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hobby] 제 취미인 레이저 각인을 소개합니다.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main.jpg

안녕하세요? @realgr입니다.
오늘은 저의 취미아닌 취미에 대하여 포스팅하려고합니다.

제 취미 중 하나인 레이저 각인을 소개합니다.

제목 없음.png

레이저 각인기 Neje dk-8-kz입니다.
알리익스프레스로 직구로 구입하였습니다.

한번 스팀잇을 새겨볼까요?

KakaoTalk_20170719_201116653.jpg

영롱한 레이저가 위를 쑥 훑고지나가면 각인이 됩니다.

KakaoTalk_20170719_201118316.jpg

완성되었습니다.
너무 초라하나요? ㅠㅠ

단점으로는 간단한 것만 각인이됩니다. 나무, 종이, 가죽정도..
휴대폰 케이스는 재질에 따라 되는게 있고 안되는게 있습니다.
쇠에는 해봤는데 새겨지지 않네요..ㅜㅜ

이상 허접한 취미 하나 소개해드렸습니다 (__)

Sort:  

굉장히 신선한취미발견입니다 오~ 저런것도되는군요 나중에 소품에새기면예쁠것같아요!

소품에 시도를 자꾸해보게됩니다 ㅋㅋㅋ

우와 스티밋 로고 너무 예쁘네요~ 여기저기 각인하면 재미있겠어요 ^^

실제로 실천하고있습니다..ㅋㅋ 이건될까? 할만한거에는 다 각인시도해보네요 ㅎㅎ

아무래도 재질이나 금속강도 영향을
좀 받겠네요??

약해서 금속은.. 사실상 힘들다고보면되구요 주로 가죽이나 나무에 하는 용도로 씁니다

네, 아무래도 금속은 따로 더 각인하는 도구나 기기가 있어야 할 것 같네요 ..

좀 쎈거(?) 사시면 가능합니다 ㅎㅎ

살에다가 문신처럼(...)하면 어떻게 되나요? 돼지 껍데기로 실험해 볼 수 있나? ㅋㅋㅋㅋㅋ

살에는.. 안해봐서 잘 모르겠습니다 ㅎㅎ

전혀 안 초라합니다 ㅎㅎㅎ 하나 가지고 싶은 마음도 드는데요 ? !!

알리에서하나사세요 ㅋㅋ 7만원정도에살수있어요

엇 7만원 정도면 구매 할 수 있나요 ? ㅋㅋㅋ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

오머오머오머오머!!! 너무 신기합니다!!! 이걸로 이벤트 거대하게 여셔도 되겠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벤트.. 한번 생각해보겠습니다 ㅎㅎ

이거 완전 신기한데요~~!! 나두 이런기계있음 맨날가지고 놀것 같아요 ㅋㅋㅋ

ㅎㅎ 심심풀이로딱이에요

아니...이런게 있네요..ㅎㅎ 스팀잇 하면서 정말 많은것을 접합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별게다있죠? 저도 첨보고 신기방기..ㅋㅋ

멋지네요. 각인이 되는 원리는 레이저로 지지는 건가요? ㅎㅎ

예 ㅎㅎ 레이저로 태우는 원리라고생각하시면됩니다

요거 색다른 취미네요!
나름

나름? 색다르죠 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3
JST 0.027
BTC 56386.16
ETH 2529.81
USDT 1.00
SBD 2.4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