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뻐얼] 배가 부르다.

in #kr7 years ago (edited)

20170804_214111.jpg
나무 사이 모양이 한반도 같아 찍은 사진~~

오늘 저녁엔 센트럴시티의 올반에 가서 배가 너무 부릅니다.
배가 부르니... 포스팅을 합니다. (이유는 만들기 나름이니깐요..)

약속장소를 오가면서 스티밋 단톡방을 봤습니다.
그 곳에서도 열정을 갖고 계신 분들이 현 스팀과 스티밋에 관한 건설적인 불평 불만들이 오고 갔습니다.

하지만 그곳에서 오고가는 말들은 같은 처지의 사람들의 그냥 넋두리에 불과할뿐입니다.
제가 단톡방에 참여 하기전에도 여러번 비슷한 내용을 말들이 주기적으로 나오는 것 같았습니다.

단톡방을 보면서 열정적인 분들어 너무 열정적이어서 지쳐나가지 않기만을 속으로 바랬답니다.


우리는 먹어야 살아갈 수 있습니다.
단순히 배가 고플 때, 부를 때 이 두 상황만 보더라도 주변을 또는 같은 일을 대하는 태도가 전혀 다름을 느끼곤 합니다.

비슷하게 일단은 스티밋은 스팀 코인의 시세가 좋을 때, 나쁠 때로 크게 구분이 될 수 있겠죠...
하지만 그것만이 전부는 아닌 것 같습니다. 단순히 코인만이 아닌 커뮤니티와 소통의 공간으로써 스티밋을 매력적으로 느끼는 분들도 많은 비율을 차지 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네 오늘도 글을 적다보니 주제도 없고 내용도 산으로 갑니다... [뻐얼]이라고 제목에 달아 놓았다는게
현재 아주 큰 위로가 되고 있습니다.

급 마무리 지으려 합니다.

비현실적인 이벤트 하나 남깁니다. (봇 제외, 모든 대댓글 제외 )

시간상 10번째 댓글 달아주신 분 - 1SBD
20번째 댓글 달아주신 분 - 2SBD

보냅니다.

팔로우 보팅 그런 조건은 없어요~!

좋은 밤 되세요!

Sort:  

제가 덧글을 달아야 10번째 20번째 덧글 순서도 오겠죠.
너~무~ 열정적이지 않기를 바라시는 마음에서 선하심이 느껴집니다 :)

선플로 10번째를 만들어 주심에 감사드립니다~
성냥보단 장작이 좋아요~~~ ㅎㅎㅎ

안녕하세요 ryanhkr님, 스팀잇 단톡방도 있군요 ㅎㅎ 어떤 말씀들이 오고가는지 오늘 분위기를 보면 어느정도 이해가 될 듯 하네요^^ 즐겁고 활기찬 스팀잇이 되길 오늘도 바래봅니다~~ 감사합니다^^

누구나 참여 가능하세요~~
원하시면 알려드릴께요 ^^
단점은 폰 배터리가 쫌 더 드네여~

아닙니다 ㅎㅎ 저는 그저 스팀잇 안에서 소통하는 걸로 만족합니다요^^ 감사합니다~~

저도 10번째 20번째가 되실 분들을 위한 댓글에 동참하겠습니다 ㅎㅎ 지치지 않고 꾸준히 홧팅입니다 :)

멋진분~

저도 열번째분을 위해 댓글 남겨봅니다 : )
소소한 추천하고 갑니다.
스팀잇에서 '시안'이란 이름이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느낌을 주기 바라며..

아직 9분이네요... ^^
숨겨진 이벤트에 10명 채우는 것은 전 아직 힘드네요~
시안 님은 금방 가능하실거예요!
이곳에 이름을 알리시는 것이 :-)

달 사진이 이뻐서 한참 봤어요. 나무랑 너무 멋스럽네요.
저도 10번째 20번째 분들을 위해 먼저 댓글 달아요 ^^
행복한 하루 되세요

현장에선 정말 사진 안찍는 저도
멈춰서 찍게 만들정도로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10번째 댓글을 위한 댓글 감사드려요~

아직 9개 댓글만 있네요~~

즐거운 주말 되세요!

우와 정말 신기하네요 ㅎㅎ 찾아낸 롸이언님도 정말 신기합니다 :D 저런 진귀한 것을 목격하신 롸이언님은 잠시 멍-을 때리고 계셨던걸까요? ㅎㅎ

멋지다라는 느낌과 폰을 꺼내들었죠....
폰카의 한계가...

9번째 댓글이신데~ 1명만... 더!

좋은 하루 보내세요.
사진으로 인사하는 @kakatalk 입니다.

image
Photo by @kakaotalk.

싱그러움으로 인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사진이 너무 멋지네요~ 나무하며, 구름에 살짝 가린 달빛하며!!

거긴 오전시간이겠네요~~
맛있는 점심 드세요~~

(사진이 한참 부족하여... 나라를 팔았습니다 ㅎㅎㅎ)

저도 길마님처럼 10번째 20번째 분들을 위해 먼저 댓글 남기고 갑니다^^

스팀은 천천히 꾸준히 해나가는게 답이 아닌가 생각해봅니다 ㅋ

레이헤나님 같은 분들이 단단하게 뿌리를 만들어 주시니 열매는 나중에 풍성하게 열릴꺼라고 생각합니다!

Calling @originalworks :)
img credz: pixabay.com
Nice, you got a 5.9% @minnowbooster upgoat, thanks to @ryanhkr
Want a boost? Minnowbooster's got your back!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4
JST 0.030
BTC 68694.24
ETH 3284.21
USDT 1.00
SBD 2.7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