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T 연구 모임 카페를 만들었습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3-30_14-05-40.png

2018-08-29_21-29-47.png

럭키2님이 만드신 네이버 카페를 보고
여러가지 영감을 얻어 다른 컨셉의 카페가
있으면 어떨까 고민하다가 한번 만들어봤습니다
지금은 아무것도 없는 상태입니다

하이브마인드 개발에 따른 커뮤니티스가
7월에는 나온다는 포스팅을 보고
기대를 많이 했는데 9월이 다 되어가네요
스팀잇블로그를 살펴보면 SMT준비와는
별개로 진행되고 있다고 하는데
너무 늦는거 같아요

SMT에 대해 여러가지 생각도 많고
스팀의 미래나 여러가지 이야기를
하고 싶은 공간이 있었으면 했는데
아무래도 블로그 형식인 스팀잇에서는
약간 한계가 있는 듯하여 만들어봤습니다

주된 주제는 스팀과 스팀블록체인에
주목표인 스마트미디어토큰 그리고
스마트미디어토큰을 기반으로 서비스되는
여러가지 프로젝트들입니다

또 스팀파워 투자자들을 위한 여러가지
정보나 토론 같은 걸 해보는 공간도
마련해보고 싶네요

뉴비들을 스팀잇으로 이끄는 공간은
럭키2님의 카페가 있으니 그런 컨셉은
제외하고 기존 스팀파워 보유자나
스팀을 오랫동안 하셨던 분들이
떠나가지 않고 스팀잇과 SMT를
준비하는 목적이니 굽어 살펴주시고
혹시 운영진이나 저와 같이
운영하고 싶으신 분은 말씀해주세요
혼자서는 너무 버겁네요 ㅋㅋ

주소는
https://cafe.naver.com/steemsmt 입니다

Sort:  

좋은 의도시군요. 일단 가입하였습니다.

고생하셨습니다 늘 얘쓰시는데...응원드립니다. ^^

카페 개설만 하고 아직 아무것도 안했지만..응원감사합니다 ^^;

신장개업 축하드리고
많은 이들이 관심가지고 참여하기를 바래봅니다.

신도자님 감사합니다 ㅎㅎ

리바이님 고생하셨습니다 가입하러 가야겠네요 :D SMT가 본격적으로 런칭하면 카페에서 많은 이야기들이 오갈 수 있을 것 같아 기대됩니당! ㅎㅎㅎ

done kim 님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저도 가입했습니다

SMT 가즈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랍니다. 화이팅!

한단계 뛰어넘는 카페가 나와서 다행입니다.
자꾸 우리 카페에 그런 걸 기대하는 분들이 있어서
많이 부담스러웠거든요.
앞으로 그런 분들에게 https://cafe.naver.com/steemsmt
이 카페를 소개하겠습니다!!!
화이팅!!

뭔가 도움이 되고 싶기는 하나 어떻게 해야할 지 모르겠네요.
응원합니다.

스팀이 오를려면 어떻게 해야할까 뭐이런 고민을 같이 하고 싶어서 만들어봤습니다^^; 편하게 생각해주시고 가입해서 활동해주시는게 도와주시는거죠 뭐 ㅎ^^;

럭키님 카페에 SMT 전문가, 개발자 분들 게시판을
따로 운영하면 되지 않을까요? 방향성이 너무 다른가요?
아니면 럭키님과 리바이님 카페를 연결하는? 서로 배너를 다는 것도 한 방법이??
SMT면, 개발자 분들 위주인가요??
하여튼 응원합니다!

한번 가보도록 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156.23
ETH 2560.33
USDT 1.00
SBD 2.8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