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란드 일상] Ola가 준 생일 선물 / 1000 팔로워 이벤트 당첨자 발표(당첨자는 영어로 주소도 같이 남겨주세요ㅎㅎ)

in #kr6 years ago (edited)

당신은 나보다 부유할 수 있으나, 자유로울 수 없다
You may be richer than me, but you will never be free like me



안녕하세요.
Capitalism에서 Humanism을 찾는 프로 노숙자,
@rbaggo 입니다.




어제는 제 생일이었습니다.
여자친구인 올라님께서 말씀하시길

생일 선물로 무언가를 준비하고 있는데
생각보다 시간이 많이 걸렸다
아직도 준비를 끝내지 못했다

선물이 뭔지는 예상도 못하고 있었는데요.

[폴란드 일상] 생일 축하해 Ola! (문제를 맞추면 스달을 드리죠ㅋㅋ)
기억 하시나요?

예전에 빈칸에 어떤 단어가 들어갈 지 문제를 내었는데
많은 분들이 이 문제에 대해서 '듀랑고' / '애니팡'으로 답변을 해주셨죠.

올라는 포켓몬go 중독자입니다...ㅋㅋㅋ
매일이면 포켓몬 잡으러 다니고,
어제 제 생일날에도 포켓몬 잡으러 다녀왔습니다.
포켓몬 잡으면 가상화폐 주는 거 하면 난리 날텐데요.
닌텐도가 당연히 개발 중이겠죠?



제가 받은 선물은
수백장의 종이를 접어 만든 "토게피"입니다.
토게피는 포켓몬스터에 등장하는
알에서 나는 작은 포켓몬인데요.

요렇게 만들어줬습니다.
정말 정성이 들어간 선물이 아닐 수 없네요ㅎㅎ



머리 쪽에는 하트 모양의 작은 쪽지들이 담겨있었는데
1주에 1개씩 뽑으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이렇게 미션이 있어요.
제가 요리를 하는 거군요..ㅎㅎㅎㅎ
하나를 더 뽑아봤는데.. 차마 말할 수 없는 내용의 미션이 딱!! :D



작은 와인도 하나 주셨는데
아주 맛있었습니다.

제가 dry한 와인을 별로 안 좋아하는데
살짝 sweet하고 light한 레드 와인이더라고요.



날씨가 무척이나 좋았기에 포즈난 시내를 돌아다녔는데요. 미세먼저로 가득한 한국의 하늘 사진을 보고 깜짝 놀랬습니다. 진짜 저러다 사람 죽는 것은 일도 아닐 지 모르겠다는 생각과 함께, 폴란드의 푸른 하늘을 볼 수 있음에 감사하고 있습니다. 꼭 마스크 쓰고 다니세요 ㅠㅠ 제 가족들에게는 마스크 착용을 신신당부 했두었습니다.



저기 가운데 멀리 보이는 건물이 폴란드 어를 배우던 어학당입니다.
폴란드 어는 너무 어려워서 대충대충 공부하고 있습니다...ㅋㅋ
하... 열심히 공부해야 될텐데요..
참 어렵네요 ㅠㅠ



시내에 나간 김에 제가 가장 좋아하는
감자 튀김을 먹고 왔습니다.

폴란드 음식은 아니고
포즈난에서 가장 맛있는 음식입니다..

감자 튀김과 부드럽게 조리한 소고기 위에
피자 치즈와 잘게 썰은 쪽파? 그리고 바베큐 소스를 얹은
길거리 음식이죠.

폴란드 음식은 언젠가 소개해볼게요.



20141124_112638.jpg

형식에 얽매이지 않기에, 생일 케익은 생략했습니다.
사실 제가 달달한 술, 커피는 좋아하면서
달달한 케익이나 초콜렛은 많이 안 좋아합니다.

이렇게 어제 하루는 끝!
요즘 포스팅 하는게 뭐 이렇게 힘든지 모르겠습니다.






1000 팔로워 이벤트를 마감합니다.


P_20180324_095211.jpg

시기가 지난 1000 팔로워 이벤트 (feat. 폴란드와 우크라이나 초콜렛 가는 길에 평화가 있기를)

주사위 값이
가장 높은 3분, 가장 낮은 3분 그리고 중간 분 1분 해서
총 7분께 보내드리기로 했는데,

제가 뉴비 때부터 소통해주신 이웃분들께도
임의적으로 제가 추가해서 보내드리려고 합니다.

아래는 주사위 결과입니다.
총 96분이 참여해주셨네요.
감사합니다!

그 중 참여를 원하시지 않았던 분은 빼고 선정했습니다.

상위 3분
@jaytop / @arneb271828 / @daldalmango

듀리얼님은 왠지 선정하면 말이 있을 것 같아서
제가 임의적으로 뺐습니다. 그래도 제 마음 아시죠? ㅠㅠㅎㅎㅎㅎ


하위 3분
@capcoms / @cantnight / @aromi


중간 1분
@greenswell

가운데 2분인 @greenswell님과 @uhogoneyalaidan님은 사다리 타기로 결정 되었습니다.



선정되신 분들은
rbaggo 카톡 또는 스팀챗으로 주소를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당첨자는 영어로 주소도 같이 남겨주세요)
안 알려주시면 취소됩니다 :D

좋은 하루 되세요!



보팅/댓글/리스팀은 제게 큰 도움이 됩니다.



르바미술관.jpg

스팀잇 내, 금손들의 그림을 보러 오세요 :D

[#kr-art] 르바 미술관 10회차

그림이 소개 된 작가님들의 그림에 대한 감상평을 정성껏 써주세요. 매주 베스트 감상평을 적어주신 분을 뽑아 상금을 보내드립니다. (참여하신 분께도요^^)


600-x.gif

저와 Ciapek을 그려주신 @zzoya님께 감사드립니다.

다음에 또 봐요~ 제발!

Sort:  

축하해요
올라완성 ^^
르바님 사진 찾아보려 왔다가 생일인걸 알았네요

오!! 이런 나에게도 이런 행운이 감사합니다

어! 내가 르바님한테 받았던 곶감 생일케이크! 그런데 토게피라고 하셔서 저런 종이예술을 부르는 말인줄 ㅎㅎㅎ생일 선물에 미션 넣어 선물하기! ㅋㅋㅋㅋ 이게 바로 올라의 엎드려 절받기 신공인가요? 한국 미세먼지 진짜 쇼킹해요. 이름하여 부에노스 아이레스(좋은 공기)에 있다가 와서 진짜 개깜놀...

곶감 케이크
오랜만에 생각나서 여기에도 써봤습니다ㅎㅎ

토게피가 "토게" "토게"하고 말하고 다니죠 ㅋㅋㅋㅋ
귀엽죠??
제가 참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 ㅎㅎ

한국 미세먼지는 흠... 9월에 갈 계획인데
걱정이네요 ㅠㅠ

다시한번 축하해용ㅋ

앗 다율님 감사드립니다!
덕분에 어제 기분 좋은 하루를 보냈습니다.
다율님도 좋은 하루 되세요!!

차마 말할수 없는 내용이 너무 궁금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차마 알려드릴 수 없습니다 ㅋㅋㅋㅋㅋ
상상은 자유입니다 ㅋㅋ

1000팔로워 와 생일 축하드려요.
종이접기 선물 오랜말 이네요.
안에 미션이 들어있군요. ㅎㅎ
맑은 공기 마시며 생활 하셔서 부럽네요. ^^;;

생일 축하드려요!!! 르바님!!! ^^

스팀잇에서 제일 입맛 다시게 하는
로사님 안녕하세요 :D

오늘 요리는 뭔가요?ㅎㅎ
배우러 갑니다!

아.. 궁금하다... 말할 수 없는 ... ㅋㅋㅋㅋ;;

요새 진짜. 하늘 죽을 거 같아요.. 이러다가 죽겠구나... 미세먼지가 폐로 들어오는 구나 ... 이런 느낌만 들어요...
폴란드의 하늘이 부럽습니다. ㅠㅠ

말할 수 없는 비밀입니다 ㅋㅋㅋㅋ

아니 한국 하늘 사진 봤는데... 실화인가요... 폴란드에서는 상상할 수 없는 그런 하늘이던데요...ㅠㅠ

올라 너무 사랑스럽습니다.
천개의 종이학도 아니고, 종이 접기로 만든 '토게피'라니..ㅋㅋ
뒤에 널브러져 자고 있는 '잠만보'도 올라의 선택인가요?

일주일에 하나씩 수행해야 하는 미션도 너무 사랑스러워요. 저도 한번 써먹어봐야겠는 걸요?
요리 말고 말할 수 없는 것이라... 궁금하긴 하지만, 말할 수 없다니...

사랑스런 올라와 함께 즐거운 생일을 보내셨네요.
축하드립니다.

안녕하세요!!

그쵸?ㅎㅎ 역시 인복이 있나봅니다.
잠만보는 대형 인형인데, 제가 올라에게 특별한 선물을 주고 싶어서 사게 되었습니다. 올라 기숙사 방에 충분한 공간이 없어서 임시로 계속 제 방에 두고 있네요 ㅎㅎㅎ

미션은 사실
예전에 무언가 같이 했으면 좋겠다는 얘기가 오고 간 후에
제가 벽에 붙여둔 포스트잇을 제비 뽑기 형식으로 했었는데
올라가 거기서 아이디어를 얻었나봐요 ㅎㅎㅎ

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다!!ㅎㅎ

초가 꽂혀있는 것이 뭐지?? 곶감인가?
한참봤네요~ㅎㅎ 다가오는 생일에 케익을 생략해봐야겠어요ㅋㅋㅋ 행복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986.74
ETH 2636.75
USDT 1.00
SBD 2.63