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먹샷] 미국 로드트립 하면서 찍었던 사진들.. When I traveled to America.

in #kr7 years ago (edited)

미국 동부에서 서부 끝으로 35일동안 로드트립 여행을 할때,

긴 여정동안 찍었던 먹샷  몇가지 공유해봅니다.

배경위주가 아니라 그냥 그때 마셨던 음료 위주에요 ㅋㅋ

그때 벌컥벌컥 음료를 들이키며 느꼈던 감정을 이미지 밑에 짧게 코멘트 달아봅니다.

인생에 언제 또 이런 여행을 할 날이 올련지.. :)


1. 아치스 국립공원 (Arches National Park) - 미국, 유타

'중간에 한인마트에서 구매한 맥콜 ! 청량감이 정말 Spark up !'


2. 그랜드 캐니언(Grand Canyon National Park) - 미국, 아리조나

'그랜드캐니언 카이밥트레일을 따라 콜로라도 강으로 내려가는 길, 파워에이드가 날 살렸다.


3.멕시칸 햇(Mexican Hat) - 미국, 유타

'멕시칸 햇 출발 전, 어디서 생긴지 모를 사과.. 그냥 유타 사과'


4. 배드랜즈 국립공원(Badlands National Park) - 미국 사우스다코타

'설레이는 첫 국립공원 입장 직전, 펩~~~~시 !'



5. 아치스 국립공원 (Arches National Park) - 미국 유타

'Tropicana 100% 플로리다 오렌지의 맛, 역시 트로피카나~~'


6. 앤틸로프캐년(Antelope Canyon) - 미국 아리조나

'공짜로 받은 물 Nestle Pure Life..'


7. 자이온캐년 (Zion Canyon) - 미국, 유타

'시원한 강물 트레일에 초코바로 영양보충 ! SNICKERS 밀크 초콜릿 맛'



Sort:  
@roommate님 안녕하세요. 개과장 입니다. @floridasnail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멋진 풍경에 먹샷, 재미있네요 ㅎㅎ
@홍보해

앗 퇴근하고 집에왔더니.. 뉴비에게 많은 분들이 댓글을 달아주셨네요. 홍보도 해주시고 감사합니다 :)

사진이 멋져요! 팔로우 보팅하고 갑니다크

감사합니다. 놀러갈께요 :)

사진컨셉이 흥미롭네요 !! 앤티로프캐년은 사실 실물보다 사진이 더멋있는거 같아요

공감해요! 거긴 확실히 사진에서 더 아름다운곳이었어요

사진 컨셉이 정말 재밌어요 :) 잘 보고 가요

찍고나서 모아보니 재미지네요ㅎㅎ 감사합니다 :)

인생의 좋은 추억을 간직하고 계시네요~~ 부럽습니다~~^^

감사합니다 :)

넘 멋진 여행입니디ㅡ
사진과 설명 참좋네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할께요~

우와 멋있는 사진들 감사합니다
종종 여행기 읽으러 올게요 팔로우 하고 갑니다

네 간간히 재미난 사진과 여행기 올려볼께요! 감사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2
JST 0.027
BTC 61634.81
ETH 2971.2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