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 여행기#4] 다시가보는 제주도~

안녕하세요^^ 환수르 @rlaeoghks 입니다^^

1년만에 다시 제주도를 다녀왔습니다.. 3박4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역시나.. 아름다운 섬이였습니다 ㅎㅎ
부푼 기대감을 가지고 공항으로 추울발~~~~~~^^

비행기 이륙하고 바라본 김포의 야경은 너무나도 아름다운 도시더군요^^
제주도 도착하니 밤 9시가 다되어서 렌트를하고 숙소에 짐을풀고 바로 식사를 하러 나왔습니다.. 역시 첫날 식사는
흑돼지로.. ㅎㅎ

이번 여행은 제주도 홍보차 제가 알고 있는 맛집들은 다 소개를 해보려고 합니다^^ 정말 맛있게 먹다보니 사진찍는것도 깜박하고 먹고 있더라구요 ㅎㅎ 그렇게 첫날은 마치고 둘째날을 기다립니다 ㅎㅎ

2일차 아침에 쇠고기 해장국을 먹으러 출발했습니다.. 여기도 지인이 소개시켜준곳인데 아침일찍 갔는데 번호표 뽑고
기다렸네요 ㅎㅎ 참고로 여기는 새벽6시부터 오후 3시까지만 영업한답니다^^ 영희네식당 <<
제짝은 소피나 국밥종류는 입에 대지도 못했는데 여기식당 밥은 드시더라구요^^ 그만큼 여성분들에게도 인기가 많겠죠?

식사를 끝내고 다음 일정으로 갔던곳은 서귀포 올레시장입니다 ㅎㅎ 지역마다 시장은 다 둘러보는것 같아요 ㅎㅎ
역시나 먹거리는 많았습니다 ㅎㅎ 밥을 먹고 갔지만 그래도 맛은 봐야되니 이것저것 먹었습니다 ㅎㅎ

흑돼지 꼬치구이~ 매운맛, 약간매운맛, 소금 세가지 맛이있는데 제가 매운걸 못먹는터에 소금찍어 먹었습니다 ㅎㅎ
맛있었네요 ㅎㅎ

다음은 대게순살모듬꼬치 인데 부위별로 꽃혀있는데 새로운맛을 봣네요 ㅎㅎ
시장은 이쯤까지 돌고 다음 코스로는 옥돔마을쪽에 위치한 간이옥돔역이라는 카페를 찾아갔습니다..
별다를게 없는 카페인데 야외에 이쁜 바다경치를 보면서 차를 마실수있게 준비가 되어있더라구요..
여성분들은 심쿵하실만한듯.. 짝이 졸라서 갔습니다 ㅎㅎ

사방에 흰천으로 둘러서 바람이 불면 낭만이 그냥 ㅎㅎㅎ

여긴 표선해변이라는 곳인데 잔디위에 십이간지 동상이 서있고 물색도 너무 이뻣어요..
이날 온도가 34도까지 무더운 날씨여서 정말 물에 들어가고 싶었는데 준비가 안되서 못들어갔네요 ㅠㅠ
그래서 다음 찾은곳은 일출랜드라는 곳을 찾아갔습니다.. 그곳엔 미천굴이라는 시원한 자연동굴이 있거든요 ㅎㅎ

입구들어서자마다 냉기가 쏵~~~~~ 너무 기분이 좋았어요 ㅎㅎ

다음으로 들린 코스는 서우봉 함덕해변 입니다^^

해변과 낮은 산봉우리가 어우러져 있는 해수욕장은 넓어서 사람이 많아도 가지각색으로 더위를 즐기기에 좋은곳이였어요
ㅎㅎ 이렇게 해변들 돌고 나니 저녁시간이 다되어 좋은 기억이 남아있던 횟집을 다시 한번 들르게 되었어요 ㅎㅎ
제주항쪽에 있는 방다횟집입니다(지인이 얘기하지 말랬는데.. 못참겠네요 ㅎㅎ)

저희는 2인코스로 먹었습니다 역시나 맛있었습니다^^ 이렇게 2일차 일정을 마쳤습니다..
3일차는 얼마전 미우새에서 김건모씨가 마라도 짜장면 기행을 다녀갔던 생각이 나서 저희도 나섰습니다..ㅎㅎ

송악산쪽 마라도 가는 여객선을 이용했습니다^^ 제주도는 어딜가나 절경이 좋네요 ㅎㅎ

이날 너무 더웠어요 ㅠㅠ 여름에 가실때는 필히 우산이나 양산을 챙기시길^^
30분정도 걸으니 마라도 한바퀴를 돌더라구요... 돌고나서 짜장면 시식으로....

마라도 첫번째 짜장면집인데 해물짬뽕과 짜장 하나씩 시켜서 먹었습니다... 짜장면에는 톳이 올라가있고 짬뽕은
개인적인 생각으로 별다른건 못느꼈어요 ㅎㅎ 쥔장께서 짬뽕을 하두 추천하셔서 ㅎㅎ
그리고 두번째 집으로 이동해서 또 먹었어요 ㅎㅎ

이곳은 17년전 이창명씨 "짜장면 시키신분~~~~~" 이란 방송으로 인해 생겼다는 가게 입니다.. 몇년전까지만해도
짜장면집은 여기 한군데 밖에 없었다고 하네요 ㅎㅎ

그렇게 짜장면 기행을 마치고 돌아와서 일몰을 보기위해 애월항으로 출발했어요 ㅎㅎ
일몰보기전 제주삼합을 먹어보고자 또 먹었죠 ㅎㅎ

요기도 김건모씨가 다녀갔던 곳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더군요.. 근근히 예약을 해서 먹고 나왔네요 ㅎㅎ
불쑈도 해주시고 심플하게 맛있게 먹었습니다 ㅎㅎ
이제 마지막 일몰을 보기위해 옆에 조금 떨어진 카페로 들어갔는데 여긴 정말 강추드려요 ㅎㅎ
애월 더선셋이라는 곳인데 야외테라스에서 일몰보면 정말 끝내줘요 ㅎㅎ

이렇게 일몰과 노을지는 모습을 봤는데 한참동안 앉아있었던거 같아요 ㅎㅎ 정말 제주도는 올때마다 새로운
느낌들만 받고 가는것 같습니다 ㅎㅎ 항상 올때마다 느끼는 것중에 또 하나는 제주도민 들의 친절함은 말로 표현할수없네요 단순 장사가 아닌 정말 고객, 손님을 받을 준비가 되어있는 것 같았어요.. 기분좋게 하는 능력자들이에요 ㅎㅎ
이렇게.. 3박4일간의 일정동안 포스팅 올려봤습니다.. 너무 길게 올린감이 없지 않아있지만^^
다음 여행지도 기대해주세요^^ to be continue~~~

cheer up!

와 대단하네요 ^^ 너무 맛있는 포스팅에 좋은풍경에 눈호강하고 가네요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rlaeoghk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posts publish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역시제주도는아름답죠ㅎㅎ
즐거운여행되세용😃

네 너무 아름다운 도시에요 ㅎㅎ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제주항쪽에 있는 방다횟집입니다]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아하 그렇군요.. ㅎㅎ 자주 이용하겠습니다^^감사합니다^^

제주도 여행기 잘 보았습니다.
저도 제주도 여러번 가봤지만..
언제나 또 가고 싶은 곳이지요.
특히 맛집들이 많아서요~^^

네 감사합니다^^아무래도 그런이유에서 인지라도 자주 가보게 되네요^^

아는곳이 많이 보여서 반갑네요 ^^
제주 낭만넘치는 섬이죠~ 한국의 몰디브 ㅎㅎㅎㅎ
좋은 여행되셨겠어요~~
선팔하고갈게요!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조사한바에 따르면. 텍스트가 공백제외 1000자 이상이면 지속적으로 사랑받는 포스트가 된다네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9.08 / 1개 / 합계 : 9.08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Congratulations @rlaeoghks!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Round of 16 - Day 3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