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매일 하스스톤 -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2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roona1383 입니다.

오늘은 하스스톤의 콘텐츠 중 하나인 선술집 난투입니다.
랭크가 초기화되고 새로운 선술집 난투가 열렸습니다.
선술집 난투에서 첫 승을 거두면 오리지널 카드 팩을 보상으로 받을 수 있습니다.
이 보상을 받기 위해 초기화된 랭크 말고 난투를 플레이했습니다!


Hearthstone Screenshot 02-01-18 13.07.59.png

랭크가 초기화 돼서 지난 시즌 랭크 보상을 주는군요.
많이 못 해서 겨우 5급 찍었네요. ㅎㅎ


Hearthstone Screenshot 02-01-18 13.08.17.png

시즌보상은 무난하네요.
모두 저의 소중한 가루로 변환될 예정입니다. ㅎㅎ


하스1.png

이번 난투는 무작위 덱으로 플레이하는 거네요.


하스2.png

일일 퀘스트때문에 주술사를 선택했는데 다른 직업 카드도 있네요. ㅎㅎ
모든 카드가 섞인 무작위 덱인가 봅니다.


하스3.png

시작이 좋습니다.
상대편 패가 안 풀린 것인지 필드에 하수인 전개를 안 하고 넘어갑니다.
초반부터 필드를 잡고 시작하네요.


하스4.png

상대 하수인이 약한 것만 나와서 깔끔하게 필드를 정리하면서 진행했습니다.
정리하면서 하니까 너무 유리하게 필드를 장악했네요.


하스5.png

상대의 마지막 필드를 퇴화 카드로 도발 카드를 무력화시켰습니다.
그 후에 제 하수인들로 본체를 공략했습니다.


하스6.png

마지막에 상대가 가지고 있는 카드 몇 장 내더니 패배를 인정하네요.
너무 쉽게 승리를 했습니다.


실제 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영상은 2게임을 진행한 영상입니다.
1승 1패 했습니다. ㅠㅠ


이상으로 <매일매일 하스스톤 -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2>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방문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또 다른 재미 선술집 난투! #1


팔로우와 보팅 해주시면 정말 감사합니다!

Sort:  

하스스톤 잘 봤습니다. 좋은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바다소리님도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선술집 난투 재미는 있는데 보상이 좀 더 있으면 좋겠어요. 딱 1승만 보상해줘서 계속 해야하는 매력이 조금 떨어지네요. 5승, 10승이런 순위에도 보상이 있으면 사람들이 좀더 즐길거 같은데!

난투는 그게 좀 흠이죠 ㅎㅎ
지난 난투가 역대급 꿀잼이어서 더 하긴 했지만 난투보상좀 올려줬음 좋겠어요 ㅎㅎ

하스스톤도 이제 슬슬 밸런싱이 조금씩은 맞아가는거 같네요... 저는 요그사론땜에 짜증이 나서 접고 다시 본업인 리듬게임을 잼나게 즐기고 있지만... .저는 리듬게임이 체질에 맞나 봅니다.

저는 리듬게임 하기에 피지컬이 안되나 봐요 ㅎㅎ

저도 오픈베타부터 하스스톤을 즐겨왔는데 이렇게 플레이하시는분 보니 반갑네요.

저는 난투는 딱1승만하고 거의 랭크를 플레이합니다.

저도 하스하시는분 보니 반갑네요 ㅎㅎ

요즘 정말 많은 분들이 짱짱맨 태그를 사용해주시네요^^
행복한 스티밋 ! 즐거운 스티밋! 화이팅~~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9
BTC 61609.18
ETH 3390.27
USDT 1.00
SBD 2.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