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Recipe (맛있는 ☆★볶음밥 편)

in #kr7 years ago

9.jp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오늘 날씨가 참 흐리네요~~

마치 저의 마음처럼이요...

오늘의 저는 마음속에 비가 내립니다.

왜냐고요....

바로

살충제 달걀에 대한 뉴스가 나오기 전까지

계란을 오지게도 x 먹었기 때문이에요~ ㅜㅜ

아... 속이 매스껍고 눈앞이 뿌옇고 가슴이 답답한건

제가 귀가 얇아서이겠죠???

왜 먹는걸로 장난을 치고 그러는걸까요!~

먹는걸로 장난치는 x들은

평생 무기징역에 처하고

손톱을 바짝 깍아서

캔뚜껑을 못따게 만들어줘야해요!~

제가 너무 잔인했죠? >.<

쭉 쉬다 출근을 해서

오늘은 더 열심히 일을 할 수 있을것 같았는데

더 일하기 싫은데요 히힛~

이런 저를 눈치 채기라도 하듯이

모처럼 임원분들의 방문이 이어집니다~

진짜 일하기 싫었지만

생글생글 웃으며 열심히 일하는척 했어요!~

이런것이 진정한 직장인의 자세 아니겠습니다~ ^^v 하핫~

날씨가 하루하루 달라지는걸 보니

이제 조금만 지나면 제가 너무 사랑하는 가을이 올거에요~

가을은 정말 잠시 스쳤다가 떠나버리기 때문에

미리 계획을 잘 세워야해요~

어제 @keykey님 포스팅을 보니 우도도 가봐야할것 같고

오늘 아침 @mindwindow 님의 포스팅을 보니

더 늙기전에 지리산 노고단에도 올라가봐야할것 같은데... (물론 차로.. 히힛)

잠시 행복한 계획을 세우며 달걀일은 잊어볼까 했으나~

오늘 포스팅 올릴게 볶음밥인데

볶음밥에도 달걀이 들어가네요 ㅜㅜ

아무래도 잊을순 없을것 같아요!~ 또로록....

나중에 살충제 달걀이 다 수거되고

깨끗한 달걀로 만들어 볼것을 기대하며

맛있는 계란 볶음밥 만들어보겠습니다~~

10.jpg

재료: 밥 한공기, 달걀 2개, 햄, 마늘 4쪽, 파

(재료는 본인 좋아하는 재료를 넣으시면 됩니다.

단!!! 양파나 호박을 넣으면

야채에서 나오는 수분으로 인해 고슬고슬한 볶음밥은 어려울수 있어요~)

14.jpg

양념장: 굴소스 1 + 간장 1

3.jpg

하나. 마늘은 편을 썰어 준후에

22.jpg

물어 넣어 마늘의 진액을 빼줄겁니다. 잠깐 놔두시고

24.jpg

둘. 햄을 얇게 썰어준비하고 달걀은 잘 풀어 볼에 준비 해줍니다.

21.jpg

셋. 물에 담가뒀던 마늘은 꺼내서 물기를 제거 해줍니다.

25.jpg

넷. 풀어 준비한 달걀중 반을 스크럼블 에그해줍니다.

23.jpg

(살짝 덜익었을때 불을 끄고 볼에 덜어주세요!~)

20.jpg

다섯. 후라이팬에 기름을 두르고 준비된 마을을 넣어 노릇해질때까지 볶아 잠시 빼둡니다.

19.jpg

여섯. 파늘 넣어 볶다가 준비된 햄을 넣고 다시 한번 볶아 줍니다.

17.jpg

이때 후라이팬 가장 자리로 파와 햄을 살짝 밀어놓고 반대편에 나머지 달걀 물을 부어줍니다.

16.jpg

첨부터 같이 섞으면 죽이 돼버려요~ 그러니 따로 볶아서 섞어주시면 모양이 더 이쁘게 잡히지요~

15.jpg

일곱. 이때 불을 끄고 준비한 밥을 넣어 밥알이 으깨지지 않게 잘 섞어 준후 준비한 간장+굴소스를 섞어서

조금씩 넣어 간을 맞춰주세요!~ 그리고 다시 불을 켜서 한번만 더 볶아 주시면 끝!!!

13.jpg

세팅은 요런 대접에 밥을 꾹꾹 눌러 담아 주세요!~

12.jpg

그리고 세팅할 접시에 그대로 놓고 휙 뒤집어 주시면 이렇게 멋지게 식당에서 먹는 볶음밥이 되지요~

11.jpg

그 위에 아까 미리 만들어두었던 스크럼블에그를 살포시 놓아주고 위에 깨나 저처럼 파란색 파 부분을

6.jpg

조금 올려주면 더 멋들어지지요~

7.jpg

스크럼블 에그만 봐도 눈물이 나네요 ㅜㅜ

4.jpg

반찬은 천상여자씨가 만들어놓은 양파 장아찌면 될것 같아요~

고래에 담아 더 맛나보이네요~

1.jpg

여러분 지금 보시는 볶음밥을 잊지말아주세요!~

마늘과 파 기름으로 재료가 간단한데도 불구하고 진짜 진짜 맛있거든요~

달걀 파동이 끝나는 그날 꼭 한번씩 만들어주신다고 약속하신다면

저의 기분이 조금 나아질지 모르겠어요~

그럼 오늘따라 유난히 소심해진

밥상차리는 상여자 로사리아는 이만... 물러갑니다.

photo_0.PNG

오늘은 저조한 저의 기분을 조금 업시켜볼겸 @rt4u님께서 주신 멋진 후문을 사용해 봅니다.

@rt4u님 감사합니다 ^^

Sort:  

I love your post, thanks for sharing! I gave you a vote. I hope you enjoy it.

달걀에대한 나쁜소식은 들었지만....
그 동안 아무렇지도 않게 먹었던 무항생제라는 문구를 보고 안심하고 먹었는데
그럼 도대체 무엇을 믿고 먹어야 할지...ㅜㅜ

그러면서 한가지 의문도 생기더라구요 그 동안 유통되었던 달걀은 살충제를 사용하지 않았을까?
그 동안도 꾸준히 사용을 했을텐데 왜 이제서야 그 사실이 언론에 문제가 될까? 하는 묘한 의문이 생기더군요

그래도 볶음밥위의 스크램블..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저두요.. 6일날 처음 사용했단 말에 안심하고 싶었으나 또 그것도 아닐거라는 말에 한번더 좌절했지요~
네 그땐 정말 맛있게 먹었습니다.. ㅜㅜ

하~ @rosaria님 잔인한 분이셨군요! ㅋㅋㅋ 일부 양계장이라고 하니 확인하시면 될듯... 음식으로 장난 치면 안되죠!
맛난 볶음밥 잘 보고 갑니다...ㅎㅎ

이러니 제가 1일 1소주를 실천을 안할수가 없어요~~ 잔인한 세상!!~~ 히힛~

ㅋㅋㅋ 비겁한 변명아닌가요? 그냥 술이 좋으시면서...ㅎㅎ
오늘도 수고 하셨습니다^^

티... 나요??? 숨긴다고 숨겼는데 ㅋㅋㅋ

오늘은 볶음밥이네욤 + _+/
출출한시간이 점점 다가오는데 보니 침이~ 꿀꺽~!!
ㅜ,ㅜ 언제봐도 맛나보이는 로사리아님 요리 ㅠ0ㅠ

ㅎㅎ 우리 로미님 칭찬에 광대가 승천해서 내려올줄 모르네요~
눈치 없는광대야 그만 내려와랏~ ㅋㅋㅋ

로사리아님 음식 레시피는 누가봐도 최고임 > _</

아우~ 우리 로미님은 얼굴처럼 말도 이쁘게 하신다니까요~

흐흐흐흐. 사진빨이여요 ㅎㅎㅎㅎㅎ

완전 맛나보입니다. 계란밥~! 역시 rosaria님 짱짱이심~!!!

나름 맛있게 먹었답니다. ^^ 아.. 이렇게 매일 감사드려도 되나요~ 히힛~~

ㅎㅎㅎㅎㅎㅎ

계란 ㅠㅠ

아 계란 ㅠㅠ

다 무서워요 빵도 무섭고 ;;;;

우리 애도 먹었으면 어쩌지 하는 생각에 더 싫어요 ㅠㅠ

안먹었을거에요~~~
저두요.. 저도 안먹었을거...에...요... ㅠㅠ

제 이름이 소환되어서 얼른 왔어요 헤헷!
달걀 뉴스 정말 화나요ㅠㅠ 먹은게 몇 개인데ㅠㅠ 항상 느끼는거지만 플레이팅도 넘나 깔끔해보여요~ 역시 상여자님?ㅋㅋㅋ(찡긋)

역시 키키님~ (찡긋)(찡긋)ㅋㅋㅋ

ㅋㅋㅋㅋㅋ 마지막 후문 사진 ㅋㅋㅋㅋㅋ
하...무지개 같네... 빵빵 터져요! ㅋㅋㅋㅋㅋ
저도 볶음밥 잘 만드는데 왜 제가 만든거랑은 왜 이렇게 다른거죠? 왜죠? ㅠㅠ

ㅋㅋㅋㅋ 무지 개같네!~ 저의 마음을 대변해주신줄 알았어요 ㅋㅋㅋ
기린아님은 몸짱에 맘착한 키다리 아저씨 .
볶음밥 킹왕짱 자리는 저에게 양보해주세욧~~~ 히힛~

저도 언젠가 멋진 음식 사진을 올릴때가 올거예요..ㅠㅠ 언제가 될지 모르겠지만;;;

기...기다려보겠습니다...
(하... 그럼 나는 기린아님처럼 복근을 만들어서 공개해야하나...
아니야 아니야... 다음생에 다시태어나는게 빠르겠지... )

정말 맛있게 음식하시네요.. 이건 먹지 않아도 그 맛을 충분히 머리로
느낄 수 있는 맛입니다. ㅎㅎ 계란문제로 머리가 복잡하긴 하네요..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t.t

네 성민님 자꾸 안타까운 소식이 많이 들리네요~~
매일 용기 주셔서 감사합니다. ^^

네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필리핀 현지에서도 조류독감으로 몸살을
알고 있네요.. 왜 이럴까요t.t

정말 잘먹고 잘 살기 힘듭니다.. ㅜㅜ

네 t.t 먹거리라도 편안하게 먹을 수 있어야 되는데 말입니다..

요리 잘하시는 분들 너무 부러워요! 이 레서피는 요리알못인 저도 왠지 따라할 수 있을 것 같은 용기를 주네요 ㅎㅎㅎ 계란파동으로 당분간 우울하겠지만 ㅠㅠ 힘내세요!

열심히 노력하고 있습니다. 꼭 한번 만들어보셔용 ^^ 정말 맛있답니다.
계란 생각만 하면 눈물이 앞을가리지만요 ^^ 응원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5
JST 0.030
BTC 65317.17
ETH 2646.03
USDT 1.00
SBD 2.8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