 보면서 한잔하고




IMG_5876.jpg




우리도 편을 나눠서 다트를 하고 또 술을 먹고. 계속 술을 먹고...



IMG_5877.jpg




집이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새벽 네시쯤 목이 말라 깼더니 집이었다.

휴대폰을 보니 잘 들어갔냐며 카톡이 몇개 와있다.

거실에 의문의 비닐봉지를 보니 다 녹은 아이스크림과 먹다 남긴 술병이 있다. (진이 남아서 싸왔나보다.. 행복하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 옆에....

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맘스터치 싸이버거가 있다.

얘 또 술 먹고 햄버거 사왔네... 아놔 과체중. ㅋㅋㅋㅋㅋㅋㅋ

그리고 주머니에 만원이 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이스크림은 미술관님이 사주셨다고 한다.
만원은 외국인 봄님이 나 택시타고 가라고 주셨단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나 따뜻한 사람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럿이 만나는걸 안좋아해서 밋업을 적극적으로 참여하진 않지만 내가 좋아하는 글을 쓰는 사람을 실제로도 만나는 일은 즐거운 일이었다.
꼭 한번 만나고 싶은 여러 아이디들이 떠오른다.
그 분들도 언젠가 한번 뵈었으면 좋겠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제가 좋아하는 네분이 한자리에 모이셨네요. 낮술은 사랑입니다~~~~ ❤
유난님, 봄님, 꽃잎선생님, 미술관님! 애칭을 서로 부를수 있는게 너무 좋고요. 글로서 공감해서 만난 사이는 다르다는 게 뭔지 알것 같아요. ㅎㅎ

지음지교가 있음 지문지교도 있지 않겠습니까. ^^ 애칭은 제가 영어를 잘 몰라서. ㅋㅋㅋㅋㅋㅋ 애즈베어님 이야기가 나왔는데 제 발음 외국인인 봄님이 못알아들으시고. ㅋㅋㅋㅋㅋ

저 다트 내가 찍은거라고 왜 부연설명 안해줘요... 살룬님이 어여쁘다고 해줘서 나 또 이제 밋업 못나감... 아후. 또 엄살이야 ㅋㅋㅋㅋ 하고 있는 거 다 알아요 ㅋㅋㅋㅋㅋ 진은 미동님이 살룬님 챙겨주신 거임 ㅋㅋㅋ 근데 그 와중에 햄버거라니.... 진짜 최고다. 브라보.

왜냐면.. 기억이 안나기 때문이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순식간에 중간에 세 개를 꽂아버리시던 봄님 ㅋㅋ
결승전 해야하는데!!! ㅎ

크으으으으~~제가 좋아하는 분들이 저기 다 모이셨네^^

역시나 스팀잇으로 알게 된 인연은 오프라인에서도 이미 친했던 친구처럼 대화가 통하는 군요.

어제 케이지콘님 이야기 엄청 많이 했는데. ㅋㅋㅋㅋㅋ 모두의 연인이셨음 ㅋㅋㅋㅋㅋ

아이코 부끄러 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다른 밋업 안나갈건데 케콘님 오면 나감. 다른거 없이 안아주러 ㅎㅎㅎ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프링님 저는
사는 지역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좀...멀어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원래 먼 걸로는 제가 짱이었는데.. 이렇게 밀리나요.

나는 안 보겠다 이거죠!

악 ㅋㅋㅋㅋ 김리님이 먼저 댓글 썼으면 김리님이라고 얘기했을텐데 ㅋㅋㅋㅋㅋ

선착순 세상...

제가 더 빨랐습니다^0^

삼손과 대머리

누가 탈모까는 소리를 내었는가?

02729B77-4650-4A3B-B88D-3CA8E235F8C7.jpeg


PS. 다들 저체중이라는 소리에 빈정이 매우 상했습니다. 전 그 분들이랑 안놀겁니다.

제가 있잖아요. (오늘 네끼 먹음 ㅋㅋ)

신뢰감은 포만감에서 오는거죠.
당신을 믿습니다.

1A51F563-B269-4875-A50D-CA14AC1B2FAB.jpeg

찌우면 놀아줍니까?

계체량 통과하셔야합니다.

308E43F2-4309-49E0-B88D-0F1C180450FE.jpeg

ㅋㅋ 소설 같아요

좀 시트콤 같았지요? ㅋㅋㅋ

아아 엄청 신나셨겠네요.. 저도 과체중인데ㅠ 스팀 모임 안 나가야겠습니다ㅋㅋㅋ

저 있을때 오세요. 제 옆자리 앉으세요. ㅋㅋㅋ

아 강촌닭갈비였구나...저는 맞은편 미국스러운데 갔다가 삼차로 거기 첨 가봤는데 좋더라구요. ㅎㅎㅎ
사차였나...신도림 양쪽을 넘나들어서 ㅋㅋㅋ

전 강촌닭갈비 생기기 전에 오겹살집일때가 좋았어요. 어제 가니까 반찬도 줄고 쌈무 말라있고... 이래서 수요미식회를 다들 미워하나봐요 ㅋㅋㅋ

저도 술김에 본 본점보고 바로 갔어요. ㅎㅎㅎ사실 근처 살아도 그 동네는 첨이였거든요. 사람 겁나 많아서 별관에서 먹었는데도 맛 좋던데요.
그나저나 저도 근처 사는데...아직 가면 제작이 안되어 아쉽습니다ㅠㅠ

봄님하고 둘이 만나시면 될 듯.. 스타킹과 가면 ㅋㅋㅋ

하하...제가 더 낫겠군요 ㅎㅎㅎ근데 찔러준 만원 넘나 보기 좋네요. 취중이라 나눠 읽히네요. 해장에 햄버거만한게 없는데 역시 주당이시네요!

ㅋㅋㅋㅋ 이터널님도 내일 햄버거 드시겠습니다.

해장에는 잠이 최고죠. ㅋㅋㅋ
반상회를 가까운데서 하셨다니!가는길에 우주선도 보고가신겝니까!ㅎㅎㅎ

근데 저도 저의 실례로 만난 사람이랑 지금까지 연을 맺어오고 있는데 부럽습니다. ㅎㅎㅎ저는 언제나 그 분과 만나게 될런지...ㅎㅎㅎ

스팀잇의 인연입니까?

가상화폐는 안 믿지만 가상인연은 믿습니다. 그게 스팀잇 덕분입니다. ㅎㅎㅎ살룬님과도 인연이 언젠간 닿겠지요. ㅎㅎㅎ제가 이미 성시경목소리 듣고 있지 않습니까. ㅎㅎㅎ

조만간 한잔 하시죠 ㅋㅋㅋㅋ

아 역시 글 맛깔나게 쓰시는 건 유난님이 쵝오!!! ㅎㅎ
덕분에 너무 재밌게 놀았습니다. 많이 웃었네요 정말.ㅋㅋㅋ
어 그리고 저 사실 근래에 한 18키로 뺀 거에요.. 저두 과체중이었다능..ㅎㅎ(자랑이 되는건가...ㅈㅅ)
햄버거... 정말 압권이네요.ㅋㅋㅋ
언젠가 또 뵐 수 있길~~ ㅎㅎ 봄님 말 적어놓으시던게 생각나요.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담엔 딤섬 먹으러 가요!!!

아 글 쓰고 나니 생각이 나서..ㅠㅠ 담 포스팅에 꼭 유난님 음악 올릴게요~~ ^^
딤섬 조타!!! ㄱㄱ~~~ 딤섬에 이과도주 한잔!

이과두주 말고 연태고량주 사주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 제 음악 안올리셔도 됩니다요.
담엔 제가 돈 벌어서 연태고량주랑 딤섬 살께요. (그렇게 기약없는 약속을 한다. )

우왕....제가 좋아하는 세분이 한자리에 뙇!!!! 너무 부럽습니다. 첫 만남에 술자리까지 함께 하시다니 세분 모두 친화력 갑!!!ㅋㅋㅋㅋ

그리고 살룬유난님이 보내주신 김부각 진짜 마지막 한톨까지 남김없이 먹었어요 ㅋㅋㅋㅋ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 제가 너무 오랜만에 와서 이제서야 인사를 ㅠㅠ

맛있게 드셨다니 그것만으로도 감사합니다. ㅋㅋㅋ 이사 잘 하셨지요? 컬링 일러스트 기대 엄청 하고 있습니다요. ㅋ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29
BTC 66902.20
ETH 3248.49
USDT 1.00
SBD 2.6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