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주에 영화 뭐 볼래? #8 / 그것만이 내 세상/ 믿고보는 이병헌/ 역시 주말은 코미디지

in #kr6 years ago (edited)


매주 금요일마다 오는 컨텐츠! 이번주에 영화 뭐볼래? 입니다.
이번주 영화는 1월개봉작 "그것만이 내 세상"입니다.
처음부터 신파극냄새가 스물스물하지만 이병헌, 한지민입니다.
그냥 믿고보는거죠 포스팅시작합니다.



당연히 우선 연기

당연히 이병헌씨 연기로는 깔구석이 없다. 그동안 강렬한 이미지역만 맡아서 하는것 같더니 힘을 많이 뺀 전형적인 백수연기를 정말 무리없이 소화한다. 그냥 이병헌 연기스펙트럼에 찬사를 보낼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박정민 서번트증후군에 피아노까지 정말 이 영화를 위해서 모든 것을 쏟아부은 것같다. 조여정 이병헌과 연기하면서 연기로 밀린다는 생각이 안든다. 정말 훌륭하다.



그리고 최애캐릭터 한지민, 말이 필요없다. 이쁘다. 진짜 이쁘다..

윤여정의 사투리는 좀 어색하다. 윤식당에서 세프하더니 갑자기 종업원을 한다. 근데 우리 엄마같은 느낌은 훌륭하다.


코미디

힘을 빼고 서민연기를 해서 그런지 생각보다 재밌다, 사실 빵빵터지면서 봤던 부분도 있다. 요즘에 이렇게 영화를 보고 웃은적이 있나싶다. 코미디영화에서보는 유해진과 오달수 이런연기와는 좀 다른맛이 있었다. 나처럼 코미디를 사랑한다면 봐야한다. 요즘 이런영화가 너무 적다.


스토리

많이 식상하다, 피아노 천재인 장애인 동생, 아무것도없이 쫒겨난 왕년의 복서 형, 사연많은 엄마 영화의 분위기가 이미 너의 눈물샘을 건드릴테니 준비하라고 이야기해주는 것같다. 근데 생각보다 많이 슬프지 않아서 다행이였다. 그래도 신과함께보다는 억지로 너의 눈물샘을 터트릴거야라고 억지부리지 않는다. 참고로 나는 신과함께를 매우 재미없다고 생각한다.


전체평

주말에 가족과 사랑하는 연인과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다. 과하지않고 몰입해서 봐야하는 머리아픈 줄거리가 없으며 그냥 옆집사는 사람 이야기를 편하게 던져주는 그런 느낌이다.
소소한 코미디를 좋아하시는 분, 이병헌의 연기를 보고싶으신 분에게 강추하는 바이다.

p.s. 가볍게 쓰니 포스팅도 가볍게 되네요.0 최초로 30분만에 글쓴거 같아요. 주말에는 좀 춥고 미세먼지도 많다고 하니 얼릉 장보고 들어와서 주말내내 영화를 보면 될것같습니다 ^^
다음주는 미드로 찾아뵙겠습니다. 소개시켜드릴 미드가 하나 있습니다 커밍순!!
Sort:  

오~ 한번봐야겠네요^.^*

달걀반숙장조림과 함께 영화를!!! gogo~~!!

안그래도 지금 보고있답니다 ㅎㅎ

오오오.. 큰일이에요 너무 추천을 해놔서 재미없을까봐.. 저는 그림보면서 봐서 되게 재밌게봣는데 아는 동생은 이미 봣는데 너무 재미없다고 하네요.. ㄷㄷ;

간만에 깔깔거리고 본 영화입니다ㅎ 능청 맞고 본인은 심각한 이병헌의 코믹 연기는 압권입니다. 박정민은 완전 메소드였구요^^

생각보다 많이 안보시는것 같아서 포스팅해봤습니다 ^^ 뭘 이런걸 보냐 하다가 생각보다 재밌어서 포스팅했어요 ㅎ

다른 영화 보러 갔다가 시간이 안맞아서 그냥 본 영화였는데요.... 나름 중박이상이었어요... 생각도 못하고 보다가 빠져들었죠... 오랜만에 길게 여운이 남는 영화였어요..

그쵸그쵸 ㅎ 크게 기대안하면 되게 재밌게 보실거같아요 ㅎ

제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이병헌은 왠지 저런 영화가 더 잘 어울리는 것 같아요, ㅎㅎ

맞아요 ㅎ 은근히 코믹연기 되게 잘해요, 분명 재밌는거 좋아하는 사람인거같아요 ㅎ

오~ 마침 옥수수토요무료영화가 소개해주신 '그것만이 내 세상' 이네요. 글 내용과 댓글들을 보니 꼭 챙겨봐야겠어요.
Screenshot_20180406-224501.jpg

억 신기하네요? 벌써 무료로 나올정도인가요? 괜찮던데 ㅠ

옥수수 사용자 확보하려고 매주 토요일 영화 한 편 하루동안 무료로 볼 수 있게 해줘요

저도 이 댓글 달려고 했는데 이미 달려있네요 ㅎㅎ
옥수수 무료영화 좋습니다!!

Congratulations @pyorin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앗싸 배지받았다

이거재밋더라구요 ㅎㅎㅎ 허리짤이 명장면이죠

ㅋㅋㅋ 저는 엄마랑 같이 병원침대에 눕는장면이 제일 웃기더라구요 ㅎ

『내 글좀 봐줘』 프로젝트 1차 주간어워드에서 1등에 당첨이 되셨습니다.^^ 해당 글에 오셔서 확인해주세요.^^
https://steemit.com/kr/@stylegold/6fnzdd-1

앗싸 았싸!! 신난다!!! 감사합니다

앜ㅋㅋ 너의 눈물샘을 자극해줄테니 준비해라 ㅋㅋ
공감입니다 저도 그런 느낌 받았었는데
생각보다 괜찮다니 눈길이 가네요 ㅎㅎ
박정민 배우를 영화 동주를 보고 너무 좋아하게됐어요!ㅠㅠ
미드 추천도 기대되요 표리뉴님!
예전엔 일주일에 한두번씩 꼭 영화관에 가곤 했는데
(돈버는 이유를 영화보는거에서 찾곤했다는ㅋㅋ)
요샌 이래저래 자주 못가 맘이아픕니다 ㅠ ㅠ

박정민 연기진짜 잘하더라구요, 그리고 이미 이병헌이라니 연기는 뭐 말할것도 없지요? 호호
시덥잖은 개그 좋아하시면 꼭 보세요 ㅎㅎ 아 기대감 주면 재미없는데,, 큰일이네요 ㅎ
제 포스팅을 기다려주는 1명이 생겼네요 ^^ 당신을 위해 다음포스팅을 바칩니다(더럽게 느끼하네)

배우 이병헌의 연기는 진짜 ㅋㅋ 흠 잡을 곳이 없는 거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코미디 영화를 좋아하진 않지만, 가족과 같이 보기엔 괜찮은 거 같아요

민율형 오랜만이야 ^^ 빠나 여사님과 무리없이 즐기기에 더할나위 없을거라고 생각합니다 ^^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7
BTC 54158.26
ETH 2857.74
USDT 1.00
SBD 2.0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