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yorinho님의 영화추천 "그것만이 내세상 "

in #kr6 years ago (edited)

대문1.png

안녕하세요 @romi입니다.

20180410102503.png

어느때 처럼 스팀잇에서 여러글을 읽어 보던중

@pyorinho님의 글을 보게 되었지요 'ㅁ'
https://steemit.com/kr/@pyorinho/j87na-7-altered-carbon-sf-cg-100

심심하던 차에 영화 리뷰가 똭~!

저의눈을 사로 잡았습니다 .

ㅎ.ㅎ 그래서 보았습니다.

이름하야 "그것만이 내 세상 "
(전인권 형님이 생각나는군요.. )

20180410102503.png

우선 그 것만이 내 세상 이라는 영화는

가족 감동 스토리 입니다.

최성현 감독님이 만든 영화이구요 'ㅁ'

네이놈님 에게 검색하니 네티즌 평점은 8.9로

높게 나오지만 기자.평론가의 평점은

5.20 으로 낮게 나옵니다.

머 .. 상관없습니다~ 네티즌 평점은 높으니까요 ㅋ

출연배우 : 이병헌(형) 박정민(동생)윤여정(엄마)
한지민(동생의멘토) 문숙(멘토엄마)
최리(동생친구) 황석정(비서) 조관우(나쁜남좌)

우선 등장인물과 배역은 이렇게 됩니다.

영화 "그것만이 내 세상은" 형과 동생 그리고

어머니의 스토리가 주를 이루고 있습니다.

제목 없음.png

형 역할을 맞은이병헌은 전직복서 이지만

현실은 암울한 삶을 살아가고 있는

역할로 나옵니다.

이분 참.. 연기는 누가봐도 인정 안할 수가

없게 만드는 분입니다..

진지한 연기와 익살스런 연기까지

이 영화에서도 이병헌님의 연기는 흠잡을

틈이 없네요 'ㅁ'

20180410102503.png

박정민(동생) 서번트증후군으로 나오는데요

음악에 있어서는 뛰어난 재능을 보이는 역할을

참 잘 소화해 내었던것 같아요

20180410102503.png

그리고 어머니역할의 윤여정씨는

장애인 아들을 키우며 헌신하는 따뜻한 어머니의 모습으로

나오고있죠.

윤여정씨는 이런 힘든상황을 이겨내는 어머니의 연기는

참 항상 매력적으로 다가 옵니다.

○ 영화는 모두가 예상한 스토리로 흘러갑니다.

예상했던 감동 스토리 이구요 'ㅁ'

그렇지만 배우들이 연기를 잘 해주어서

뻔한 결말임에도 불구하고 가슴 찡하게 재미있게

따뜻한 마음으로 잘 봤습니다 ^..^*

봄대문.jpg

Sort:  

어머? 저를 언급해주셨군요? 신나라 ~~^^ 재밌게 보셨나보군요 리뷰까지 쓰신거보니 ^^

재미있게 봤어용 ㅎㅎㅎ
pyorinho님 덕분에 좋은영화 잘 보았습니다^0^*

좋은 영화 추천 감사드립니다

kamikomi님도 보시게 된다면
재미있게 보셨으면 좋겠네요 ^^*

앗 안그래도 이 영화 보고싶었는데...
티비에서 자주 소개해 주다가 어느 순간 훅 사라져서...
아직 개봉안한 줄 알았어요 ㅠㅠㅠㅠ

저는 이 영화의 존재를 모르고 지내다가
kamikomi님 리뷰보고 보게 되었네요 ㅎㅎ
저도 원시인이라는 ㅠ0ㅠ;;

영화 글 잘봤습니다~!
보팅하고 가요~!^^

잘 보셨다니 감사합니다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셔요~>_</

감동영화인데 치명적인 반전있고 막 그러면 안되죠 .. ㅠ ㅠㅋㅋㅋㅋㅋ
연기력으로 승부하는 영화 추천 감사합니다.(하지만영화보러못가는나)

그런가요~~ >_</
연기로 승부하는 영화보러 고고고 ~ ㅋ..ㅋ*

저는 이거 보면서 솔직히 엄마 한테 너무 화가났어요.
윤여정씨...
아니 첫째새끼 버리고 간것도 화나는데 왜 둘째새끼 봐주는 애한테 소리지르고 욕하고.. 진짜 이해불가..ㅠ

저도 그 부분에서는 답답한 마음도 있더라구요
ㅠㅠ 아무래도 아픈자식이 더 눈에 밟혔을
엄마의 마음인듯 합니다 ㅠㅠ

그것만이 내세상~^^1522792378057.jpg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jsj1215님 덕분에 일하다가 빵 터졌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80409092528.png

ㅋㅋㅋㅋㅋ로미님 똥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정한 똥손인정 ~~>ㅂ</~~~♡

우리나라 영화의 기본적인 틀을 벚어나진 못했지만 저도 그것만이 내세상 재미있게 봤죠... 그것도 혼자 극장에앉아 팝콘먹으면서요

'ㅁ' 저는 아직까지는 영화관을 혼자갈 자신이 없더라구용 ;ㅁ; 그런데 혼자 앉아서 영화를 보면
영화집중은 엄청 잘되긴 할것같아요 +_+/

함 봐야겠네요... ㅎㅎ 재미있게 잘 설명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동스토리를 좋아하신다면
보셔요 ~ >_</
내용은 뻔한 스토리지만 그래도
배우들이 연기를 잘 해주어서 그런지
그 뻔한 스토리의 감동이 좋더라구요 ㅎ,ㅎ

저도 재미있게 봤어요~ 어느정도 예상은 됐지만 그래도 다들 연기력 있는 배우들이라 그런지 지루한줄 모르고 봤네요~~ ^^

그러게요 >_</ 진짜 배우들의 연기가 잘 받쳐줘서
영화의 스토리가 지루하지않고 감동이 그대로
전해졌던것 같아요 ^0^* 흐흐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4016.64
ETH 3498.8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