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2

in #krlast year

안 올 것 같던 날도
돌아보면 어느새 지나가 있고
시간 참 빠르다
정신없이 내달려 숨이 턱 끝까지 차올랐지만
이제야 조금 숨을 쉴 틈이 생김

점 하나 찍을 시간이 없었는가?
정신적 여유가 없었던 것 같다

Sort:  

여유가 좀 생기셨나 봅니다~

아직 좀 헤매고 있는 중입니다^^;

ㅋ글쿤요~

점만 찍어도 생사확인 가능합니다~ welcome~^^

댓글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이젠 7일을 넘기지 않도록 해야겠어요
여러가지가 줄어들고 있었습니다 😭

어떤게 줄어들었어요?

우선 제가 보팅할 때 나오는 기본 금액이 줄었어요
열심히 안하면 줄어드는건지 다시 늘리고 있습니다
또 이미 받았던 보상액이 전체적으로 다운이 되었어요
이 무슨...

잘은 모르지만 표시되는 달라는 실제하고는 차이가 있대요. 제가 보통 0.01$ 보팅을 하는데 보팅 많이 받으신 분에게 보팅을 하면 0.04~5 정도 보팅이 되더라고요. 낮은 보팅은 여지없이 0.01$구요. 머가 먼지 모르겠어여 ㅎㅎ

네 그 점도 궁금하긴 합니다
가만 지켜보니 스팀파워랑도 꼭 관계가 있는건 아니었고요
같은 조건으로 눌렀을때 스파 더 낮으신 분이 0.03 더 높게 나오는 걸 몇 번 봤거든요
스팀잇 측에서 속시원하게 알려주면 좋을텐데요

롬톰님은 낮은 분이 더 높게 나왔군요?? 이러면 뭐가 뭔지 잘 모르겠는데요?

앗 죄송합니다;;
제가 풀파워에서 100% 눌러드렸을때
스팀파워 더 낮으신 분이 스팀파워 더 높으신 분보다
찍히는 보팅금이 더 높으셨는데요
어디 임대를 보내신분도 아니고요
누른 순서의 차이도 아니었고요
그래서 저도 도통 스팀잇을 모르겠다 생각하던 중이었답니다
또 늘 그런것도 아니고요
본인이 꾸준히 하시는게 다른 결과인것도 같고요
아 모르겠습니다...

저도 고맙습니다

감사합니다^^

고맙습니다^^

Thank you, friend!
I'm @steem.history, who is steem witness.
Thank you for witnessvoting for me.
image.png
please click it!
image.png
(Go to https://steemit.com/~witnesses and type fbslo at the bottom of the page)

The weight is reduced because of the lack of Voting Power. If you vote for me as a witness, you can get my little vote.

그동안 정말 많이 바쁘셨나보네요
점 하나 찍을 시간도 없이 ㅎ
아무리 시간이 많아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가 있더라구요
이제라도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쉬엄쉬엄 ㅎㅎㅎ

네 공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일에 치여서 허우적대는 중입니다
제가 너무 늦게 답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7일전 똑같이 눌렀는데 시간차가 있는지 찍히지가 않네요
이런것도 모르고...
지난 답글에 부나리님 글 보고 알았습니다
더 열심히 해야될것 같아요😢

ㅎㅎㅎ
가끔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바쁘다는것 은 일단 좋은일입니다
열심히 말고 천천히 안하지 말고 꾸준히 ..
감사합니다
나마스톄()()()

이 글을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흑흑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ㅜㅜ
7일 넘겼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0956.08
ETH 3383.12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