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3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은 하스스톤의 콘텐츠 중 하나인 선술집 난투입니다.
매주 목요일 새로운 선술집 난투가 열리는데요.
선술집 난투에서 첫 승을 거두면 오리지널 카드 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을 받기 위해 난투를 플레이했습니다!


하스1.png

이번 선술집 난투 설명입니다.
내 카드지만 내 카드가 아니고, 내 덱이지만 내 덱이 아닙니다! 라니..
뭔말인지 모르겠으니 일단 그냥 게임을 시작합니다.


하스2.png

음.. 그냥 환상 카드로 플레이 하는 게 이번 난투였네요.


하스3.png

첫 시작부터 3코스트네요.
환상 카드 3장으로 하수인을 뽑아 놨습니다.
상대 전사 가로쉬의 아버지 그롬마쉬 헬스크림 카드가 눈에 띄죠? ㅎㅎ


하스4.png

환상카드에서 전설 카드가 잘 나오네요.
두목 한초 카드를 뽑아서 하수인에게 버프를 주기로 계획합니다.


하스5.png

한초가... 그롬마쉬 말고 말코록에 버프를 주었네요.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11/10이면 강력하네요 ㅎㅎ


하스6.png

강력한 하수인들로 필드를 장악해서 압박합니다.


하스7.png

마무리는 역시 아버지! 그롬마쉬 헬스크림 카드로 합니다!
환상카드에서 뽑은 좋은 카드 많아서 쉽게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이번 선술집 난투는 운이 매우 중요하네요.


실제 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이상으로 <매일매일 하스스톤 -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3>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1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2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항상 감사합니다~!

저도 하스스톤 잘하진 않는데 심심할때 한판씩 하면 재밌더라고요 ㅎㅎ 보통 5~9급에서 마무리 ㅋㅋ 자주 놀러올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재미나네요 하스를 처음 나올때 좀 하다가 접었는데.... 어차피 블쟈앱에 있으니 다시한번 돌려볼까란 생각도

ㅎㅎ 저는 초창기부터 조금씩 계속 하고있어요!

또다시 찾아온 불금!! 힘내세요!!곧 주말이에요!

감사합니다!!

우리 신랑도
한때 했던 게임이네용ㅋㅋㅋ
이젠 안하는듯이용ㅋ

You got a 1.82% upvote from @buildawhale courtesy of @roona1383!
If you believe this post is spam or abuse, please report it to our Discord #abuse channel.

If you want to support our Curation Digest or our Spam & Abuse prevention efforts, please vote @themarkymark as witness.

You got a 0.98% upvote from @postpromoter courtesy of @roona1383!

Want to promote your posts too? Check out the Steem Bot Tracker website for more info. If you would like to support the development of @postpromoter and the bot tracker please vote for @yabapmatt for witness!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7
BTC 64187.97
ETH 3476.17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