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가입인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저는중년의주부입니다
제가 스티잇에 글를 쓰기로
마음 먹게 된 동기는
사람의 생각은 얼추
비슷하다는 생각이 들어서 입니다
제가 얼마전에 문집공모에
몆자 적어 보낸적이 있습니다
내용은 같은 잘못은 한다는건
자신감과 자존감이 동시에
떨어 진다는 것있었습니다
사람들이 제 글에 공감한다는 분이
많이 계셨습니다
저와 같은 생각를 갖은 사람들과
글 로 소통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이게 바로 자존감 일까요

Sort:  

꾸준한 활동 기대합니다!

감사합니다~
참 이쁘시네요^^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열심히좋은글 올려 주세요.

네 ~~
감사합니다 인사가 늦어 죄송합니다

앞으로의 활약이 기대되네요~ 꾸준히 하시면 좋은 결과 있으실거에요~^^

네~
용기를 주셨서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잘부탁 드립니다~~~

환영합니다~~ 스티밋은 모두에게 열려있죠!! 자주 소통해요^^

네~~감사합니다
인사가 늦어도 넘 늦어네요^^

choim님 일를 즐기시는 분
부럽네요 난두 그렇게 살고 싶어는데~ 흑
화이팅하셔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어서오세요
횐영합니다
그리고
홧팅드리고
좋은 글도 기대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좋은 글 자주 부탁드려요!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저는 아직 배우는 모르는게 많고 미숙점도
많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환영합니다 ~ ^^ 글로 소통하며 지내요~

네~
반갑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Loading...

저도 입문한지 얼마 안된 뉴비에요ㅎㅎ
같이 열심히 해봅시다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8994.66
ETH 2596.74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