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강원도의 힘 - 에너자이저의 근원

in #kr6 years ago

저는 특히 화진포가 좋더군요... 조용하고
거기도 호수가 있어요.. 경포호수보다 더 멋있는데..ㅋ
이승만별장,김일성별장,이기붕인가 별장까지 있어요..
저의 에너지는 뭐니뭐니해도 술한잔에 담배 한개피..

Sort:  

아!! 거기 이름이 생각 안 났는데 화진포였군요. 재작년에 아버지 장례 치르고 언니와 다녀온곳이 그곳이여요. 현재로서는 저의 마지막 한국 여행지가 화진포군요. 바다가 넘 깨끗하고 호수 경치도 너무 좋아서 이번에 한국 가면 또 가볼까 하는 곳인데요 ㅎㅎㅎ 별장은 역시 김일성 별장이 자리가 제일 좋더라구요 ㅋㅋㅋ 혹시 화진포에서 가까우시면 파스타 한그릇 먹으러 갈까 합니다만 ㅋㅋㅋㅋ

ㅋㅋ 극과 극입니다. 미쿡이라면 옆동네지만 한국에서는 동해안과 서해안의 차이..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8639.60
ETH 3167.30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