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King of Steem Singer 제1회 스티미언 가왕전, 1st

in #dlive6 years ago

Thumbnail

안녕하세요. 루돌프 입니다^^

어제 진행하였던, 제 1회 스티미언 가왕전, 재방 분입니다^^ 못보신 분들을 위한.

(앞에 불필요한 부분 없엤습니다^^

위 포스팅에도, 댓글을 남겨주신다면 ^^

투표에 포함되오니, 투표에 많은 참가 부탁드립니다^^

유튜브 원본

클릭하시면 유튜브 영상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Hello, fellow Steemians

We would like to introduce a very first Steem-based program called “King of Steem Singer” presented by three korean steemians: @rudolph x @zenigame x @stunninglife.

“King of Steem Singer” is based on a famous Korean TV program called “Mystery Music Show: King of Mask Singer”. In the program, (mostly) professional singers compete each other while wearing masks to conceal their identity.

“King of Steem Singer” follows the concept of “King of Mask Singer” but instead of professional singers, we invite steemians to join the singing competition (we also wear masks!!).

You can listen to KPOP sung by steemians!

My live stream is at DLive

Sort:  

7AA6464A-45DA-43FB-BBA3-94A2448733DB.jpeg

이거 왜케웃 기져?ㅋㅋㅋㅋ 여행중에 열심히 보고임씀당!ㅋㅋ
아니 가면이랑 준비하신거 대단하세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음악 살해자분 진짜웃겨요 ㅋㅋㅋㅋㅋ

앗 인증샷! 감사합니다 마틸다님 혹시 부산은 언제쯤 오시는지????

다음주엔 부산에 있을듯합니다^^ 부산오시게요?

선댓글 후감상 후후
ㅋ_ㅋ기대하겠습니다.
11:40 분부터 보세요 여러분들-!

짝짝짝, 우선 알찬 콘텐츠를 위해 고생하신 분들을 위해 박수를!
담엔 라이브로 꼭 보고 싶을 정도- 다음편도기대할게요.
와 이편의 가왕은 흑두루미님!! 엄청나시네여 별 다섯개-

p.s.
반짝반짝 플리커현상 때문에 눈이 조금 피로했지만.. 담엔 나아지겠쥬?

이를테면 생각보다 잘생긴 루돌프에 대해서 어떻게 생각하냐는 질문..들은..
영상 편집할때 당연히 잘리는거겠죠? ㅎ_ㅎ..

주희박님, 진심으로 영상을 보셨다는게 느껴져 너무 송구스럽고 감사합니다.
말씀하신 부분 기술적인 부분은 제가 잘 모르니 나중에 자세히 설명해주세요.
다음 번엔 주희님의 도움을 받아 더 좋은 컨테츠를 만들고 싶어요

재밌네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노다님 포스팅 안하심?ㅋ

저 야채참치님 히바님................ 등장과 동시에 빵 터지네요 ㅋㅋㅋㅋㅋ

판다팸 보고 출연하셔야죠!ㅋㅋㅋㅋ 아 정말 스티미언 여러분들이 살려주신 방송입니다

가면 어디서 구한거데욬ㅋㅋ

하이디님 조만간 캐스팅하러 갈 때 말씀드리겠습니다 ㅋ

재밌어보여요 ㅎㅎ
태그가 5개이상인 것은
어떻게한건가요? 신기하네요.

디라이브에 5개를 사용가능한데요! 2개는 디라이브 올린 포스팅에 붙는거에요! 그래서 7
포스팅 수정하면 2개지워야해요!

앜ㅋㅋㅋㅋㅋㅋㅋ 즐겁네요
다들 누구신지! 몇분은 알겠는데 몇분은 잘 모르겠네요
풀봇날리고갑니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

씬농님! 이런 글에 풀봇을 해주셔서 무한 감사합니다....
지금 이영상이 혹시 남의 일로 여기시는거 아니시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얼굴 공개 하신 모든 스티미언들은 제 머리속에 이미 출연진으로 ^^

흑두루미님 노래 넘 잘하세요~! 춤신춤왕도 한분 보이네요ㅋㅋㅋ 누구라고 말은 못하겠어요 ㅎㅎ

흑드루미님이 압도적이죠 불란서에서 힘들게 모셨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저기 저 누워계신분은

.헐 ㅋㅋ

저 포즈는 프로정신인가 귀차니즘인가.. 혼란스럽네요 ㅎㅎ 다른 분의 폭로?를 읽고 왔더니 ~~

저의 열정이....지금....잘 못 되어가고 있습니다..미투 운동은 그런게 아닌데 말이죠...모함입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8
BTC 57286.76
ETH 2998.80
USDT 1.00
SBD 2.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