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은 하스스톤의 콘텐츠 중 하나인 선술집 난투 입니다.

현재 블리자드가 개최하고 있는 하스스톤 월드 챔피언십이 진행 중인데요, 그거에 맞춰 하스스톤 선술집 난투에서 역대 우승자들의 추억의 덱을 해 볼 수 있습니다.

예전에 저도 하던 덱이어서 추억을 느끼고자 난투를 해보았습니다.
(그때의 카드는 정규전에서 쓸 수 없어 모두 카드를 갈아 다른 카드들로 재탄생을...)


난투.png

상대는 '손님전사' 덱이고 저는 '요그드루이드' 입니다.
아이디가 덱을 사용했던 선수의 아이디로 바뀌어있네요. ㅎㅎ


난투2.png

동전까지 써서 '살아있는 마나' 카드를 사용했는데.. 실수했습니다. ㅎㅎ
기본 마나 코스트 대로 살아있는 마나 하수인이 깔리는데 3코에 당겨 써서 3마리만 소환 됐네요.


난투3.png

시종일관 필드를 압박하며 유리한 게임을 진행했습니다.
제가 필요한 카드를 모두 가지고 게임을 하고 있네요. ㅎㅎ


난투4.png

게임 후반이 돼서야 상대의 키 카드인 '험상궂은 손님' 카드가 나왔지만 이미 게임은 기울어져 있습니다.
거기다 상대는 카드소모를 많이 해서 연계할 수 있는 카드도 없었죠!
쉽게 승리를 가져왔습니다.


실제 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영상은 2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끝까지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한때 푹 빠져서 했었는데
요즘은 손이 잘 안가더라구요
아 그리고 라자토 보팅 부탁드릴께요 ~

아 ㅎㅎ 까먹고 그냥 나왔네요! 보팅 했습니다!
방문 감사해요~!

친구들이 정말 좋아했던 기억이나네요 ㅎㅎ아직도 인기가 많나봐여?

네 ㅎㅎ 대회나 방송보면 아직 인기가 있는거 같습니다!!

이번 난투는 정말 오랜만에 재미있게 하고 있습니다 ㅎㅎ

그렇죠! 역대급 난투 인거 같아요 ㅎㅎ

늘 좋은 포스팅에 감사드립니다
짱짱맨 가즈아!

짱짱맨님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짱짱맨 가즈아!!!

심심할때 한번씩 해봐야겟군요.ㅎ

모바일도 되니 한번 해보세요 ㅎㅎ
방문 감사합니다!

오 게임 재미나보여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

하스스톤!!!! 저도 요새 조금씩 하고 있는 중입니다.

점점 하는시간이 늘어나실거에요! ㅋㅋ

이번난투 추억에빠지게 해주는 난투였습니다 ㅋㅋ

그렇죠! 추억의 덱으로 재밌게 하고있습니다 ㅎㅎ

재미있는 게임인 것 같습니다.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96.14
ETH 3401.11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