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52

in #krlast year

그동안 정말 많이 바쁘셨나보네요
점 하나 찍을 시간도 없이 ㅎ
아무리 시간이 많아도 마음이 내키지 않으면
아무것도 하기 싫을 때가 있더라구요
이제라도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쉬엄쉬엄 ㅎㅎㅎ

Sort:  

네 공감해 주셔서 너무 감사합니다ㅜㅜ
일에 치여서 허우적대는 중입니다
제가 너무 늦게 답글을 드려서 죄송합니다
7일전 똑같이 눌렀는데 시간차가 있는지 찍히지가 않네요
이런것도 모르고...
지난 답글에 부나리님 글 보고 알았습니다
더 열심히 해야될것 같아요😢

ㅎㅎㅎ
가끔 그럴때가 있더라구요
바쁘다는것 은 일단 좋은일입니다
열심히 말고 천천히 안하지 말고 꾸준히 ..
감사합니다
나마스톄()()()

이 글을 이제야 발견했습니다 흑흑
너무 죄송하고 감사합니다 ㅜㅜ
7일 넘겼어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