핫해!핫해! 오사카 3박4일 먹방투어-2탄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일주일만에 돌아온 오사카 먹방투어 2탄입니당!
1탄 은 다들 재미있게 보셨는지요?!
야식이 땡기는 시간을 저격한 먹스팀입니다!ㅋㅋㅋㅋ
그럼 2탄 시작할게요!

KakaoTalk_20170716_172127176.jpg
2탄은 디저트로 시작합니다!
파블로라는 '치즈타르트'가 유명한 디저트카페에요!신사이바시 거리를 걷다가 발견한곳인데요!
일본거리를 거닐다보면 자주 볼수있어요!
테이트아웃도가능하답니다. 제일 큰 노란색이 치즈타르트구요 그 옆에는 바닐라아이스크림과 시럽이에요.
직원분이 너무나도 친절하게 서빙을 해주신답니다ㅎㅎ
맛은 정말 최고!!!한국에 사가고 싶었어요ㅠㅠㅠ날씨가 너무 더워서 상할까봐 못사와서 너무 아쉬워요.
진짜 입에서 사르르녹고 너무 달지도 않은 것이 꿀맛!!!

KakaoTalk_20170716_172128739.jpg
이건 모듬 꼬치에요! 전 사실 꼬치를 안좋아하는편 이라서 별로 먹고싶지도않았지만
'그래도 일본꼬치가 유명하다는데 한번 먹어보지뭐'하고 먹었거든요....
꼬치야 얕봐서미안해...맛있는 아이였구나.....
ㅋㅋㅋㅋㅋㅋㅋ꼬치가 맛있다고 생각해본건 처음이었어요
꼬치는 소세지,소고기,곤약,메추리알,떡 등등 여러가지 종류가 있어요!
배도 고프지 않은 상태여서 가장 양이적고 저렴한 걸로 시켰는데 아쉬웠어요. 좀 더 많이시킬껄.....
맥주도 같이먹었는데 넘 맛있었어요 >_<

KakaoTalk_20170716_172130042.jpg
그리고 길가다가 사먹은 달콤한 크레페에용!
보기만해도 달달하죵?ㅋㅋㅋ
초코+딸기+바나나+생크림의 조합은 언제나 엄지척!

KakaoTalk_20170716_172131708.jpg
그리구 30분도 넘게 기다려서먹은 규카츠에요!
모토무라규카츠라는 곳인데요!!
한국이들한테 소문이 자자한지 기다리는 손님들이 다 한국인이었어용ㅋㅋㅋ
근데 너무 맛있었어요!
한조각씩 돌판에 구워먹는 소고기카츠에요 한국에서도 먹어봤지만 역시 일본에서 먹는 규카츠가 최고!!!

KakaoTalk_20170716_172133169.jpg
저녁으로 규카츠먹고 후식으로 교자를 먹었는데용ㅋㅋ진짜 쓰면서 보니까 제가 쉴새없이 많이 먹긴했네요..
이 교자는 도톤보리 중심가에 사람들이 줄서있길래 저도 줄서서 사먹었거든요!
제가 일본음식을 좋아하는 편 이라서 교자도 많이먹어봤는데 달라요달라 진짜.
육즙이 풍부하고 바삭하니 너무 맛있었어요 제가 다 맛있다고하는거같은데
진짜 다 맛있었답니다....ㅠㅠ

KakaoTalk_20170716_172134518.jpg
그리고 다음날 아침!
숙소랑 가까운곳에 모스버거가있어서 가봤어요.
한국에도 모스버거가 있는데 일본에서 먹는 멜론소다가 그렇게 맛있다고 들어서 가봤는데요!
흠 기대 이하였어요...
버거는 그냥 평.범. 그 이상도,이하도 아닌 평범.
멜론소다는 제입에 맞았어요 근데 '너무맛있어!'정도의 맛은 아니였구요....ㅋㅋ

이렇게 2탄 끝입니당!
제가 많이 먹긴했나봅니다.
한편에 다 써보려니 너무 길어지네요..ㅋㅋㅋㅋ일본은 먹으러가는거죠!!
이제 마지막 3탄이 남았어용
3탄도 기대해 주세요~~~~♥

Sort:  

와.... 넘나 맛있겠다ㅠㅠ 치즈타르트...

최고에요 최고최고!!!일본가시면 꼭 드세용ㅎㅎ

일본 맛있는게 정말 많죠!

맞아요!먹거리천국이에요ㅎㅎㅎ

언제다녀오셨나요? 8월 초 휴가철에 가면.... 많이 덥겠죠?

7월초에 다녀왔어요!저 갔을때도 엄~청 더웠는데 요즘 한국날씨처럼 습하진않아서 그나마 버틸만했어요!8월 초는 아마 더 덥겠죠ㅠㅠ

Love every post you come up with.You are really gifted dear. @riming

thank u:)

Congratulations @rim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riming!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riming!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 Quarter Finals - Day 2


Participate in the SteemitBoard World Cup Contest!
Collect World Cup badges and win free SBD
Support the Gold Sponsors of the contest: @good-karma and @lukestokes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Congratulations @riming!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77.85
ETH 2609.63
USDT 1.00
SBD 2.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