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호일기| 3일후 보팅받은 아티스팀, 211명이 보팅한 스팀헌트: 서드파티 보팅의 조건

in #kr6 years ago (edited)





20180910


monday, about thirdparty @replayphoto


1

오전에 보니까 지난 9월 6일 저녁쯤 올린 아티스팀 Red 보팅 들어옴 (일요일 밤에!)
그러니까 나처럼 마감 가까이에 참가한 분들은, 혹시 조건에 맞는데 안 들어왔다면 좀더 기다려보시길.

나도 아티스팀 처음인데 이번엔 유난히 참가자도 많고
바로 지난번 컨테스트와 약간 달라진 것들이 있어서 왜 보팅이 안오는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은 듯.


내가 이번에 확실히 알게 된 건,

  • 아티스팀에서 먼저 업로드하고 비지에서 수정, 비지 보팅 받은 건 오케이.

  • 비지에서 올린 추가 이미지와 마크다운은 현재 아티스팀에서 안 보이거나 비지-스팀잇과 다르게 보임.
    (이건 아티스팀에 문의- 추후 개선 예정)

  • 보팅이 안오는 이유 중 Red가 디자인 컨테스트라는 건 이미 많이 알려진 것 같고
    본인 창작이 아니거나 여러 개 올려서 취소된 경우도 있다고 들었는데
    완벽하게 걸러졌는지는 잘 모르겠고.

  • 저품질의 기준은 글쎄, 아래 포스팅 참조- 이정도면 아티스팀이 저품질 아니라고 생각함.

|아티스팀| Red, Adventure: 빨간 시간과의 여행

동의한다면, 아직 페이아웃 전이니 보팅해주시면 감사 :)

내가 인기인이 아니니 별 기대는 안하지만 보상 거절 글로 약간 묻힌? 글을 살릴 수 있는지 한번 볼까 하고.

2

9월 7일 밤- 정확히 8일 새벽에 올린 스팀헌트가 211 보팅을 받아서 개인적으로 최다 보팅수를 기록.

Pegase - Flying Car, Crazy but Romantic

물론 스팀 가격 폭락에, 고래 보팅을 받을 가능성은 kr 커뮤니티보다 적으니까
위 포스팅을 보고 '뭐야, 200명 보팅했는데 고작 7달러?' 라고 생각할 사람들도 많겠지만

인기인도 아니고 팔로워도 적고 스팀잇 매일 하지도 않는 내가
거의 컨텐츠만으로 200명 이상의 보팅을 받았다는 게 기뻤다는.


스팀헌트 해볼까 하는 분들에게 알려주고 싶은 건,

  • 전과 달리 순위가 높아도 스팀헌트의 대박 보팅은 없음.
    하지만 승인되는 헌팅을 꾸준히 해서 헌터레벨을 올리면 순위가 낮더라도 보팅 보장.

  • 헌터레벨을 올리려면 본인 헌팅뿐만 아니라 다른 헌팅에 (편중 없이) 보팅하는 것도 중요.
    헌터레벨=스팀헌트 커뮤니티에 대한 종합적인 기여도니까.

  • 스팀헌트는 또 대박 보팅 대신 수많은 댓글에 보팅(현재 0.40 이상)해줌.
    그러니까 이걸로 포스팅 안하는 날도 1.50 정도의 보팅을 받을 수 있다는.

Pegase의 당일 순위는 15위- 순위는 스팀헌트 로그인 보팅만 반영.

꾸준히 하시는 다른 한국 헌터들- @feelsogood @rtytf 님은 더 상위에 랭크되신 적이 있으니까,
물론 kr 커뮤니티가 제일 중요하지만 kr의 지지가 없거나 적은 영어 서드파티도 나름 가능성이 있다고 생각.

3

테이스팀은 할 말 없음.

추신: 번호일기니까 한번쯤 존대 생략 이해해주기 바람!
사진은 별 할거 없어서 그냥 Red의 처음 버전.




steemit_back-door-(78).gif

리       ,       플                레                이




Sort:  

전 제가 체크하고나서는 최고가 17등이었어요;; ㅋㅋ
알타이님이 상위권하셨죠
헌트레벨 1이상은 어렵지 않으니 헌팅글이 어렵다면 레벨 유지하면서 댓글 보팅받는게 괜찮긴 하죠 ^^

필쏘굿님은 항상 상위권 분위기이심! ㅎㅎ
헌터레벨을 위해 화이팅~ 스피커도 보고 댓글 보팅도 받으러 가겠습니당 ^^

오호
200보팅 ㄷㄷ

스팀헌트니까 가능한거같아요. 상위권에 깨알같은 보팅이 많아서 ㅋㅋ
리쿠쿠님 이제 새 포스팅 하시죠?

아티스팀 말씀이라면... 완벽하게 걸러지기는요 ㅋㅋㅋㅋㅋ
구글링하면 10페이지씩 나오는 사진 천지입니다 ㅋㅋㅋㅋ
저도 유혹에 흔들리고 있어요...-ㅅ-

윽 보상거절인데~
아티스팀 쓰신거도 봤어요 ㅎㅎ 수동으로 하시나 본데 역시 넘 많나봅니다.

저는 무조건 제가찍은사진으로만 합니다.
전 사진예술가이니까요 ㅋㅋ

Hi @replayphoto!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2.459 which ranks you at #164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16445).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05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26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Only a few people are following you, try to convince more people with good work.
  • Try to show your post to more followers, for example via networking on our discord!
  • Try to improve on your user engagement! The more interesting interaction in the comments of your post, the bett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형 오늘도 편한밤 보내세요~

ㅎㅎ 그럼 미리 밤 인사를~ 아우님도 편안한 밤 되시길!
스팀헌트도 한번씩 오셈 ^^

형님 제품을 스팀헌트로 올리는거슨무리인가요

무리일 걸요? 아마 기술적 특징 없는걸로 분류될테니까.
참 스팀헌트가 이렇게 바뀌기 전에~ 제가 올리기도 했죠 :)

Coin Marketplace

STEEM 0.21
TRX 0.13
JST 0.030
BTC 67334.64
ETH 3519.34
USDT 1.00
SBD 3.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