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460kbps가 뭐냐! 안되는거랑 뭐가 다른지 웃음이 나왔다. (일할 수 없는 페낭 카페 2곳) #반반생활살이 97

in #kr6 years ago

으아니 페낭에는 정말 멋진 공간들이 많네요!? 도시 색감이 전체적으로 빈티지한가 봐요. 아니면 애나님이 빈티지한 공간만 찾아 올려주시는 걸까요?

Sort:  

페낭 조지타운 전체가 빈티지해요!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록된 곳이라 옛것을 계속 보존하고 있더라구요.

실제 모습은 화교권이라 중국문화권이 많이 들어온 느낌이에요! 전 카페들이나 취향의 동네를 돌고 있는 중이에요 ㅎㅎ

페낭 꼭 가보고 싶어졌어요! 저는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만 두 번 갔는데... 두 번 다 베드벅의 환영을 받아서 내 이놈의 나라 다시 오나 봐라!!! 하고 이를 갈았었거든요... 페낭 멋진 공간 또 올려주세요! :-)

쿠알라룸푸르 경유는 엄청 해봤는데 정작 살아본적이 없네요 금데 베드벅이러니 ㅜㅜㅜ 힘드셨겠어요.

좋은 공간 많이 대기되어 있으니 또 놀러오세용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0
BTC 59155.91
ETH 2515.65
USDT 1.00
SBD 2.4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