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위즈덤 레이스] 엘리를 기다리며

in #kr5 years ago

장우혁 때문이라니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지만 저도 협객기 읽고... 사파이어 귀걸이를 한 차가운 남자 장우혁에게 빠져들었다는...............)

전 엘리 처음봐요. 나름 오리온이라 외계인을 넣은걸까요? ㅋ 근데 갑자기 왠 외계인 얘기인가 했더니, 여행기에 엘리 친구들이 대거 출연하는군요. 라라님께 잘 어울리는 여행지라는 생각이 듭니다.

Sort:  

협객기... 와... 지금 진심 소름 돋았어요... 와... 진짜 생각도 못한 부분... 너무 웃겨 진짜! 역시 멋쟁이들은 장우혁을 좋아한다니까요!? 써니님 우리 와일드가이를 위해 하이파이브 한 번 합시다! 짝!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41.45
ETH 2579.63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