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bby] 이벤트용 각인 컵받침 프로토타입 완성!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 말씀 드릴 내용은 예전에 500팔로워 감사인사 시 한번 말씀 드렸던 레이저 각인기를 이용한 이벤트입니다.

[감사인사] 500팔로워를 달성하였습니다.

500팔로워를 달성하고 예고한 이벤트인데 이제 진행하려고합니다.

관련 포스팅
[kr-hobby] 제 취미인 레이저 각인을 소개합니다.

댓글로 이걸 이용하여 이벤트를 해봤으면 좋겠다고 하셔서.. 준비해보았습니다.
여러번의 테스트를 통하여 최적의 이벤트 상품을 뽑아내기위하여 고심한 결과 나온 결과물입니다 ㅎㅎ

파품을 이용하여 테스트하였구요.

KakaoTalk_20170821_214555744.jpg

뭐 대략 이런 모습인데.. 좀 허접하나요? ㅠㅠ
제가 갖고있는 멀쩡한 받침 갯수는 10개고 10분정도 스팀잇 로고와 아이디, 본인이 원하는 문구를 새겨드릴까 생각하고있습니다.

어떤 이벤트를 통해 나눠드리면 좋을지 추천 부탁드립니다 ^^

Sort:  

컵받침 자주 쓰는데 귀엽네요~

ㅎㅎ 응모하시면 선물해드리겠습니다^^

우와~너무 좋아보여요~ 레이저 각인을 취미로 갖고 계시다니 특이하시네요~ㅎㅎ 저도 하나 꼭 갖고 싶으니 이벤트 할 때 꼭 불러주세요!!^^ 아이디어는 추천 못해드리고 가서 죄송해요ㅜ

ㅋㅋㅋ 응모하십시오. 막 대단한건 아닙니다..ㅋㅋ

우와...너무이뻐용 ㅠㅠ
갖고싶어용
아이디어는...추천못해드려서죄송해용ㅠㅠ
얼른 이벤트했으면좋겠습니당
두근두근😙😙

ㅎㅎ 이벤트 곧 실시하겠습니다!

기대하겠습니당😃

레이저 각인기로 멋진거 뽑아내셨네요. 이벤트 참여 예약이요 ㅋㅋㅋ

ㅋㅋ 어떤 이벤트를 해야할까여..

오늘 스팀 급등했으니까 3일뒤 스팀 종가 맞추기 그런거? 이벤트 채택되면 못맞춰도 제안 특별상 주시는거죠? ㅋㅋㅋ

채택되면 일단 하나 드리고자합니다 ㅋ

너무 이쁘네요 기대됩니다 ^^

그런가요? ㅎㅎ 감사합니다.

응모하고프네요 ㅎㅎ 어떠한 주제로
객관식 퀴즈 내주시면 어떨까요?

어떤 주제가 좋을지.. 고민해보겠습니다 ^^

-Excellent post thanks for sharing
I am a new steemians, maybe i should study first with you, regards know me
https://steemit.com/@movietrailar please follow me
I followed and upvoted.Would you like to follow and upvote me.
DQmRKgYYp1TzWmvqtnfbMSLZQSgUXinUxqyHyd39HZ8j7gx.gifDQmeEhY3iMJiyRhGjAM6aaUDfSuam7F722fD6iwqyWxVBMB_1680x8400.png

저는 그냥 운빨을 시험할수 있는 랜덤뽑기가 좋습니다..ㅋㅋㅋㅋ
이벤트 꼭 참석하겠습니다! ㅋㅋㅋㅋ

그렇군요 ㅎㅎ 알겠습니다 누구나참가할수있는 이벤트로 만들어보겠습니다.

소유욕 확~ 당기는 스팀잇의 놀라운 아이템인듯 합니다~!!
@realgr 님도 금손이셨군요~!! 역시~!! 멋지십니다

금손..인가요?ㅎㅎ 가내수공업 수준입니다 ㅎㅎ

어떤 이벤트를 하더라도 경쟁율 엄청 치열할 것 같네요.
탐 납니다. +_+

헉스 그런가요? 막상만들어보고 저는 좀 부족하다는생각이들어서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7916.39
ETH 2552.77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