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눔 합니다.]스팀잇(steemit) 30일 동안의 경험에 대한 고찰(마감)

in #kr7 years ago (edited)

미친털이라는 닉네임을 사용하고 있는 @rkmrkm99 입니다.

스팀잇에서 글을 쓰고 소통을 나눈지 30일이 되었습니다.


처음 와서 스팀잇의 생태계에 대해서 아무것도 모르고 무작정 글을 써서...

3시간 걸려서 쓴 글의 조회수가 2건인 것을 보고 실망도 하고,

보팅 금액이 0.05달러도 안되 힘이 빠지는 경험도 했었습니다.

그리고

대역폭 부족으로 접속도 안되 댓글도 못다는 적도 많았습니다.


하지만 스팀잇 30일간의 경험을 통해서

제가 느끼 것은 스팀잇은 여타 다른 SNS와는분명히 다르다는 것입니다.

크게 2가지입니다.

1)콘텐츠에 대한 금전적 보상(스팀과 스팀달러라는 가상화폐=돈).

2)많은 분들의 소통과 나눔.

제가 쓴 글중에 보팅이 많은 글을 보면 괜시리 웃음도 나오고 기분이 좋았고,

댓글을 통해 많은 분들과 소통해서 너무 행복했습니다.


지난 30일간 저의 스팀잇 생활을 보니.

제가 받은 나눔이 너무 많았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대역폭의 굴레에서 벗어나도록 600 스파임대 나눔.

스팸신고로 받은 스달 나눔.

저만의 미친털 캐릭터가 탄생된 움짤 나눔.

이벤트에 참가해서 받은 핫팩과 가상화폐 나눔.

최근에는 대문 나눔도 당첨되어 곧 대문도 생길 예정입니다^^;

그 동안 저에게 많은 나눔을 해주신 분들께 다시 한번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렇게 오늘은

30일 간의 저의 스팀잇 생활을 되돌아 보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410명의 팔로워'

'101스팀달러' 라는 관심과 보상을 얻었습니다.

그래서 오늘 저도 나눔을 실천해 보려고 합니다.

나눔 받으시고 즐기시면서 스팀잇을 하시면 좋겠습니다.


참가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1) 보팅해주세요.(작은 보팅도 괜찮습니다. 주사위를 돌릴수 있어서요!)

2) 댓글 부탁드립니다.(스팀잇은 소통과 나눔이기 때문입니다.)

3) 리스팀은 선택입니다.^^:

(최대한 많은 분들께 저의 30일간의 스팀잇 경험을 공유하고 싶습니다.)

1)번과 2)번은 필수이나 꼭 부탁드립니다.

상품 및 추가 이벤트 안내


1)총 5분을 뽑아서 1스달을 보내드리겠습니다.

2) 추가 이벤트: 위로 받고 싶거나 칭찬 받고 싶은 포스팅이나

꼭 홍보하고 싶은 포스팅을

댓글 쓰실때 링크 및 제목을 같이 올리시면 제가 모아둔 가이드독

포인트를 활용해서 위로 및 칭찬, 홍보해 드립니다.

총 5분을 개인적으로 가서 읽어보고 선정해서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홍보하는 포스팅 같은 경우는 꼼꼼히 읽어보고 하려고 합니다.

**2일 이내 포스팅한 글만 부탁드리겠습니다.^^;


이 정도가 제가 현 시점에서 할 수 있는 나눔이네요!

그럼 이만..

스팀잇 30일간의 경험을 바탕으로 한 미친털의 작은 경험에 대한 고찰 이였습니다.

우리 모두 윈윈 하는 스팀잇을 만들어 갔으면 좋겠습니다^^


추신) 오늘 하루도 오프라인에서 힘차고 즐겁게 생활하시고,

시간 나실때 온라인에서 스팀잇을 통해 즐겁게 소통하시는 하루되십시요!

미친털 올림.

스팀잇은 나눔과 소통입니다.

참가 기한: 스달 이벤트는 마감이라고 제목을 수정할때 까지입니다.

추가 이벤트는 많은 분들이 참여해주셔서
오늘 까지만 응모받고 마감하겠습니다!

Sort:  

/opdice

You used no options.
Please upvote more than 1%

Loading...

5분을 아주 긴 고심끝에 선정해서 축하,위로, 홍보해 드렸습니다.
다 찾아뵙고 글을 정독해서 제 나름대로의 기준??으로 선정하였습니다.
다시 한번 이벤트에 참여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5분을 선정하느거라 엄청 힘이 들었습니다.ㅜㅜ;)

스달 나눔은 글이 페이아웃되기전 6일차에 주사위 돌려서 가장 높은 분 순으로 5분께 드리겠습니다.
그럼. 이만. 좋은 하루 보내십시요^^*

너무나도 멋진글 잘 보았습니다~
스팀잇은 나눔과 소통입니다.
정말 공감합니다~

행복한 하루 되세요~

공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종종 뵈면 좋겠습니다.

@goodhello님도 힘차고 즐거운 하루 보내십시요^^

반갑습니다 가입한지 2일된 뉴비입니다^^
팔로우,보팅 하고가요 시간되시면 맞팔부탁드립니다 자주뵈요^ㅡ^

예..반갑습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그리고 저도 맞팔했습니다.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새내기 입니다. 오늘하루도 행복하세요!

예.. 참여 감사합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

제가 읽는 댓글에 가끔 살짜기 웃는 털 보고 피식 웃었던 적이 있습니다.
날로 발전하세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팔로우는 되어 있고 보팅 리스팀 하고 갑니다.

와 받은 나눔을 하는게 생각보다 어려운데 좋은일 하시네요.
팔,보,리 풀셋으로 합니다^^;;
제 글을 홍보합니다.
스팀 파워별 보팅금액을 정리한 표입니다.
스팀파워를 올리려는 플랑크톤분들에게 유용한 자료일듯 해서 만들어보았습니다.

https://steemit.com/kr/@isogo/3qwflz-1usd

ㅈㅓ도 여타 sns보다 확실히 스팀잇에 다른점을 느낍니다 다들 친절하시고 소통하시고 그래서 더 즐기며 하게 되는거같아요 한달만에 많이 이루셨네요 부럽그레잇!

이벤트 참가해봅니당

예..참여 감사합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 하시길 기원드립니다^^

@rkmrkm99님 정말 좋은 이벤트네요 : )
30일만에 이렇게 성장하신 걸 보면 스팀잇을 정말 사랑하시는거 겠죠? ♡
팔로우와 소소하지만 업보트를 눌렀습니다 ㅎㅎ


링크 : https://steemit.com/kr-event/@j-data/jinnie
추가 이벤트를 노리는건 아니지만 많은분들이 오셔서 제 그림을 아무대가 없이 봐주시기만 해도 저한테는 아주 큰 도움이 되서 이렇게 올리게 되었습니다 ♡
저는 취미를 그림을 그리는데 스팀잇을 시작하기 전에는 그림을 보여줄 곳이 마땅치 않아서 항상 혼자 그리고 혼자보고 했었는데 지금은 많은 분들이 봐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그림을 그리는데 너무너무 행복감을 느끼고 있습니다 !

예..가서 그림감상하겠습니다!
이벤트 참여 감사드립니다.^^:

저도 나눔받은걸 조금이라도 드리려고 하는 이벤트입니다.
앞으로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길 바랍니다!^^

스팀잇이 다른 sns와 다르다는 점은 참 공감이 됩니다. 사실 저는 농업이라는 컨텐츠를 홍보하고 소통하고 있는데, 사실 많은 분들이 농업에 관심이 없으셔서 힘들 줄 알았습니다. 그런데 여러 분들이 댓글로 응원해주시고 여러 이벤트로 도움을 주시고 그리고 스팀잇을 통해 다른 농업컨텐츠를 운영하시는 분들과 소통하는 장이 되어 참 좋고, 저의 컨텐츠을 만드는 일이 참 즐겁다는 생각이 들었던거 같습니다. 저는 이제 2주차에 접어든 뉴비지만 저도 조금 더 성장해 이런 이벤트로 도움드리고 싶네요. 이런 이벤트 감사드리고 팔로우하고 갑니다.ㅎㅎ 이벤트 참여 겸 블로그 홍보를
하구 싶네요. https://steemit.com/kr/@farmerboy/4gv7eb
아직 부족하지만 놀러와주시면 소통하겠습니다.그리고 자주 놀러 가겠습니다.!

농업이라? 제가 잘 모르는 분야에 대해서 포스팅 하시네요!

다양한 직업군중에 꼭 필요한 분야라고 생각합니다.

농업이 발달해야 앞으로의 먹거리도 해결되니..

놀러가서 읽어보겠습니다.

앞으로 즐기시면서 소통하시는 스팀잇 생활 하시길 바랍니다^^

그렇게 생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rkmrkm99 님의 미국생활, 유학 관련 글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그리고 정말 자녀분들이 똑똑하고 귀여우신거 같아요😊 자주 놀러가러 가겠습니다.

앗..감사합니다^^
앞으로 종종 소통 부탁드립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436.18
ETH 238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