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다른분포스팅에서봤어요그래서오늘미친듯이하락중이라구요 전가지고있지않지만가지고있으신분기분은어떠실지....ㅜㅜ

그 마음을 헤아릴 수 있겠습니다. 가슴 아픈 일이죠..ㅠㅠ 정말 안타까운 일입니다.

센트라에 50비트나 투자한 어느 유명 유튜버의 개인방송을 보니 완전 초상집 분위기던데요.
카드 자체가 사기는 아니었던 모양이에요. 2주 전까지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마스터,비자 라이센스를 임대해서 결제 대행을 하는 방식이었던걸로 압니다. 그런데 지금 카드결제로 임호화폐를 구입하지못하도록 히는 카드사들의 정책상, 센트라 카드를 통해 들어온 결제요청이 암호화폐 거래후 자금 유동성을 담보하는 방식이어서 모니터링에 잡히고 블록된 것으로 생긱되네요.

일단 대표가 보석으로 풀려난다고 합니다. 어떤 입장빌표가 있겠죠.
거참 충격이긴 하네요.

50비트나 투자를 했대요?
정말 엄청나네요.. 정말 초상집 분위기겠군요...
암호화폐 스캠의 경우 투자자들이 보상 받을 공식적 루트가 많지 않아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50비트가 당시가격으로 3억 정도였다고 하니까 600만원쯤 되던 시기에 투자했었나 봅니다. 그게 지금은 2천만원으로 줄었다고 허탈한 웃음을 날리더군요.

그 정도 손실을 허탈한 웃음으로 날릴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분이신가 보네요??

아뇨 그런것보다는 자포자기한 눈빛이었어요 ㅎㅎ

ㅠㅠ 저라면 미쳐버렸을 듯...

이젠 슬슬 살아남는 코인이 빛을 발하게 되겠네요.
스캠 코인에 다들 조심하시고 안전한 투자하세요.
좋은 정보 고맙습니다.

저도 안전한 코인에 투자를 하려고 하지만 정말 무엇인 안전한지 콕 찝어 말하기 어려운 것이 사실이네요.. 제발 스팀만은...

센트라에 올인한 지인이 있습니다 T.T
지인에게 센트라 홍보 영상 돌때부터 빼라고 이야기했었는데..
결국 말을 안듣더니 ......

투자의 결과는 자신이 책임 지는 것이지만
조금만 더 알아보고 공부했더라면
피할수 있지 않았을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 정말 안타까운 일이네요...
옆에서 그 일을 보면 더 힘들 것 같습니다..
저는 조금 샀다가... 여러가지 움직임 보면서...
지난 12월에 센트라 투자자들이 회사를 고소하길래 그때 처분을 했었습니다.
참 안타깝습니다..ㅠㅠ

이제 옥석 가리기인가요?
피해자가 많이 없기를...

스팀은 그럴 일이 없겠죠?

제발 스팀이 그러지 않길 바랄 수밖에요...
의도를 좋았다고 해도, 비지니스의 운영 상 변화가 생길 수 있는 게 현실이 아닐까라는 생각이 들어요.
댄 라리머가 이오스에 올인하고 있으니, 이오스 기반 SNS 플랫폼이 나오면 어떻게 될지? 고래 플랑크톤 할 것 없이 스팀을 버리고 그리로 옮겨갈지도 모르니깐요...
개인적으로 전 스팀도 걱정이네요..ㅠㅠ

투자하기전에 공부는 필수라 느껴지네요. 아무도 책임 못 지는데. 이렇게 사기인걸 알면ㅜㅜ 모두 안전투자하길 바래봅니다^^

그렇게요. 공부만이 살 길인 것 같아요..ㅠㅠ

지난해에 센트라 코인 매수하려고 기다리고 있다가 결국은 여유가 없어서 한 개도 매수를 안했었는데, 이제와서 상황을 보아하니 매수하지 않은게 정말 다행이었네요. ㅎ

그렇게요... 다행인 것 같습니다. 지난해 말 많이 올랐다가 지금 너무 많이 떨어져서... 그때 구매하셨으면....

으악~ 상상하기도 싫어요..

운영진 리스크도 진짜 무서운 것 같습니다. 한방에 훅 가네요 ㅠㅠ

맞아요. 운영자가 중요한 것 같습니다. 센트라 파운더들이 이쪽 비지니스에 전형 경험이 없었다고 합니다.. 그게 큰 문제였던 것 같네요..

Congratulations @rokyupju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To support your work, I also upvoted your post!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Upvote this notification to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why here!

Do not miss the last announcement from @steemitboard!

스캠이라는데도 사는 사람이 있는게 참 신기합니다~ 주식에서도 상폐한다고 공시떠도 한번은 오르더라구요..

가격이란 게 참 이성적인 것 같지 않더라고요. 차라리 충동적이라고 표현하는 게 적절할 거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9
BTC 58049.95
ETH 3128.51
USDT 1.00
SBD 2.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