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RE: 장가계-23 황룡동굴(黃龍洞窟)View the full contextrideg (79)in #kr • 2 years ago 동굴은 30여년전 제주 어디였는지 기억도 안나는 어딘가를 방문했던게 처음이자 마지막이었는데 저같은 동굴촌놈은 어떤 동굴을 방문하던지 입벌리고 턱빠질거 같습니다. ㅎㅎ
동굴도 특징이 있어서 엄청나게 큰 폭포가 흐르는 곳도 있고 거의 강 수준의 물이 흘러내리는 곳도 있어요. 지하도시 같은곳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