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iary #4. 비트코인 캔디 채굴의 꿈은 펑 하는 소리와 함께..

in #kr7 years ago (edited)

20180105_191556.jpg

안녕하세요. 리얼써니입니다.

암호화폐 투자도 별로 안 해봤고 그냥 관심 가지고 보던 중, 비트코인 캔디 채굴 방법 포스트가 있어서 재미로 따라 해 보았습니다.

저야 뭐 당연히 채굴기도 없고, 그냥 2012년 말 심시티 5 나오길 기다리며 맞췄던 컴퓨터 2대가 다 입니다.

당연히 속도가 안 나오자 남편이

우리 그래픽 카드 새로 살까?

를 시전하였습니다.

아니, 돈 쓸 궁리 부터 하다니!

라고 일단 마무리.

요새 아부다비가 추운데, 어제 밤부터 컴퓨터 중 한 녀석이 묘한 열기를 뿜어댔습니다.
히터 대신 사용해도 좋겠다는 생각이 들어 무시했습니다.

그리고 오늘 새벽. '펑' 하는 소리에 잠을 깼습니다.
어제 그 아이가 터졌네요. 내부 먼지 청소라도 해줄걸 하고 이제와서 후회해 봤자 소용이 없습니다.

남편은 보드냐? 파워냐? 고민 중인데, 그냥 컴퓨터 하나 버린 셈 치려고 합니다. 😑

이렇게 채린이의 꿈은 삼일 만에 끝났습니다.


이전 글 : 한국에서 사온 유채꽃밭 그림
다음 글 : 봄기운이 완연한 아부다비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헉..삼일만에 끈낫지만 그래도 스팀잇은 계속 하시면 좋지 않을까 해요.ㅎ

ㅋㅋㅋㅋㅋㅋㅋㅋ 스팀잇은 계속 할꺼예요. 과연 채굴이 이 곳 전기세 생각했을 때 이익일까? 궁금했는데.. 생각해볼 이유가 컴퓨터 한 대와 함께 사라졌어요. 😛 손해가 막심하네요 ㅋㅋㅋ

아이고..
스팀달러가 왕창 올라서 좀 나아졌으면 좋겠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어차피 스달도 몇 푼 없어요. 아하.. 왕창 오르면 달라지는거군요!!!!! 그럼 왕창 오르길 🤞

채굴이 쉬운 게 아니군요 ㅎㅎ
스팀잇에 열심히 글써서 스팀달러 채굴하는 게 좋겠네요 ㅎㅎ

앗 ㅋㅋ 그러고 보니 전 이미 채굴 중이었군요.

채굴 쉽지가 않아요..^^
다음에 꼭 성공 하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채굴은 스티밋으로만 해야겠습니다. :')

새해 복많이 받으세요!!

오늘도 감사합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29
BTC 62164.65
ETH 2439.44
USDT 1.00
SBD 2.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