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센트라 카드 결국 사기로 밝혀져...

in #kr6 years ago

센트라에 50비트나 투자한 어느 유명 유튜버의 개인방송을 보니 완전 초상집 분위기던데요.
카드 자체가 사기는 아니었던 모양이에요. 2주 전까지 사용했었다고 합니다.
마스터,비자 라이센스를 임대해서 결제 대행을 하는 방식이었던걸로 압니다. 그런데 지금 카드결제로 임호화폐를 구입하지못하도록 히는 카드사들의 정책상, 센트라 카드를 통해 들어온 결제요청이 암호화폐 거래후 자금 유동성을 담보하는 방식이어서 모니터링에 잡히고 블록된 것으로 생긱되네요.

일단 대표가 보석으로 풀려난다고 합니다. 어떤 입장빌표가 있겠죠.
거참 충격이긴 하네요.

Sort:  

50비트나 투자를 했대요?
정말 엄청나네요.. 정말 초상집 분위기겠군요...
암호화폐 스캠의 경우 투자자들이 보상 받을 공식적 루트가 많지 않아 참 안타까운 것 같습니다.

50비트가 당시가격으로 3억 정도였다고 하니까 600만원쯤 되던 시기에 투자했었나 봅니다. 그게 지금은 2천만원으로 줄었다고 허탈한 웃음을 날리더군요.

그 정도 손실을 허탈한 웃음으로 날릴 수 있다니?!
정말 대단한 분이신가 보네요??

아뇨 그런것보다는 자포자기한 눈빛이었어요 ㅎㅎ

ㅠㅠ 저라면 미쳐버렸을 듯...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29
BTC 64689.27
ETH 3135.60
USDT 1.00
SBD 2.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