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가워요 스티밋! :) 안녕하세요, 저는 Ria입니다!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스티밋에서 처음 인사드리는 Ria입니다! :)

스티밋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기 앞서,
모두가 거쳐간다는 바로 그*** 자기소개를 올려볼까 합니다.
더 많은 분들과 소통할 수 있도록, 최대한 열심히 적어보겠습니다!
많이 많이 소통해요 우리! :)))

  1. 저는 아직 대학생입니다.
    곧 졸업을 앞두고 있긴 하지만, 법적으로는 대학생이에요!
    심리학과 문화콘텐츠를 복수 전공하고 있습니다.
    성격이 다른 두 분야를 공부한다는 것은 재밌긴 하지만, 확실히 힘들긴 힘들어요..ㅋㅋㅋ
    미련 때문인지, 그럼에도 꿋꿋이 두 전공의 손을 잡고 있답니다!
    (부전공도 있어요!ㅋㅋㅋㅋ쿠왕)

  2. 심리학은 정말 매력있는 학문이에요.
    배울수록 더 알고 싶은 마성의 학문입니다.
    처음으로 스스로 공부를 하고 싶다는 생각을 들게 할 정도니까요!
    심리학의 모든 분야들이 다 재미있고 저는 그 모든 분야들을 다 사랑하지만,
    그럼에도 가장 좋아하는 분야는 인지 심리학입니다.
    인지 심리학을 처음 접했을 때의 그 찌릿함을 잊지 못 해 아직도 그 주변을 맴돌고 있는 것 같아요.ㅋㅋㅋ
    인지 심리학에는 기초 인지와 고차 인지가 있는데, 요즘은 기초 인지 중에 하나인 언어 심리학에 매력을 느끼고 있습니다.
    대학원도 생각 중인 이 시점에 어느 방향으로 나아갈 것인지 고민이 많은데, 지금은 우선 더 재미있는 분야들을 더 알아가며 제가 평생을 바칠 수 있는 무대를 고르는 중이에요!

    하지만 이에 못지않게 콘텐츠 분야도 재미있어요!
    다양한 모든 문화콘텐츠를 다 좋아하지만, 그 중에서도 영화와 음악, 책을 좋아합니다. 아, 전시회를 가는 것도 좋아해요!ㅋㅋㅋㅋ
    그래요, 저는 다 좋아합니다!!! 쿠왕!!!
    오감이 민감한 사람인지라 저에게 자극이 되는 순간 순간을 즐기다보니, 다양한 콘텐츠들을 향유하게 되었어요!
    다방면에 조금씩 관심이 있는지라 한 분야를 전문적으로 잘 알지는 못 하지만, 그래서 어쩌면 다양한 사람들과 소통하는 것에는 도움이 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

  3. 저는 사실 워낙 아날로그적인 사람인지라, 이렇게 본격적인? 소셜네트워크를 사용해보는 것이 처음이에요.
    깨톡 이외에는 아무것도 하지 않아서ㅋㅋㅋ 사실 많이 설레기도 하고 떨리네요... :/
    따라서 저는 저의 스티밋을 다양한 이야기들로 꾸려나갈 생각이에요!
    저의 일상 속 작은 생각들과 감정들,
    제가 좋아하는 영화 or 책 등의 이야기,
    나아가 저의 전공과 관련된 지식들까지!
    뭐 하나에 결속되지 않고 글을 써내려가고 싶어요!
    마치 저의 일기장처럼 제가 담고 싶은 모든 이야기들을 하나씩 담아갈테니
    여러분 함께 해 주십셔!!!! ^0^

끝으로 저에게 스티밋을 소개해주신 @vimva님께 감사의 인사를 전하며!!!
이만 Ria의 자기소개를 마치겠습니다! :) 쿠왕!!!

Sort:  

Welcome to Steemit @ria-ppy :)

Welcome Bot Banner

I am a bot that greets new users of the community.

Make sure to participate in this weeks giveaway to get known in the community!

Here are some helpful resources to get you started:

If you have any questions about steem, just ping reggaemuffin, the creator of this bot with your question :)


If you find this bot helpful, give it an upvote! It will continue to upvote introduction posts. Your upvote will give it more power in that. If you think you have something all new users should know, please tell.


See what this is all about and support the bot: SteemGreet the second - submit your links!

저도 어제 시작한 뉴비에요. 지금은 사진 올리는법을 알아보고 있어요 ^^
수입차 정비업을 하고 있어서 bmw 차량 수리기를 업로드 할예정이에요.
많이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 심리학 참 배우고 싶은 학문중에 하나인데~ 좋은 내용 있으면 포스팅도 부탁 드려요~

반가워요 ㅎㅎ 저도 어제 시작했습니다!

반갑습니당!! :)))) 소통해요!!!

반갑습니다. 좋은 글 많이 기대할게요.

넵넵!! 노력하겠습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소통해요~

안녕하세요. 저는 인디게임을 개발하고 있는 도적 코볼트라고 합니다. @vimva 님이 정말 활동 열심히 하시네용. 친구 분들이 굉장히 많이 오시는 것 같아요.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ㅋㅋㅋㅋㅋㅋ @vimva님은 레전드에용ㅋㅋㅋ
감사합니당!! 우와 인디게임! 저는 인디라는 단어를 참 좋아해요! :)
응원하겠습니다!!!

반가워요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당!!!
많이 소통해요! :)

반갑습니다~! 석세스트레이너입니다
제 블로그의 초보마스터 백서가 많은 도움이 되실거예요

우왕!!! 감사합니당!!! :) 짱!

반갑습니다 저도 신입입니다. 저에게 심리학은 늘 흥미로운 분야인데 좋은글 올려주시기바랍니다.

많이 부족하지만!!!ㅋㅋㅋ
양질의 심리학 글을 올릴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0^
지켜봐주세요!!! :)

어서오세요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감사해용!!! ^0^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325.16
ETH 2609.11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