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 제 1회 스팀가왕 '가왕 선정' 및 스팀가왕 신청!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제1회 스팀가왕전 결과를 공지합니다!!!!

스팀가왕전은 @zenigame X @rudolph X @stunninglife 이 제공하는 첫번째 스팀잇 컨테츠로써, 복면가왕을 모티브로 삼은 스티미언 여러분들의 축제의 장 입니다.

KakaoTalk_20180303_165708184.jpg

제1회 스팀가왕전 출연진으로는...

광명시 야채참치.jpg

광명시 야채 참치

음악살해자.jpg

음악살해자

1호선 백두루미.jpg

1호선 백두루미

히바.jpg

영동시장 하이에나

불란서 흑드루미.jpg

볼란서 흑드루미

총 다섯분의 스티미언 분들이 참여해주셨습니다.
이 자리를 빌려, 다시 한 번 참가해주신, 우리 스티미언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인사 드립니다.
여러분들 덕분에, 성공적인 컨테츠를 제작할 수 있었습니다.

이번 제1회 스팀 가왕전은 2번의 포스팅
@zenigame 포스팅 : https://steemit.com/kr/@zenigame/5tnaoe
@rudolph 포스팅 : https://steemit.com/dlive/@rudolph/5f4caa01-1f9e-11e8-8d9c-0242ac110002

총 48시간 동안 투표를 하였습니다.
투표결과

  • 블란서 흑드루미 5표
  • 1호선 백두루미 0표
  • 음악살해자 3표
  • 광명시 야채참치 0표
  • 영동시장 하이애나 1표

블란서 흑드루미 님께서 제1회 가왕으로 선정 되었습니다!

이제 기대하시던, 참가자 분들을 공개하도록 하겠습니다.
참가자 공개에 앞서, 블록체인의 영구적 기록이 부담스러워 하실(?) 참가자 분들이 행여나(앞으로라도) 계실까 하여, 스팀잇 아이디 공개정도로만 하겠습니다^^
많은 분들의 참여를 기여하고자 하는거니, 많은 이해와 양해 부탁드립니다.

가왕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 1호선 백두루미 - @hero1173 (현재 명성 32의 뉴비 분이십니다!)
  • 음악살해자 - @lekang (이미 많은 분들이 아시는인기인!)
  • 광명시 야채참치 - @cross23 (이번 달에 가입한 뉴비입니다!)
  • 영동시장 하이애나 - @honeythegreat (이미 많이 아시는 히바님!)

다양한 스티미언 5분의 도움으로 제1회 스팀가왕전은 마무리 되었습니다^^

제2회 스티미언 가왕전 참가 자격 및 참가 신청 방법

스팀가왕전은 "노래 경연 대회"가 아닌 스팀잇 여러분의 "축제"장소가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을 하였습니다.

"자격요건" - 스티미언 이라면 누구나!!!!
"신청방법" - 카카오톡 오픈 채팅 https://open.kakao.com/o/gw14CMI 들어왕~~~~!!!!

정말 많은 신청과 참여 부탁드리겠습니다.!

제2회 스티미언 가왕전은 참가자분들 모집과 촬영시기를 맞추어 추후 다시 공지하도록 하겠습니다.

응원해주신, 투표해주신, 시청해주신 많은 스티미언 여러분들께 감사인사 드리겠습니다.

추신) 많은 참여 독촉을 위한 리스팀 무한 감사합니다!!!

Sort:  

아 다음 축제도 나가고 싶었는데 너무나 아쉽슴다..

히바님 사랑합니닼ㅋㅋㅋㅋㅋㅋ

더 강력한 컨테츠 만들겠습니다. 가즈아!

리스팀 해야지 뿅

감사합니다 뿅!

어째 히바는 동작만 봤는데 히바 같지? ㅋㅋ

그 분의 존재감은 어찌나 강력한지....

재미있게 봤어 ㅋㅋㅋ
히바 ㅋㅋㅋ 누가봐도 히바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악 ㅋㅋ숨길 수 없군요

ㅋㅋㅋ 너의 매력은 숨길수가 없다 ㅋㅋㅋㅋㅋㅋ

정말 가장 강한 캐릭터 이지 않으실까....하고 생각합니다.

ㅋㅋ 아..드디어 공개 ㅋㅋㅋ
사실 저의 전공은 랩입니다..ㅋㅋ
다들 고생하셨습니다~

리스팀합니다 ㅋㅋ

8마일 스티밋을 기획해야겠군요 ㅋㅋㅋ

루돌프님의 드립과 꼬부기님의 진행실력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봤습니다.
약속때문에 라이브로 못보고 재방으로 봤어용
참여해보고싶지만 부산인인지라 크흑 ㅠ_ㅠ
두번째도 기대되네요 ㅋㅋㅋㅋ
홍보를 위해 리스팀하고갑니다!!

하하 과찬을 해주시니 너무나 감사합니다.
부산 투어편에 함께 해주신다면 진심으로 감사하겠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완전 재미있는 이벤트네요.
남편이라도 보내야 하는건가. ㅋㅋㅋ 고민되네요. ㅎㅎㅎㅎ

흠님..왜요????왜???흠님이 계신데 왜용????

컨텐즈 제작에 힘써주신 스티미언분들 고생 많으셨습니다^^ 제작하신 분들 참여하신 분들 뒤에서 남몰래 지원하신 분들 등등

여러분 덕분에 스팀 컨텐츠가 다양해지는거 같아 스팀잇이 발전하고 있는거 아닌가 싶네요^^

앞으로 이런 종류에 컨텐츠가 계속 생겨났으면 하는 마음에 참가하신 모든 분들께 적지만 보팅으로 지원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어머나 정말 감사합니다. ^^

ㅎㅎ 감사합니다 갑자기 보팅이 들어와서 놀랬네요

감사합니다 징돌님.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접대하고, 아리가또 하겠습니다. 충성!

앗ㅋㅋㅋ 판다군이 열심히 영상을 시청하던 그것인가요!!!
옆에서 함께 즐겁게 보았습니다 :)
즐거운 시간 공유해주셔서 감사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판다팸도 기대하고 있습니다!!!!

그냥 멋지다고 말해주고 싶다는^^!!!

그냥 예쁘다고 말해주고 싶다는^^!!!!!!!
내가 느낌표가 더 많다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60291.00
ETH 2583.81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